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븐일레븐 세븐프렌즈 1기/세븐일레븐

편의점 도시락 피카츄돈까스! 포켓몬 스티커 포함된 세븐일레븐 추천메뉴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포켓몬 덕후에게 안성맞춤인 세븐일레븐 추천메뉴 편의점 도시락! 포켓몬 스티커 포함된 피카츄 돈까스 도시락과

강렬한 매콤함의 파이리 불떡볶이, 달콤한 피카츄 망고, 상큼한 이상해씨 깔라만시 등 포켓몬상품을 소개해 드릴께요~

깜찍한 피카츄 돈까스도 맛있지만, 포켓몬 스티커 모으는 재미에 잠만보 스티커 발견시 세븐카페 무료증정 이벤트까지 굿!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포켓몬 스티커가 포함된 세븐일레븐 추천메뉴! 편의점 도시락 피카츄돈까스를 살펴볼까요?^^

 

 

 

 

이태원역에서 도보 1분거리에 위치한 세븐일레븐 이태원2호점..

 

 

 

 

다양한 종류의 상품이 가득해 만족스러웠던 넓은 매장 내부 모습..

 

 

 

 

다양한 종류의 편의점 도시락이 정돈되어 진열되어 있었는데요..

4월말까지 행사기간인 포켓몬 스티커 30종이 들어있는 도시락은 피카츄돈까스 도시락을 비롯해

혜리도시락 11찬, 간장불고기, 깐풍기&소시지, 사천&숯불치킨, 함박&치킨까스 까지 총 6종이랍니다!

 

 

 

 

피카츄 치즈떡볶이, 파이리 불떡볶이, 피카츄 망고, 파이리 자몽, 꼬부기 블루레몬, 이상해씨 깔라만시,

피카츄 달콤 카라멜라떼, 키스틱 포켓몬, 포켓몬 보조배터리 등 포켓몬상품이 다양해 포덕에게 손짓하는듯ㅋㅋ

 

 

 

 

피카츄 돈까스 도시락 (3,900원) 이에요..

중량은 440g, 열량은 760kcal의 깜찍한 피카츄 모양 돈까스가 함께 하는 도시락이에요~

포켓몬 스티커로 무엇이 나올까 궁금했는데 귀여운 팬텀 스티커가 나왔네요ㅋㅋ

 

 

 

 

밥, 스파게티, 웨지감자, 카츄돈까스, 돈까스소스, 단무지, 샐러드로 구성된 푸짐한 도시락!

뚜껑을 제거하고, 샐러드와 소스 제거 후 전자레인지에 2분간 데워주면 완성^^

 

 

 

 

겉은 바삭! 속은 쫄깃한 돈까스를 소스에 콕~ 찍어 먹으니 돈까스 전문점 못지 않게 맛있네요ㅋㅋ

 

 

 

 

칼칼한 토마토소스 스파게티도 함께 즐기기 좋았고, 아삭아삭 식감 좋은 단무지도 밥과 함께 잘 어울렸어요ㅎㅎ

 

 

 

 

파이리 불떡볶이 (2,600원) 에요..

중량은 350g, 열량은 710kcal의 냉장보관 식품으로,

뚜껑을 개봉하여 떡볶이떡, 화끈소스, 계란, 스푼을 꺼내어 보았어요~

 

 

 

 

소스를 개봉해 용기에 넣은 다음 용기 내 물선까지 온수를 받은 후,

봉지째 주물러 잘 분리한 떡을 개봉해 넣고 잘 저어준 다음, 뚜껑을 덮은 후 전자렌지에 조리해주었어요~

조리 후 뚜껑을 열고 계란 포장과 껍질을 제거 후 넣어주면 불떡볶이 완성!

떡이 한입에 쏙쏙 먹기 좋은 크기라 요렇게 국물떡볶이처럼 스푼으로 떠 먹으니 좋더라구요ㅎㅎ

강렬한 매운맛으로 입안이 얼얼하지만 매콤달콤 중독성 강한 맛을 자아냈어요~ 진짜 불떡볶이ㅋㅋ

 

 

 

 

차별화된 세븐일레븐의 4월 신상도 참 맛있어서 잠깐 소개해 드릴께요~

 

 

 

 

토마토마 (1,200원) 에요..

중량은 120ml, 열량은 80kcal의 토마토 아이스크림이에요..

토마토가 얼음과 만나 시원함을 가득품은 토마토슬러쉬 같은 느낌이었구요..

잘 숙성되어 달콤한 토마토를 그대로 먹는 듯 맛있었어요^^

 

 

 

 

고향만두밥! 고향만두 김치볶음밥 (3,400원) 이에요..

중량은 220g, 국내산 김치 23%, 국내산 쌀 41%, 고향만두김치 18%, 야채 2%가 함유된 즉석조리식품이에요~

종이박스의 뚜껑을 열고, 내컵의 포장지를 살짝 뜯은 다음,

종이박스 채로 전자렌지에 데워 약 3분간 전자레인지에 데워주면 된답니다!

 

 

 

 

만두소와 다양한 채소를 넣어 만든 볶음밥 위에 고향만두김치 2개가 들어 있었어요~

 

 

 

 

전자렌지에 조리한 후 수저로 고향만두김치를 으깨어 밥과 잘 비벼주면 맛있는 볶음밥 완성!

무쇠솥을 직접 가열하는 방식으로 100% 국내산 햅쌀로 밥을 지어 밥알의 식감이 찰지고 맛있었구요..

토핑된 고향만두를 볶음밥에 비벼 먹으니 신기하고 더욱 맛있는 느낌이었어요!

또한 컵밥 형태의 용기에 담겨 있어 간편하게 즐길 수 있어 식사대용으로 제격인듯해요^^

 

 

 

 

사라다고로케샌드 (1,900원) 에요..

중량은 130g, 열량은 370kcal, 롱브레드 52.94%, 감자 13.51%가 함유된 즉석섭취식품이에요~

고소한 고로케빵 속에 햄과 당근, 양배추, 오이 등 야채샐러드가 듬뿍 들어 있어 아삭아삭 식감도 살아있고,

느끼함 없이 담백하니 든든한 간식으로 딱 좋더라구요ㅎㅎ

 

 

 

 

상단 제품은 흑미쭈꾸미비빔밥 (1,000원) 이에요..

중량은 105g, 열량은 178kcal의 삼각김밥이에요~

평소 접하던 삼각김밥과 달리 흰쌀밥이 아닌 흑미밥이라 색감은 좀 예쁘지 않아도 건강에도 좋을 것 같았구요..

쫄깃한 쭈꾸미가 씹히는 식감이 참 좋고 매콤하면서 칼칼하니 제 입맛에 딱이었어요!

하단 제품은 몽블랑칩 (1,500원) 이에요..

중량은 60g, 열량은 335kcal, 감자 90%, 몽블랑시즈닝 1.2% (밤파우더 0.1%)가 함유된 과자에요~

달달한 밤 맛의 몽블랑 케익이 바삭한 감자칩으로 탄생한 몽블랑칩을 먹어보니

평소 접하던 감자칩의 짭쪼름한 맛 대신 달콤하고 은은한 밤향이 감돌아 디저트로 안성맞춤인 스낵이었어요ㅎㅎ

 

 

 

 

좌측은 사과 요구르트 젤리 (1,200원) 이에요..

연두빛의 색감이 참 예쁜 사과향 가득한 요구르트 모양의 귀여운 젤리로, 상큼하고 쫀득쫀득하니 간식으로 좋더라구요!

우측은 요구르트 에이드 (1,500원) 에요..

중량은 230ml, 열량은 125kcal, 유산균배양액베이스 2%가 함유된 혼합음료에요~ 

새콤달콤 요구르트를 실컷 먹을 수 있는 푸짐한 양에 반했어요ㅋㅋ

 

 

 

 

쿠크다스 까페라떼(1,200원), 이상해씨 깔라만시 (1,200원), 피카츄 망고 (1,200원) 에요..

까페모리 쿠크다스 까페라떼는 원두의 풍미가 살아있는 진한 까페라떼에 쿠크다스의 부드러운 크림치즈 맛이 어우러져

커피 맛의 균형은 물론 쿠키의 달콤함을 함께 맛볼 수 있어 인상적이었어요ㅋㅋ

이상해씨 깔라만시는 중량 230ml, 열량 129kcal의 비타민C함량이 높은 깔라만시주스로, 색감도 예쁘고 상큼했구요..

피카츄 망고는 중량 230ml, 열량 95kcal, 망고농축퓨레 5.06%의 음료로 달콤하니 맛있었어요~

 

피카츄 모양의 돈까스가 맛있는 피카츄 돈까스 도시락 등 혜리도시락도 먹고 포켓몬 스티커도 모으고 1석2조인듯!

게다가 4월말까지 잠만보 스티커 발견시 세븐카페 HOT레귤러를 무료로 받을 수 있으니 포덕에게 꿀팁이겠죠?

또한 피카츄 음료, 라떼, 키스틱, 보조배터리 등 포켓몬상품이 가득해 포켓몬덕후들은 물론,

아이들과 어린시절 포켓몬스터를 보고 자란 모든 이들에게 추억을 선사해주는 느낌이었어요ㅎㅎ

오늘은 세븐일레븐 편의점 도시락도 든든하게 먹고 포켓몬 스티커도 찾아보는건 어떨까요?^^

 

 

 

 

* 세븐일레븐 이태원2호점 *

[주소] 서울시 용산구 우사단로 46 (지번주소 : 서울시 용산구 이태원동 126-15)

[전화번호] 02-795-2053

[찾아가는길] 6호선 이태원역 3번출구에서 도보 1분거리. 이태원 119 안전센터 옆.

[영업시간] 24시간

[매장정보] 포켓스탑/짐, 체육관, 세븐카페점

[홈페이지] http://www.7-eleven.co.kr/

 

"세븐프렌즈 1기로서 (주)코리아세븐으로부터 제품과 활동비를 받아 포스팅하였습니다."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