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본아이에프 본매니아 17기/본우리반상

[을지로맛집]종각 한식전문점 본우리반상! 본포인트데이 3천원쿠폰 증정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을지로맛집으로 소문난 종각 한식전문점! 본우리반상과 본포인트데이 3천원쿠폰 증정 이벤트를 소개해 드릴께요~

종각 맛집 본우리반상은 을지로입구역에서 가까운 을지로맛집이며, 종각역 근처에 위치한 종각 한식전문점으로,

다양한 음식들을 반상에 담아 우리나라 고유의 음식을 맛볼 수 있고, 본포인트데이에는 3천원쿠폰까지 증정되는데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종각 맛집 및 을지로맛집 본우리반상과 본포인트데이 3천원쿠폰 증정 이벤트를 살펴볼까요?^^

 

 

 

 

을지로입구역과 종각역 사이에 위치한 미래에셋 센터원 빌딩..

 

 

 

 

센터원빌딩 지하 1층에 위치한 종각 맛집 한식전문점! 본우리반상 센터원점..

본 우리반상은 대한민국 팔도 음식에 담긴 이야기를 경험하고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은 기본, 반드시 지켜야 하는 가치를 의미하며, 우리는 우리의 음식, 우리의 식재료를,

반상은 우리 고유 일상식 형태를 의미한다고 하네요^^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아늑한 분위기의 매장 내부 모습..

 

 

 

 

메뉴판이에요..

팔도의 바다 코너에서는 서산 주꾸미 볶음 반상(9,900원), 팔도의 산 코너에서는 정선 곤드레비빔 반상(10,500원) 주문..

 

 

 

 

반상 별식 코너에서는 원주 감자전(5,900원) 도 주문했어요~

 

 

 

 

서산 주꾸미 볶음 반상 (Seosan Stir-fried Small Octopus) 이에요..

서산의 대표 음식 쭈꾸미볶음을 중심으로, 팔도 우리의 음식이 전통 일상식 형태인 반상에 담아 제공되었어요~

 

 

 

 

정갈한 기본찬 배추김치, 땅콩조림, 오징어젓갈이에요..

 

 

 

 

따끈따끈 깔끔하고 담백한 사골육수에요..

 

 

 

 

매콤한 양념에 쭈꾸미를 볶아 칼칼하게 즐기기 좋았고,

신선한 채소가 함께 곁들여져 조화롭게 잘 어울렸어요ㅎㅎ

 

 

 

 

매콤한 주꾸미를 특제 마요네즈 소스에 찍어 먹으니

매운맛이 중화되고 좀 더 부드럽게 즐길 수 있어 별미네요ㅋㅋ

 

 

 

 

오동통통 쫄깃한 쭈꾸미를 고슬고슬 따끈한 밥 위에 올려 먹으니 밥도둑이 따로 없네요ㅋㅋ

 

 

 

 

정선 곤드레비빔 반상 - 된장찌개 (Jungsun Seaseoned Thistle with Rice and bean paste stew) 에요..

강원도 정선의 특산물 곤드레나물밥과 된장찌개가 3종 반찬, 간장소스, 매실차와 함께 제공되었어요~

 

 

 

 

담백하고 부드러운 맛과 풍부한 영양을 담은 곤드레나물밥을 간장소스에 비벼

짭쪼름한 오징어젓갈을 올려 먹으니 금상첨화인듯!

 

 

 

 

야들야들 쫄깃한 차돌박이와 호박, 버섯, 양파, 파 등 각종 야채와 부드러운 두부가 어우러져

구수하고 진한 맛이 일품인 된장찌개도 함께~

 

 

 

 

원주 감자전 (Wonju Potato Pancake) 이에요..

원주 농협의 감자를 그대로 갈아 만든 전통 감자전이 간장소스와 함께 제공되었어요~

 

 

 

 

노릇노릇 바삭한 감자전은 간장소스에 콕~ 찍어 냠냠~

느끼함없이 부드럽고 담백하니 반상 메뉴와 곁들여 먹기 좋았어요ㅎㅎ

 

 

 

 

새콤달콤 시원한 매실차로 깔끔한 마무리~

 

 

 

 

10월 한달간 매주 목요일은 본포인트데이로, 3,000원쿠폰 증정 이벤트가 진행중이에요!

12일, 19일, 26일 총 3일간 본아이에프의 본브랜드 제품을 2만원이상 구매시 3,000원 쿠폰이 증정된다니 대박이죠?ㅎㅎ

지급되는 3,000원 쿠폰은 10월30일 일괄 발송되며, 쿠폰 사용시 잔액에 대한 포인트 적립은 불가능하니 참고하셔요~

 

 

 

 

19일, 26일에 본브랜드에 방문하여 2만원 이상 식사 후 본포인트 카드를 제시하여 적립하고 기다리면

10월30일날 3,000원 쿠폰이 도착하겠죠? 방문하실 분들은 날짜 참고하셔서 혜택 놓치지 마시길 바래요ㅋㅋ

반상은 평소에 차리는 우리고유의 전통적인 일상식 차림으로 밥과 알맞은 반찬을 장만하여 상을 차린다는 의미라고 해요!

탕과 찌개의 따뜻한 우리반상, 전국 각지의 팔도반상, 건강한 활력반상, 별식 반상까지

대한민국 8도 각 지역을 대표하는 음식을 정갈한 반상으로 즐길 수 있어 만족스러웠어요ㅎㅎ

오늘은 본우리반상 센터원점에서 소중한 분들과 함께 합리적인 가격에 트렌디한 식사와 3천원 쿠폰까지 어떠신가요?^^

 

 

 

 

* 본우리반상 센터원점 *

[주소] 서울시 중구 수하동 67 센터원빌딩 지하 B106 (도로명주소 : 서울시 중구 을지로5길 26 미래에셋 CENTER 1)

[전화번호] 02-6030-8500

[찾아가는길] 2호선 을지로입구역 3,4번출구에서 도보 3분 또는 1호선 종각역 4번출구에서 도보 5분 센터원빌딩 지하 1층.

[영업시간] 10:30 ~ 21:30 (브레이크타임 16:00 ~ 17:00)

[주차가능여부] 가능

[홈페이지] https://www.bonif.co.kr/bonBansang/home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cutygirlfood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