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숯불직화구이 하남 고기집 돌리고제주도야지를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하남 고기집 돌리고제주도야지는 청정지역 제주에서 기른 제주돼지고기를 즐길 수 있는 제주돼지전문점으로,

다양한 부위의 신선한 제주돼지를 숯불직화구이로 맛볼 수 있어 입소문난 맛집인데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제주돼지 숯불직화구이가 맛있는 하남 고기집 돌리고제주도야지를 살펴볼까요?^^

 

 

 

 

하남종합운동장 근처 우성미사타워 1층에 위치한 하남 고기집! 돌리고제주도야지 미사중앙로점..

 

 

 

 

깔끔하고 세련된 분위기의 매장 내부 모습..

각종 모임 및 회식 장소로도 좋을 것 같네요ㅎㅎ

 

 

 

 

활활 타오르는 야자숯불 코너~

 

 

 

 

메뉴판이에요..

모둠한판(35,000원)을 주문했어요~

 

 

 

 

배추김치, 명이나물, 양파샐러드에요..

 

 

 

 

상추, 깻잎, 고추, 마늘, 쌈장, 멜젓이에요..

 

 

 

 

계란찜이에요..

따끈따끈 부드러운 계란찜은 언제 먹어도 맛있죠ㅎㅎ

 

 

 

 

된장찌개에요..

진하고 구수하면서 심심하니 고기와 함께 즐기기 좋았어요!

 

 

 

 

목살, 오겹살, 생갈비, 갈매기살, 항정살, 가브리살로 구성된 모둠한판이에요~

원래, 돼지껍데기도 포함되어 있는데 제 취향이 아니라 빼고 해달라고 말씀드렸어요ㅋㅋ

 

 

 

 

먼저, 오겹살, 목살, 양파, 멜젓을 석쇠 위에 올려주었어요~

특히, 석쇠 세척시 단 한방울의 유해 세척제를 사용하지 않으면서도 보다 더 위생적으로 관리하고 있다고 하니

건강하게 즐길 수 있을 것 같아 안심이 되더라구요ㅎㅎ

 

 

 

 

노릇노릇 먹음직스런 비주얼의 오겹살구이 완성!

전국민의 호불호가 없는 맛있는 오겹살ㅋㅋ

제주돼지 껍질이 붙어있어 더욱 쫀득하여 식감이 좋았고,

살과 지방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풍미가 가득했어요^^

 

 

 

 

먹기 좋은 크기로 썰어 구운 목살구이 완성!

삼겹살보다 지방이 적어 담백하고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부위죠~ㅎㅎ

 

 

 

 

목살구이를 멜젓에 콕~ 찍어 냠냠~

돌리고만의 독특하면서도 깊은 훈연 돼지고기 맛이 인상적이었고,

멸치를 소금에 절여 담근 젓갈인 멜젓을 곁들여 먹으니 더욱 깊은 감칠맛을 경험할 수 있었어요^^

 

 

 

 

이번에는 갈매기살, 생갈비를 구워볼께요~

 

 

 

 

갈매기살은 양파샐러드와 함께~

잡내가 없고 지방이 끈기가 있어 더욱 쫄깃하니 입에 착착 감기는군요ㅎㅎ

 

 

 

 

마블링이 좋아 감칠맛이 훌륭한 생갈비는 명이나물에 돌돌 말아 먹으니 맛이 배가 되는듯!

 

 

 

 

항정살, 가브리살도 노릇하게 구워볼께요~

 

 

 

 

항정살은 배추김치를 구워 돌돌 말아 먹으니 별미네요ㅋㅋ

돼지 한마리에 200g정도 나오는 귀한 부위로 담백하면서 쫄깃한 맛이 예술이었어요!

 

 

 

 

살코기 사이 촘촘히 박혀있는 마블링으로 쫄깃하면서 담백한 가브리살은 상추쌈에 싸서 냠냠~

진짜 오리지널 제주 생 돼지를 직접 공수해 와서 100% 천연 야자숯과 참숯에 구워 먹는 돌리고제주도야지..

오겹살, 목살, 항정살, 가브리살, 갈매기살, 생갈비 등 다양한 부위의 제주돼지를

합리적인 가격에 숯불직화구이로 즐길 수 있어서 만족스러웠어요ㅎㅎ

오늘은 돌리고제주도야지에서 푸짐하고 맛있는 시간 어떠신가요?^^

 

 

 

* 돌리고제주도야지 미사중앙로점 *

[주소] 경기도 하남시 미사강변중앙로 220 우성미사타워 101호 (지번주소 : 경기도 하남시 망월동 1079-1)

[전화번호] 031-795-5588

[찾아가는길] 하남종합운동장 옆 미사강변도시 13단지아파트 건너편 우성미사타워 1층에 위치.

[영업시간] 11:00 ~ 23:00

[주차가능여부] 가능 (70분 무료)

[홈페이지] http://www.dolligo.co.kr/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cutygirlfood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 하남시 망월동 179-5 우성프라자 1층 101호 | 돌리고제주도야지 미사중앙로점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