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양식맛집

[하남스타필드맛집]파스타 하남술집! 착한가격에 분위기좋은 스위티반띠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하남파스타, 하남술집 으로 떠오르는 하남스타필드맛집 스위티반띠를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하남스타필드맛집 스위티반띠는 착한가격에 파스타를 즐길 수 있는 분위기좋은 하남파스타 맛집으로,

바쁜 일상을 잠시 벗어나 소풍을 가듯 휴식의 공간을 선사하는 하남술집 인데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하남술집, 하남파스타 맛집 추천! 하남스타필드맛집 스위티반띠를 살펴볼까요?^^

 

 

 

 

스타필드하남 맞은편에 위치한 하남유니온시티 에일린의뜰 상가에요..

 

 

 

 

하남유니온시티 에일린의뜰 상가 2층에 위치한 하남스타필드맛집 및 하남술집 스위티반띠..

 

 

 

 

블루빛의 조명이 운치를 더해주는 아늑한 매장 내부 모습..

 

 

 

 

주변경관이 조화롭게 이루어진 아늑한 공간의 테라스도 마련된 센스 굿!

 

 

 

 

파스타전문 칵테일바로, 다양한 주류가 멋스럽게 진열되어 있었어요ㅎㅎ

 

 

 

 

재방문고객은 10% 할인 이벤트도 진행중이라 단골 고객이 많이 생길 것 같네요ㅋㅋ

 

 

 

 

메뉴판이에요..

 

 

 

 

알리오 할라페뇨(12,000원), 아마트리치아나(11,000원) 주문..

 

 

 

 

쥐포튀김(7,000원)도 주문했어요~

 

 

 

 

다양한 주류도 마련되어 있었어요~

 

 

 

 

매콤하고 칼칼한 할라피뇨, 아삭아삭 새콤한 오이피클,

따끈따끈 담백한 식전빵이에요..

 

 

 

 

알리오 할라페뇨에요..

올리브오일로 만든 기본적인 오일파스타에 베이컨, 할라피뇨, 튀긴 통마늘이 더해진 파스타에요~

 

 

 

 

파스타를 호로록~ 호로록~

할라피뇨 덕분에 느끼함 없이 매콤하면서 칼칼했고, 풍미도 가득했어요^^

 

 

 

 

매콤하니 입맛을 살려주는 할라피뇨, 짭쪼름하니 맛있는 베이컨,

감칠맛을 살려주는 튀긴 통마늘의 조화가 일품이었어요!

 

 

 

 

아마트리치아나에요..

매콤한 토마토소스에 베이컨과 같이 볶은 토마토파스타에요~

 

 

 

 

진한 토마토소스를 듬뿍 묻혀 파스타를 냠냠~

 

 

 

 

귀여운걸이 좋아하는 베이컨이 듬뿍 들어있어 만족스러웠어요~ㅋㅋ

 

 

 

 

쥐포튀김이에요..

쥐포튀김은 좀 생소해서 주문해보았는데 안주로 적합한 메뉴였어요~

 

 

 

 

한입에 쏙쏙 먹기도 편하고, 바삭바삭 고소하니 별미더라구요ㅎㅎ

정갈함 속의 은은함에 음식 맛까지 만족스러웠고, 소중한 시간을 보내며 추억을 남기기 좋은 맛집이었어요!

오늘은 분위기 좋은 하남파스타 맛집 스위티반띠에서 맛있는 시간 어떠신가요?^^

 

 

 

 

* 스위티반띠 *

[주소] 경기도 하남시 하남유니온로 70-1 (지번주소 : 경기도 하남시 신장동 602)

[전화번호] 031-795-1165

[찾아가는길] 스타필드하남 맞은편 하남유니온시티 에일린의뜰 상가 2층에 위치.

[영업시간] 11:30 ~ 02:00 (브레이크타임 14:00 ~ 17:00) / 매주 월요일 휴무

[주차가능여부] 가능

[홈페이지] http://www.sweetyvantty.co.kr/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cutygirlfood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