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한식맛집

[돌다리 맛집/구리시 맛집]수택동 닭발집아들내미 돌다리본점 엄마의손맛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구리시 맛집 및 돌다리 맛집 하면 떠오르는 입소문난 수택동 닭발집! 닭발집아들내미를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구리시 맛집 닭발집아들내미는 돌다리 근처에 위치해 돌다리 맛집으로 알려진 수택동 닭발집으로,

엄마의손맛을 막내아들이 대를 이어 매콤한 통뼈국물닭발과 노릇노릇 이면수가 맛있기로 유명한 곳이랍니다!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구리시 맛집 추천 돌다리 맛집! 닭발집아들내미 돌다리본점을 살펴볼까요?^^

 

 

 

 

구리역에서 도보 11분거리 구리전통시장 옆에 위치한 수택동 맛집 닭발집아들내미 돌다리본점..

 

 

 

 

우드톤의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넓고 쾌적한 매장 내부 모습..

 

 

 

 

칸막이로 이루어져 보다 아늑하고 오붓하게 즐길 수 있어 마음에 들었어요~

 

 

 

 

테이블마다 옆에 핸드폰충전소가 마련되어 있는 센스 굿!!

 

 

 

 

그윽한 불향기가 더해진 직화구이 닭발 메뉴들~

통뼈 닭발 1인분 이상 주문시 쫄면사리가 서비스로 제공되는 센스 굿!!

 

 

 

 

매콤바베큐 무뼈닭발 신메뉴도 출시되었군요ㅎㅎ

 

 

 

 

메뉴판이에요..

닭발 이외에도 단품메뉴가 다양해 닭발을 못 드시는 분들도 즐길만한 안주가 많아 좋은 것 같아요!

이면수(15,000원), 오징어볶음(13,000원), 잔치국수(5,000원)를 주문했어요~

 

 

 

 

센스있게 제공되는 기본찬이에요~

간이 딱 맞는 따끈한 미역국, 아삭아삭 치자단무지, 와사비간장, 크림스프에요..

 

 

 

 

부드러운 크림스프로 식전에 즐기기 딱 좋았어요!

 

 

 

 

이면수에요..

우와~ 입이 떡 벌어지는 엄청나게 커다란 크기의 이면수가 노릇노릇 구워져 나왔네요ㅎㅎ

 

 

 

 

이면수 라는 생선은 관북 지방 사람인 임연수가 이 물고기를 잘 낚았다고 해서 붙여진 이름이라는 이야기가 있죠~

아미노산과 미량 원소가 풍부해 다이어트에도 좋다고 해요ㅋㅋ

또한 두꺼운 껍질에 젤라틴 등 유도단백질이 들어있어 맛도 식감도 굿^^

 

 

 

 

이면수 속살은 도톰하니 양도 많고, 위와 같이 촉촉하고 부드러워 제 입맛에 딱이었어요!

부드러우면서도 기름진 맛이 입맛 회복을 도와주는 느낌이었어요^^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서 와사비간장에 콕~ 찍어 냠냠~

바삭하면서 부드럽고 고소하니 정말 맛있더라구요ㅎㅎ

 

 

 

 

오징어볶음이에요..

오징어와 각종 야채가 볶아져 나오고 위에는 고소한 깨가 솔솔 뿌려져 나왔어요~

 

 

 

 

오동통통 쫄깃한 오징어볶음~

양념이 잘 배어 매콤달콤 감칠맛 가득 입에 착착 감기는군요ㅎㅎ

 

 

 

 

양파, 파, 당근 등 아삭아삭 식감좋은 야채도 오징어와 잘 어울렸어요!

 

 

 

 

잔치국수에요..

김이 모락모락~ 따끈한 잔치국수 위에는 유부, 김가루, 김치, 파가 송송 썰어져 나오고

그 위에는 고추가루와 깨가 솔솔 뿌려져 제공되었어요~

 

 

 

 

쫄깃하면서 부드러운 식감의 잔치국수를 호로록~ 호로록~

 

 

 

 

고명이 푸짐하게 들어있어 더욱 풍성하고 시원하면서 담백하고 깔끔하니 육수 맛도 일품이었어요~

엄마의손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다양한 메뉴들 만족스럽네요!!

단골손님이 많은 곳이라고 하더니 직접 먹어보니 맛도 좋고 서비스도 좋아 앞으로 단골이 될 것 같아요ㅋㅋ

오늘은 엄마의손맛을 고스란히 경험할 수 있는 닭발집아들내미 돌다리본점에서 맛있는 시간 어떠신가요?^^

 

 

 

 

* 닭발집아들내미 돌다리본점 *

[주소] 경기도 구리시 안골로63번길 42-16 1층 (지번주소 : 경기도 구리시 수택동 381-8)

[전화번호] 031-558-5815

[찾아가는길] 경의중앙선 구리역 3번출구에서 도보 11분거리. 구리전통시장 옆에 위치.

[영업시간] 16:00 ~ 02:00 / 명절 당일 휴무

[주차가능여부] 1대 가능 (미리 전화예약)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