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양식맛집

[대치동 파스타 맛집]한티역데이트 저렴한 화덕피자 추천 닐리파스타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한티역파스타, 대치동 파스타 맛집 하면 떠오르는 한티역데이트 장소 닐리파스타를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대치동 파스타 맛집 및 한티역맛집 닐리파스타는 파스타, 화덕피자 전문 이탈리안레스토랑으로,

천연재료로 만든 건강한 식사를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는 분위기 좋은 한티역데이트 장소인데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대치동 파스타 맛집 한티역데이트 장소 닐리파스타를 살펴볼까요?^^

 

 

 

 

한티역에서 도보 3분거리에 위치한 한티역맛집 및 대치동 파스타 맛집 닐리파스타..

닐리(nilli)는 편안함을 의미하는 Natural과 이탈리아 정통 파스타와 피자를 의미하는 Italian,

건강을 의미하는 Well-being, 제대로 된 한 끼 식사를 의미하는 Dine의 조합어라고 하네요!

 

 

 

 

깔끔하고 아늑한 분위기 속에서 편안하게 즐기기 좋았어요~

 

 

 

 

오픈형주방과 아기자기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카운터 코너..

 

 

 

 

메뉴판이에요..

뽈로 샐러드(9,500원), 빠네빵 추가(2,000원) 주문..

 

 

 

 

시푸드 토마토 파스타(13,500원), 빠따떼 피자(15,500원)를 주문했어요~

평일 11:30 ~ 16:00 는 런치타임으로 마늘빵과 모든음료가 무료제공이 되서

오렌지 쥬스(3,000원 -> 무료), 아이스티(3,000원 -> 무료)도 선택했어요!

 

 

 

 

오렌지 쥬스 (Orange juice) 와 아이스티 (Iced Tea) 에요..

상큼한 오렌지 쥬스와 향긋하고 달콤한 아이스티 모두 시원하니 좋았어요ㅎㅎ

 

 

 

 

마늘빵 (Garlic bread) 이에요..

갓 구워낸 따끈따끈한 마늘빵이 고소하고 달콤하니 아주 맛있었어요^^

 

 

 

 

오이피클, 무우피클, 할라피뇨까지 3종 수제피클이에요..

아삭아삭 새콤하니 다양한 메뉴와 곁들여 먹기에 제격이었어요!

 

 

 

 

뽈로 샐러드 (Pollo Salad) 에요..

부드러운 닭가슴살과 오리엔탈 드레싱을 곁들인 치킨 샐러드로, 푸짐푸짐 예쁘게 담겨 나왔어요~

 

 

 

 

그릴에 구운 담백한 닭가슴살과 바삭한 튀김, 산뜻한 드레싱의 조화가 일품이었어요!

 

 

 

 

아삭아삭 신선한 야채, 새콤달콤 귤, 상큼한 방울토마토도 함께~

 

 

 

 

시푸드 토마토 파스타 (Seafood Tomato Pasta) 에요..

빠네빵을 추가하면 위와 같이 선택한 파스타를 빠네(빵)에 담아 제공된답니다!

 

 

 

 

신선한 모듬 해산물이 듬뿍 들어간 새콤한 맛의 풍미 가득한 토마토 해물 스파게티~

가격이 착해서 크게 기대하지 않았는데, 최고급 레스토랑에서 먹던 맛 그대로 풍미 가득 제 입맛에 딱이었어요^^

 

 

 

 

탱글탱글 식감 좋은 새우와 쫄깃한 오징어도 냠냠~

 

 

 

 

빠네빵 속도 먹기 좋게 썰어져 나오는 센스~

겉은바삭! 속은 쫄깃하면서 담백한 빵을 토마토 소스에 듬뿍 찍어 먹으니 별미네요ㅎㅎ

 

 

 

 

빠따떼 피자 (Patate Pizza) 에요..

구운 베이컨과 감자, 양송이 버섯을 토핑한 포테이토 피자에요~

 

 

 

 

이탈리아 밀가루와 천연발효종을 이용해 피자도우를 직접 반죽하여 쫄깃하면서 구수한 맛이 예술이었고,

짭쪼름한 베이컨, 담백한 감자, 쫄깃한 양송이버섯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입에 착착 감기더라구요ㅎㅎ

 

 

 

 

화덕에 구워 담백하고 신선한 맛의 이태리 정통 수제피자 마음에 쏙 드네요!

 

 

 

 

5% 자동 적립되는 포인트제도가 있어 10000점 이상 샐러드, 13000점 이상 파스타, 15000점 이상 피자를

자유롭게 선택해 즐길 수 있는 점도 좋은 것 같아요^^

메뉴도 미리 만들지 않고 주문이 들어오면 신선한 재료로 즉석에서 만들어 그 맛이 뛰어날 뿐 아니라,

런치타임에는 마늘빵과 모든음료가 무료로 제공되어 만족스러웠어요ㅎㅎ

오늘은 한티역데이트 장소 닐리파스타에서 파스타, 화덕피자와 함께 맛있는 시간 어떠신가요?^^

 

 

 

 

* 닐리파스타 대치점 *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대치동 923-14 (도로명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곡로63길 23 성진회관)

[전화번호] 02-556-8255

[찾아가는길] 분당선 한티역 2번출구에서 도보 3분거리에 위치.

[영업시간] 11:30 ~ 22:00 (L.O 21:30) / 휴무 없음

[주차가능여부] 가능 (건물주차 무료)

[홈페이지] http://www.nilli.co.kr/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cutygirlfood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