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광화문 세종클럽 서포터즈/금용문

[광화문 맛집]광화문 중식당 금용문! 나영석PD, 조영구도 반한 유명한집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광화문 맛집으로 유명한 광화문 중식당 금용문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광화문 맛집 금용문은 나영석PD, 조영구 등 유명인들도 반한 소문난 광화문 중식당이자,

낮에는 전통중식당으로, 저녁에는 금융객잔의 새로운 트랜드를 선도하는 격조 높은 전문 차이니즈 레스토랑인데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광화문 중식당 추천! 광화문 맛집 금용문을 살펴볼까요?^^

 

 

 

 

광화문역에서 도보 2분거리에 위치한 세종클럽..

 

 

 

 

세종클럽 2층에 위치한 광화문 중식당! 광화문 맛집 금용문..

 

 

 

 

중국에 온 듯한 느낌을 자아내는 고급스런 홀 매장 내부 모습..

 

 

 

 

홀 매장 양쪽에는 룸이 마련되어 있었어요..

 

 

 

 

좀 더 아늑하고 오붓하게 즐기기 좋은 세련된 룸~

 

 

 

 

각종 모임 및 회식장소로도 안성맞춤인 대형룸까지 마련되어 있는 센스!

 

 

 

 

나영석PD, 탤런트 이윤상, MC 조영구 등 유명인들도 반한 맛집임을 살펴볼 수 있는 싸인도 전시되어 있었어요~

 

 

 

 

메뉴판이에요..

 

 

 

 

칠리 중새우 Small (40,000원) 주문..

 

 

 

 

탕수육 Small (30,000원) 주문..

 

 

 

 

삼선자장면 (10,000원)도 주문했어요~

 

 

 

 

아삭아삭 새콤한 오이무피클, 중국식김치 자차이에요..

 

 

 

 

칠리 중새우 Small(2~3人) 사이즈에요..

바삭하게 튀겨낸 새우를 칠리소스에 묻혀 채소와 함께 예쁘게 제공되었어요~

 

 

 

 

윤기가 자르르~ 먹음직스런 비주얼의 칠리소스 중새우~

참고로, 중새우는 칠리소스 이외에 깐풍, 크림, 블랙빈, 황비홍소스도 가능하답니다!

 

 

 

 

매콤달콤하면서 상큼한 칠리새우와 아삭아삭 식감좋은 신선한 야채를 함께~

 

 

 

 

겉은 바삭하면서 속은 탱글탱글 식감도 좋고, 감칠맛 가득 제 입맛을 사로잡았어요^^

 

 

 

 

탕수육 Small(2~3人) 사이즈에요..

돼지고기 튀김에 계피로 향의 탕수소스로 맛을 낸 요리에요~

 

 

 

 

돼지고기 튀김 위에 소스가 뿌려져 나오고, 그 위에 당근, 오이, 양파, 버섯, 레몬, 방울토마토가 듬뿍!

 

 

 

 

겉은 바삭! 속은 쫄깃한 탕수육과 상큼한 레몬을 함께~

 

 

 

 

좀 더 칼칼하고 깔끔하게 즐기고 싶다면 간장에 콕~ 찍어 냠냠~

 

 

 

 

삼선자장면이에요..

신선한 삼선 해물을 진한 자장소스와 같이 볶아낸 고급 자장면으로,

자장면 위에는 관자와 새우, 무순이 예쁘게 올려져 나왔어요~

 

 

 

 

쫄깃한 오징어와 귀여운걸이 좋아하는 관자도 큼직하게 2개나 들어있어 만족스러웠어요ㅋㅋ

 

 

 

 

쫄깃한 면발과 진하게 볶은 양파와 자장맛의 조화가 일품이었어요ㅎㅎ

 

 

 

 

세종클럽 카카오톡 플친맺기 쿠폰이벤트( https://pf.kakao.com/_axgCVC )가 4월30까지 진행중이라고 해요~

방문하실 분들은 메인메뉴 주문 전 쿠폰을 제시하여 딤섬 1접시 받으시길 바랄께요ㅋㅋ

또한, 네이버예약 서비스를 이용하면 고량주 무료제공 혜택도 있다고 하니 꼭 챙기시길!!

특급 호텔 경력 주방장의 시크릿 레시피로 선보이는

MSG를 사용하지 않고 식재료 그대로의 맛을 살린 최상의 중국요리의 향연 마음에 쏙 드네요ㅎㅎ

오늘은 광화문 맛집으로 유명한 품격있는 광화문 중식당 금용문에서 맛과 건강을 사로잡는 시간 어떠신가요?^^

 

 

 

* 금용문 *

[주소] 서울시 종로구 새문안로5가길 7 세종클럽 2층 (지번주소 : 서울시 종로구 내수동 1)

[전화번호] 02-731-2502

[찾아가는길] 5호선 광화문역 1번출구에서 도보 2분거리 세종클럽 2층에 위치.

[영업시간] 평일 10:00 ~ 23:00 / 주말 10:00 ~ 22:00

[주차가능여부] 가능

[홈페이지] http://www.sejongclub.com/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cutygirlfood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