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베이커리,떡집맛집

[제주 동문시장 맛집]제주오메기이야기 감귤오메기떡 크림까지 오메오메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제주 동문시장 맛집 제주오메기이야기 오메오메의 제주감귤오메기떡, 크림오메기떡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제주동문시장맛집 제주오메기이야기 오메오메는 제주동문시장 1번출구 진아떡집과 멀지 않은 위치에 있으며,

제주에서 유명한 특산품 오메기떡과 차별화된 제주감귤, 크림오메기떡이 맛있기로 유명한데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제주 동문시장 맛집 제주오메기이야기 오메오메의 감귤오메기떡 크림까지 살펴볼까요?^^

 

 

 

 

제주오메기이야기 감귤오메기떡, 크림오메기떡 세트 (35,000원) 에요..

오메오메는 제주를 상징하는 귤, 녹차, 백년초는 물론,

지금을 살아가는 트랜디한 건강 식자재를 이용하여 만든 제주대표상품이라고 해요~

정성과 고급스러움이 가득한 제주최고의 선물^^

 

 

 

 

포장케이스 안에는 아이스박스가 들어있고, 아이스팩과 함께 제품이 시원하고 안전하게 배송되어 왔어요ㅎㅎ

 

 

 

 

주문배송 안내와 주소 등이 적힌 팜플렛이에요~

온라인 주문시 1박스에 35,000원이지만, 현장방문 구매시에는 30,000원이라고 하니 참고하셔요ㅋㅋ

 

 

 

 

냉동보관 제품으로, 다양한 맛의 오메기가 안내되어 있네요~

 

 

 

 

오메기떡은 차조(흐린좁쌀)을 사용해 만든 제주도의 향토 음식으로 제주에서 유명한 떡이지만,

모양도 맛도 비슷한데 이러한 오메기 떡을 신개념으로 감귤과 크림을 넣어

전 제품 손으로 정성스럽게 만들며 대량생산과 보관을 위해 공방시설도 갖추고 있다고해요!

개별케이스로 포장되어 있어 하나씩 꺼내어 먹기도 편하고 위생적이라 좋은 것 같아요ㅎㅎ

 

 

 

 

팥감귤오메기 떡이에요..

 

 

 

 

제주에서 수확한 감귤을 통째로 넣어 기존의 상식을 뛰어넘는 시그니처 제품으로,

위와 같이 냉동된 상태에서 2조각으로 자른후, 30분정도 상온에서 해동 후 먹으면 더욱 맛있답니다!

쫀득한 떡과 알갱이가 살아있는 통팥이 감귤과 조화롭게 어우러져 만족스러웠어요ㅎㅎ

 

 

 

 

감귤오메기 떡이에요..

팥고물 없이 카스테라 가루를 묻혀 감귤의 상큼함과 고소함을 그대로 경험할 수 있는 제품이에요!

 

 

 

 

고소한 카스텔라 옷을 입은 쫀득한 떡 안에 달콤한 팥, 그리고 감귤이 통째로 들어가

그 조화가 일품이었고, 톡톡 터지는 과즙이 맛을 한층 살려주는 느낌이었어요^^

 

 

 

 

녹차크림오메기 떡이에요..

 

 

 

 

크림오메도 냉동된 상태에서 2조각으로 자른 후, 10분정도 상온에서 해동 후 먹으면 더욱 맛있어요~

제주청정지역에서 자란 녹차를 사용한 제품으로 녹차가루와 크림의 조화로 진한 녹차향은 물론,

녹차가 듬뿍 들어있어 진정한 녹차크림을 맛볼 수 있었고, 달콤하면서 쌉싸름한 맛이 입맛을 돋구어주었어요!

 

 

 

 

치즈크림오메기 떡이에요..

 

 

 

 

고급치즈의 진한 맛을 느낄 수 있어 여심을 사로잡을만한 제품이에요!

 

 

 

 

복숭아크림오메기 떡이에요..

 

 

 

 

향긋하고 달콤한 복숭아크림은 물론, 냉동건조된 큼직한 복숭아 과육의 식감까지 더해져 마음에 쏙 들었어요~

 

 

 

 

딸기크림오메기 떡이에요..

 

 

 

 

제주농장에서 정성들여 키운 딸기와 크림의 조화를 경험할 수 있는 제품으로,

딸기향이 은은하게 퍼지면서 달콤하고 상큼하니 아이스크림을 먹는듯 했구요.. 어린 아이들 입맛도 사로잡을듯해요!

 

 

 

 

한라봉크림오메기 떡이에요..

 

 

 

 

제주하면 한라봉이죠~ 한라봉을 갈아넣어 새콤달콤 제 입맛에 딱이었어요ㅋㅋ

평소 흔하게 접하던 쑥, 견과류 오메기 떡이 아니라, 감귤이 통째로 들어가고, 크림이 가득해 풍미를 더하고 별미였어요!

떡을 싫어하는 젊은 분들도 아이스크림이나 케익과 같은 느낌으로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독특한 떡 마음에 드네요ㅎㅎ

오늘은 제주오메기이야기 오메오메의 차별화된 감귤, 크림오메기 떡과 함께 든든하고 맛있는 시간 어떠신가요?^^

 

 

 

 

* 오메오메 제주동문시장점 *

[주소] 제주도 제주시 동문로 10 곱은과일 옆 (지번주소 : 제주도 제주시 일도1동 1145-1)

        생산공방 : 제주도 제주시 애월읍 광령남3길 49 (광령리 2498-1)

[전화번호] 064-746-2717

[찾아가는길] 제주시동문시장 1번 게이트 진입 후 바로 오른편에 위치.

[영업시간] 10:00 ~ 19:00

[주차가능여부] 불가 (로터리에서 산지천 근처에 있는 공영주차장에 유료주차 가능)

[홈페이지] http://blog.naver.com/jejumochi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cutygirlfood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