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븐일레븐 세븐프렌즈 1기/세븐일레븐

[편의점 꿀조합 음식]편의점을 털어라 레시피! 강타,토니안의 된장라면!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요즘은 편의점 꿀조합! 편의점 음식을 이용한 편의점 먹방이 대세라 tvN 편의점을 털어라 프로그램도 인기죠~

그래서 편의점을 털어라 레시피 중 토니안, 강타가 한 팀인 토타세끼팀의 된장라면을 직접 만들어보았어요ㅎㅎ

시골 냄새 진한 된장 맛에 칼칼한 맛까지 일품인 강타, 토니안의 된장라면! 편의점을 털어라 레시피를 소개해 드릴께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편의점 꿀조합 편의점 음식으로 편의점 먹방 떠나볼까요?^^

 

 

 

 

tvN 편의점을 털어라 프로그램에 나왔던 토니안 된장라면 기억하시나요?ㅎㅎ

 

 

 

 

토니안, 강타가 한 팀인 토타세끼팀의 라면 편털식! 이런 된~장 세끼라면을 보면서

물이 끓을때 면만 넣으면 성공적인 맛있는 음식이 될것 같아 한번 도전해 보았는데

소요시간도 짧고 레시피도 어렵지 않아 따라하기 쉬울 뿐 아니라, 맛도 일품이어서 만족스러웠어요ㅋㅋ

 

 

 

 

고덕역에서 도보 1분거리에 위치한 7-Eleven 고덕역점..

 

 

 

 

다양한 종류의 상품이 진열된 매장 내부 모습..

 

 

 

 

CJ 햇반 강된장보리비빔밥, 미역국밥, 콩나물국밥, 불고기덮밥 (컵반)이 4월말까지 2+1행사가 진행중이네요~

각 3,500원이지만, 3개 7,000원에 구매 가능해 좋더라구요ㅎㅎ

 

 

 

 

라면 코너에요~

봉지라면 종류가 정말 다양해 없는 라면이 없을 정도였어요!ㅋㅋ

 

 

 

 

CJ 햇반 컵반 강된장보리비빔밥, 콩나물국밥, 불고기덮밥 (7,000원), 농심 신라면 봉지 (800원) 이에요~

CJ 컵반은 햇반이 들어있는 가정식 비빔밥과 덮밥으로 전자레인지 또는 끓는물에 조리해 간편하게 먹는 방식이에요!

강된장보리비빔밥은 중량 280g, 열량 300kacl, 보리 10.8%, 다담 우렁 강된장 양념 7.1%가 함유된 즉석조리식품,

콩나물국밥은 중량 270g, 열량 250kcal, 콩나물 0.4%가 함유된 시원하고 칼칼한 즉석조리식품,

불고기덮밥은 중량 250g, 돼지고기 11.1%가 함유된 표고버섯, 양파, 당근 등 야채건더기가 푸짐한 즉석조리식품이랍니다!

농심 신라면 봉지는 중량 120g, 열량 500kcal의 유탕면류로, 우리 입맛에 맞는 얼큰하고 매운맛의 라면이죠~

 

 

 

 

CJ 햇반 강된장보리비빔밥 (컵반) 구성이에요~

햇반 찰보리밥과 강된장보리비빔밥소스, 그리고 스푼이 들어있어요ㅎㅎ

끓는 물에 햇반과 소스 파우치를 뜯지 않은 채로 넣어 10분간 함께 끓여준 다음,

컵용기에 햇반과 소스를 넣고 잘 비벼 먹는 제품이지만, 편털식 레시피대로 요리를 해서 먹어볼께요~

 

 

 

 

이런 된~장 세끼라면 재료에요..

CJ 햇반 컵반 강된장보리비빔밥 (3,500원), 농심 신라면 봉지 (800원), 청양고추, 고춧가루를 준비했어요~

 

 

 

 

냄비에 물을 넣고 물이 끓으면 라면을 넣어주었어요..

 

 

 

 

분말스프와 후레이크도 함께 넣고 라면을 끓여주었어요..

 

 

 

 

강된장보리비빔밥의 찰보리밥 햇반이에요..

 

 

 

 

라면이 익을 때쯤, 강된장보리비빔밥의 찰보리밥 햇반을 넣어주었어요..

 

 

 

 

강된장보리비빔밥소스도 넣어주었어요..

쇠고기와 우렁이를 더한 백설 다담 강된장으로 맛을 낸 소스이고, 건더기도 푸짐해 마음에 들었어요!

 

 

 

 

청양고추 1개를 송송 썰어 준비했어요..

 

 

 

 

마지막으로, 준비해 놓은 다진 청양고추를 넣고..

 

 

 

 

고춧가루 1/3T를 넣고 한소끔 더 끓여주면 이런 된~장 세끼라면 완성^^

 

 

 

 

쫄깃한 라면 면발부터 호로록~ 호로록~

된장과 라면수프가 이렇게 잘 어울리다니! +_+

 

 

 

 

시골 냄새 솔솔~ 진한 된장 맛이 가득하니 매콤한 된장찌개에 밥 말아 먹는 느낌이었구요..

칼칼하면서 깊은 맛의 국물까지 신기하고 감탄이 절로 나오더라구요ㅎㅎ

총 4,300원의 재료를 가지고 10분만에 완성된 이런 된~장 세끼라면~

양이 푸짐해 2명이 즐길 수 있어 가격 부담도 없고, 빠르고 쉽게 만들 수 있으면서 맛까지 훌륭해 만족스러웠어요!

방송을 보면서 맛있겠다고 생각만 하다가 이렇게 직접 만들어보니 재미도 있고 든든한 식사 좋은 것 같아요ㅎㅎ

오늘은 7-Eleven의 상품을 가지고 이렇게 편의점요리사가 되어보는건 어떨까요?^^

 

 

 

 

* 7-Eleven 고덕역점 *

[주소] 서울시 강동구 고덕로 256 명성프라자 (지번주소 : 서울시 강동구 명일동 46-1 명성프라자 110)

[전화번호] 02-426-1464

[찾아가는길] 5호선 고덕역 4번출구로 나와 첫번째 골목으로 꺾어지면 우측에 바로 위치. 역에서 도보 1분거리 이내.

[영업시간] 24시간

[매장정보] 포켓스탑/짐, 세븐카페점

[홈페이지] http://www.7-eleven.co.kr/

 

"세븐프렌즈 1기로서 (주)코리아세븐으로부터 제품과 활동비를 받아 포스팅하였습니다."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