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베이커리,떡집맛집

[명절선물]설날 부모님 특별한선물 VJ특공대화과자 수예당 추억나눔2호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다가오는 설선물로 부모님을 위한 명절선물 특별한 화과자 VJ특공대 수예당 추억나눔2호를 소개해 드릴께요!

VJ특공대에 방영된 수예당 화과자는 명절선물, 설선물로 부모님께 추천할만한 제품으로,

화려한 색감은 물론, 부드럽고 달콤하면서 고급스런 풍미를 선사하는 오감만족 특별한선물 인데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명절선물 및 설선물 특별한 VJ특공대화과자 수예당 추억나눔2호를 살펴볼까요?^^

 

 

 

 

1월19일 VJ특공대에 방영된 수예당 화과자..

명절선물, 설선물로 안성맞춤인 화과자를 만드는 모습을 살펴볼 수 있었어요~

 

 

 

 

기계가 아닌 수작업으로 탄생하는 알록달록 예쁜 화과자로 특별한선물이 가능하겠어요^^

 

 

 

 

특허 출원된 고급스런 한지 포장과 함께 쇼핑백이 동봉되어 있어 명절선물로 제격인듯!!

 

 

 

 

화과자의 명가 수예당화과자는 일본 화과자 박람회 한국대표 초청 전시, 서울 국제 과자 빵 전시회 최우수상 수상 및

롯데백화점, 현대백화점, 대구백화점에도 입점되어 있는 유명한 곳이죠~

 

 

 

 

수예당 추억나눔2호 (정가 55,000원) 에요..

중량 1,350g, 열량 55,189kcal의 과자, 떡 30입으로 구성되어 있었는데요..

제품 하나하나 낱개 포장으로 하나씩 꺼내어 먹기도 편할 뿐 아니라,

제품 고유의 맛과 풍미를 유지하고 있어 만족스러웠어요ㅎㅎ

 

 

 

 

채미정과호두, 채미정과건조과일, 아몬드만주에요..

 

 

 

 

채미정과호두에요..

호두, 코코넛, 헤이즐넛, 해바라기씨, 건조크랜베리, 건조블루베리, 잣 등

몸에 좋은 견과류가 듬뿍 올려져 있어 고소한 맛은 물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웰빙 과자 굿!!

 

 

 

 

채미정과건조과일이에요..

아몬드슬라이스, 파인애플다이스, 대추야자, 오렌지필, 크랜베리 등

각종 견과류와 건조과일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상큼하면서 달콤하니 제 입맛에 딱이었어요ㅎㅎ

 

 

 

 

아몬드만주에요..

만주 겉에는 아몬드슬라이스가 고소함과 식감을 더해주고,

만주 속에는 호박앙금이 듬뿍 들어있어 달콤하니 맛있었어요~

 

 

 

 

호두만주, 캐슈넛만주, 밤만주에요..

얇은 만주과자 안에 다양한 종류의 앙금이 들어 있어 골라 먹는 재미도 쏠쏠하고,

부드러우면서 달콤하니 기분좋아지는 화과자!!

 

 

 

 

호두만주에요..

큼직한 호두가 박혀 있는 만주 속에는 고운팥앙금이 듬뿍 들어 있어 담백하니 맛있었어요~

 

 

 

 

캐슈넛만주에요..

다른 견과류에 비해 식감이 소프트한 캐슈넛이 올려진 만주로,

속에는 완두앙금이 푸짐해 완두의 풍미가 그대로 살아있었어요ㅋㅋ

 

 

 

 

밤만주에요..

달콤한 밤이 올라가 있는 부드러운 만주로,

흰 강낭콩을 사용한 춘설앙금 덕분에 담백하면서 깔끔한 맛이 인상적이었어요~

 

 

 

 

씨앗오메기떡, 제주오메기떡이에요..

제주 지방의 특산품으로 알려진 오메기떡도 함께 맛볼 수 있어 좋았어요ㅎㅎ

 

 

 

 

씨앗오메기떡이에요..

해바라기씨, 호박씨, 렌즈콩, 땅콩, 호두 등 고소한 견과류가 가득해 고소한 맛이 일품이었어요!

 

 

 

 

제주오메기떡이에요..

신선한 통팥을 통째로 즐길 수 있어 식감도 좋고 달콤하니 맛있었어요~

 

 

 

 

제주녹차오메기떡, 수리취오메기떡이에요..

많이 달지 않은 영양간식으로 어르신들 간식이나 선물로 제격인 것 같더라구요~

 

 

 

 

제주녹차오메기떡이에요..

겉에는 건강한 제주산 녹차가루가 듬뿍 묻혀져 있어 쌉쌀한 녹차향이 입맛을 살려주는 느낌이었고,

쫄깃한 식감의 떡 속에는 팥앙금이 가득해 달콤했어요ㅎㅎ

 

 

 

 

수리취오메기떡이에요..

수리취는 산나물의 왕이라 불리는 봄철의 대표적인 산나물이죠~

은은한 수리취향이 매력적인 쫀득한 떡 겉에는 세계5대식품으로 알려진 렌틸콩이 듬뿍 올려져 마음에 들었어요!

보기에도 예쁘고 맛도 좋은 화과자와 함께 풍요롭고 기분 좋은 명절을 보내는건 어떨까요?^^

 

 

 

 

수예당화과자 쇼핑몰 바로가기 -> http://www.suyedang.com/shop/goods/goods_view.php?&goodsno=581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cutygirlfood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