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돈키호테 서포터즈 1기/돈치킨

[하남미사맛집]망월동 치킨 이경규의 오븐구이 추천 돈치킨 하남미사점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하남 맛집 및 미사맛집으로 인기있는 망월동 치킨집! 오븐구이가 유명한 이경규의 돈치킨을 소개해 드릴께요~

하남미사맛집 돈치킨은 이경규씨가 메인모델인 프리미엄 웰빙 오븐구이로 주목받는 하남 치킨 맛집으로,

튀기지 않고 오븐에 구워 기름을 쏙 뺀 건강한 치킨이 매력적인 망월동 치킨집인데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하남미사맛집 및 망월동 맛집! 이경규의 돈치킨 하남미사점을 살펴볼까요?^^

 

 

 

 

하남종합운동장 근처 미사강변도시 13단지아파트 입구에 위치한 망월동 치킨 하남미사맛집! 돈치킨 하남미사점..

 

 

 

 

이경규씨가 모델이라 믿음이 가는 기름에 튀기지 않은 건강한 치킨 프리미엄 돈치킨~

 

 

 

 

따스한 햇살이 매장을 환하게 비추는 아늑한 매장 내부 모습..

카페형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깔끔한 분위기가 여심을 사로잡는군요ㅎㅎ

 

 

 

 

테이블 간격이 넓어 옆 테이블에 방해받지 않고 편안하게 즐길 수 있어 만족스러웠어요ㅎㅎ

 

 

 

 

추운 겨울 마음까지 녹여주는 얼큰하고 따뜻한 국물요리, 순살매니아를 위한 순살삼총사,

화나게 맵지만 달콤한 매콤하니 등 인기 메뉴가 사진과 함께 안내되어 있었어요!

 

 

 

 

매년 정부에서 실시하는 결과에서도 피프로닐 등 유해한 물질이 미검출된 하림 닭고기 100% 사용으로,

믿고 안전하게 즐길 수 있어 좋았어요~

 

 

 

 

메뉴판이에요..

구운치킨(15,000원)을 주문했어요~

 

 

 

 

주문과 동시에 오븐에서 구워지는데 최상의 맛을 내기 위해 정확한 온도와 시간이 필요해 시간이 좀 걸리더라구요~

하지만, 그만큼 기름기가 쪽 빠진 맛있는 치킨을 먹을 수 있으니 기다릴 수 있어요ㅋㅋ

 

 

 

 

기본안주로 제공된 마카로니과자에요..

바삭바삭 고소한 추억의 과자 센스있네요ㅎㅎ

 

 

 

 

상큼한 드레싱이 결들여진 아삭아삭 식감 좋은 샐러드~

치킨과 함께 곁들여 먹기에 안성맞춤이죠!

 

 

 

 

아삭아삭 새콤한 치킨무에요..

 

 

 

 

데리야끼소스, 소금, 양념치킨소스까지 3종 소스에요..

 

 

 

 

구운치킨이에요..

닭고기의 고유한 맛을 풍부하게 즐길 수 있도록 알맞게 커팅해서 시즈닝된 치킨을 숙성한 후

오븐에 구워 기름기를 쏙 뺀 대표메뉴에요~

 

 

 

 

국내산 하림 냉장육을 100% 사용해 저온숙성 시즈닝으로

유로피언 스팀오븐에서 구워 노릇노릇 먹음직스런 비주얼이 인상적이네요^^

 

 

 

 

큼직한 닭다리부터 먹어볼께요~ㅋㅋ

 

 

 

 

요즘은 건강을 생각한 웰빙식품을 많이 선호하는데 그에 딱 맞은 치킨인것 같아요ㅎㅎ

튀기지 않고 오븐에만 구워 기름기가 쫙 빠져서 얇고 바삭한 껍질이 식감을 살리고,

촉촉한 살코기가 담백하니 입맛을 돋구더라구요~

 

 

 

 

달콤한 데리야끼소스에 찍어 먹어도 맛있고..

 

 

 

 

오븐구이 본연의 맛에 충실할 수 있도록 소금에만 찍어 먹어도 굿!

 

 

 

 

매콤한 양념치킨소스에 찍어 먹으면 좀 더 칼칼하게 즐길 수 있답니다!

튀기지 않고 오븐에 구워 칼로리는 쏙 빼고 치킨 본연의 맛을 채워 넣어

살찔 걱정 없이 안심하고 건강하게 맛있는 치킨을 즐길 수 있어 마음에 들었어요~

고객의 취향을 한발 앞서 읽고 트렌드를 이끌어가는 건강하고 푸짐한 치킨전문점 굿!!

오늘은 하남 치킨 망월동 맛집 돈치킨에서 오븐구이와 함께 든든하고 맛있는 시간 어떠신가요?^^

 

 

 

 

* 돈치킨 하남미사점 *

[주소] 경기도 하남시 아리수로 565-1 미사강변도시13단지 (지번주소 : 경기도 하남시 망월동 949)

[전화번호] 031-793-9270 / 1599-9205

[찾아가는길] 하남종합운동장 근처 미사강변도시 13단지아파트 입구에 위치.

[영업시간] 15:00 ~ 02:00 / 일요일 휴무

[주차가능여부] 가능

[홈페이지] http://www.donchicken.co.kr/

 

 

* 이 글은 돈치킨에서 제공되는 제품, 서비스를 제공받아 작성된 글입니다. *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cutygirlfood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