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BS스토리 리뷰단/EBS 방영 프로그램

[EBS 아빠타]초딩 아빠 개그맨 홍인규의 좌충우돌 생존기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EBS 아빠타 초딩 아빠 개그맨 홍인규의 좌충우돌 생존기를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EBS 아빠타는 불통의 아이콘이 되어버린 아빠가 기상천외한 미션들 속에 숨어있던 아이의 속마음을 깨닫는 순간,

아빠와 아이의 마음의 벽이 허물어지고 아빠와 아이들의 거리를 좁혀줄 연결고리 같은 프로그램으로,

초딩 아빠 개그맨 홍인규의 좌충우돌 생존기가 재미있었는데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EBS 아빠타 초딩 아빠 홍인규의 좌충우돌 생존기를 살펴볼까요?^^

 

 

 

 

* 방송정보 *

- 프로그램 제목 : 아빠타

- 방송일자 : 2018.04.04 19:50

- 홈페이지 다시보기 주소 : http://www.ebs.co.kr/tv/show?prodId=126551&lectId=10863721

 

 

 

 

< 초딩 아빠 홍인규의 좌충우돌 생존기 >

첫째아들 태경, 둘째아들 하민, 셋째딸 채윤, 그리고 아내와 함께 살고 있는

까불이 캐릭터로 알려진 개그맨 홍인규..

세 아이의 아빠로 다둥이 아빠가 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아이들과 정신연령이 비슷한 초딩 아빠로,

막내 채윤이가 태어난 뒤 책임감에 일이 더 바빠져 아이들과 놀아줄 시간이 줄고,

집에 오면 화장실 가기 바쁘고, 핸드폰 게임을 하느라 시간을 보내고 있다고 해요..

그래서 설거지 하는데 세제조차 잘 찾지 못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어요~

 

 

 

 

하지만, 초딩 아빠는 아내가 완벽한 걸 좋아하는 편이라 자신이 하면 욕을 먹는다는 뻔뻔함을 보여주었어요ㅠㅠ

 

 

 

 

부모가 아이에 대해 얼마나 알고 있는지 아이고사를 실시했어요!

총 20문제를 5분동안 시험보았는데요..

 

 

 

 

엄마와 아빠의 성적이 생각보다 낮아서 깜짝 놀랐어요~

 

 

 

 

그래서 단 하루! 아이들 마음대로 아빠를 조종하는 아빠타!!

 

 

 

 

절대복종으로 원하던 하루를 손에 넣은 아이들~ 아빠타 모드 작동시작!

 

 

 

 

아빠타 규칙이에요..

아빠타 모드는 단 하루만 하고, 아빠는 아이의 말에 무조건 따르고,

미션 수행 후 아이를 혼내지 않고, 미션 3개 성공시 아빠타배지를 수여하는 방식이라 흥미로운것 같아요!

 

 

 

 

매번 놀아준다고 하고 사라지는 아빠에게 뿔난 두 아들의 아빠를 향한 특급 미션이 시작되었어요!

 

 

 

 

첫번째 미션은 육아 바보 아빠를 위한 채윤이 이유식을 만들어 먹이는 것이었어요~

 

 

 

 

첫 미션부터 진땀을 빼며 난항을 겪는 아빠..

엉성하게 미션을 수행하는 모습에도 불구하고 하빠에게 10개월만에 처음으로 아빠를 외친 채윤이~

아빠 라고 외치는 모습이 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웠어요ㅎㅎ

 

 

 

 

두번째 미션은 김수현처럼 머리를 예쁘게 변신하는 이발미션 이었어요~

 

 

 

 

덥수룩한 머리를 이발하고 확 달라진 스타일로 미션 성공!

 

 

 

 

다음 미션은 절대복종을 내려놓고 아이들이 아빠와 함께 신나는 추억을 쌓는 것이었어요~

 

 

 

 

갈매기에게 먹이를 주며 아빠와의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모습..

 

 

 

 

갯벌 위에서 썰매까지 아이들은 신나고, 아빠는 힘들어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어요~

 

 

 

 

꽃샘추위에도 불구하고 아빠는 처음 시도하는 아이들과의 낚시..

 

 

 

 

아빠표 이유식을 채윤이가 맛있게 먹어 두번째 미션도 성공!

 

 

 

 

아빠타를 통해 아이들의 몰랐던 점을 알아가는 시간~

처음이라 모든 것이 낯선 아빠와 함께라서 행복한 태경, 하민, 삼부자의 잊지 못할 추억만들기 보기 좋았어요^^

 

 

 

 

리얼 소통 버라이어티 아빠타..

넘어지고 쓰러져도 아빠타라서 절대복종할 수 밖에 없는 미션에 홍인규는 지난날 자신의 모습을 반성하고 되고,

아이들이 원하는 게 이런 것인 줄은 몰랐음을 미션을 할 때마다 알아가게 되는 훈훈한 이야기였어요ㅎㅎ 

아이들의 다양한 생각과 취향을 알아가는 소중한 시간이 된 것 같아 보는이로 하여금 기분이 좋아지게 만들었어요!

모든 가족들이 평소에도 아빠타처럼 아빠와 아이들이 함께 아빠타를 해보며

서로에 대해 더 잘 알고 이해하여 행복한 가정을 이루면 좋을 것 같네요~

다음주 주인공은 쇼호스트 아빠 이창우의 절대복종 도전기라고 하니 EBS 아빠타를 함께 시청해보는건 어떨까요?^^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cutygirlfood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알찬 정보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