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크우드프리미어 시식평가단/중식당 이화원

[봉은사역 맛집]코엑스 맛집 저렴한 호텔레스토랑 중식당 오크우드 이화원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봉은사역 맛집 및 코엑스 맛집 저렴한 호텔레스토랑 중식당! 오크우드 이화원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봉은사역 맛집 오크우드 중식당 이화원은 호텔레스토랑으로는 저렴한 가격에 즐기는 코엑스 맛집으로,

여성 전용 메뉴인 레이디스 코스메뉴가 25,000원에 코스와 디저트까지 맛볼 수 있어 특히 인기인데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봉은사역 맛집 및 코엑스 맛집! 저렴한 호텔레스토랑 중식당 오크우드 이화원을 살펴볼까요?^^

 

 

 

 

도심공항타워와 세븐럭 사이에 위치한 호텔 오크우드프리미어..

 

 

 

 

오크우드프리미어 3층에 위치한 봉은사역 맛집이자, 코엑스 맛집 이화원~

이화원은 배꽃이 가득한 품격 있는 정원에서 소중한 사람들과 좋은 음식으로 가화를 나눌 수 있는 느낌을 표현했으며,

고객이 원하는 궁극의 맛, 편안하고 아름다운 공간의 아름다움, 그런 맛과 멋을 통해 고객이 반할 수 있는

브랜드로의 가치 추구까지 3미의 가치를 추구한다고 하네요ㅎㅎ

 

 

 

 

호텔레스토랑답게 세련되고 고급스런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매장 내부 모습..

마치 중국 현지의 레스토랑에 온 듯한 느낌의 품격있는 분위기가 제 마음을 사로잡았어요^^

 

 

 

 

가족모임부터 비즈니스모임까지 아늑하고 오붓하게 즐기기 좋은 룸도 다양하게 마련되어 있었어요..

 

 

 

 

여성만 주문 가능한 여성 전용 메뉴 레이디스 코스에요..

레이디스 메뉴 A (25,000원) 2인분을 주문했어요~

 

 

 

 

기본찬으로 제공된 중국식김치 자차이, 상큼한 오이피클, 고소하면서 짭쪼름한 볶음땅콩이에요..

 

 

 

 

해산물 누룽지탕이에요..

신선한 해산물과 구수한 누룽지를 진하게 끓여내 깊은 맛을 자아내는 요리죠~

 

 

 

 

통통한 새우, 쫄깃한 오징어, 쭈꾸미 등 각종 해산물이 푸짐하게 들어 있어 풍미가 가득했구요..

첫 코스가 따뜻한 해산물 누룽지탕으로 시작할 수 있어 속도 편하고 좋더라구요ㅎㅎ

 

 

 

 

류산슬이에요..

류산슬의 류는 녹말을 끼얹어 걸쭉해진 것, 산은 세가지 재료, 슬은 가늘게썰다 라는 의미로,

육류와 해산물을 채썰어 볶은 후 걸쭉하게 만든 중국요리죠~ 

 

 

 

 

새우와 표고버섯, 팽이버섯, 부추 등 다양한 재료를 함께 즐기니

싱싱한 바다의 맛이 그대로~ 깔끔하니 맛있어 입에 착착 감기는군요ㅎㅎ

 

 

 

 

깐풍기에요..

깐풍기의 깐풍은 국물 없이 마르게 볶음 음식, 기는 닭고기를 의미하므로, 

튀긴 닭고기에 매콤한 소스를 끼얹어 먹는 중국요리죠~

 

 

 

 

겉은 바삭! 속은 쫄깃하면서 매콤달콤 칼칼하니 별미였어요!

 

 

 

 

세 가지 딤섬이에요..

새우부추, 새우아스파라거스, 쇼마이까지 너무 예뻐 먹기 아까울 정도로 비주얼이 돋보이는 딤섬들~

 

 

 

 

탱글탱글 새우살과 향긋한 부추가 쫀득한 만두피와 어우러진 딤섬 정말 맛있네요^^

 

 

 

 

자장면이에요..

면과 짜장소스 위에 아삭아삭 상큼한 오이가 예쁘게 올려져 나왔어요~

 

 

 

 

면과 소스를 골고루 잘 섞어서 쫄깃한 면발을 호로록~ 호로록~

느끼함없이 담백하고 깔끔하니 제 입맛에 딱이었어요!

 

 

 

 

짬뽕이에요..

각종 해산물과 야채가 듬뿍 더해져 얼큰하고 칼칼하게 즐기기 좋은 식사메뉴죠~

 

 

 

 

다른 중식당과 달리 클로렐라로 만든 면이 인상적이고 마음에 쏙 들더라구요~

다이어트와 피부 미용에 좋은 클로렐라면이 색감도 참 예쁘고, 더욱 쫄깃하니 맛있었어요ㅎㅎ

 

 

 

 

후식으로 제공된 시원하고 달콤한 딸기아이스크림이에요..

초콜릿 시럽이 예쁘게 뿌려져 나오고 고소한 아몬드 슬라이스가 식감을 더해주어 디저트로 안성맞춤이었어요ㅎㅎ

품격있는 호텔레스토랑에서 코스부터 디저트까지 제공되는 레이디스 메뉴를 저렴하게 즐길 수 있어 만족스러웠어요!

게다가 삼성동 코엑스 내에 위치한 레스토랑이다보니 코엑스에서 쇼핑과 멀티플렉스가 가능해 코스로 딱인듯ㅋㅋ

오늘은 오크우드 중식당 이화원에서 레이디스 코스메뉴를 즐기며 맛있는 시간 어떠신가요?^^

 

 

 

 

* 이화원 *

[주소]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87길 46 호텔오크우드프리미어 3층

        (지번주소 : 서울시 강남구 삼성동 159 호텔오크우드프리미어 3층)

[전화번호] 02-3466-7799

[찾아가는길] 봉은사역과 삼성역 근처 도심공항타워와 세븐럭 사이에 위치한 호텔 오크우드프리미어 3층에 위치.

[영업시간] 런치 12:00 ~ 15:00 / 디너 18:00 ~ 22:00

[주차가능여부] 3시간 무료

[홈페이지] http://www.yihwawon.co.kr/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cutygirlfood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