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양식맛집

[하남 미사리 맛집]경기도 하남 가족모임 장소로 인기있는 몽뜨화덕피자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경기도 하남 맛집 및 하남 미사리 맛집 하면 떠오르는 하남 가족모임 장소! 몽뜨화덕피자를 소개해 드릴께요~

경기도 하남 맛집 몽뜨화덕피자는 하남 스타필드와 미사리 근처에 위치한 미사리 맛집 으로,

럭셔리한 분위기 속에서 정통 이탈리아 화덕피자와 파스타를 즐길 수 있어 가족모임 장소로 인기인데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경기도 하남 맛집 추천! 하남 미사리 맛집 몽뜨화덕피자를 살펴볼까요?^^

 

 

 

 

미사리 조정경기장 인근, 이마트 하남점 뒷편 나룰도서관 앞에 위치한 몽뜨화덕피자..

 

 

 

 

넓고 깔끔한 매장 내부 모습..

세련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아늑한 분위기 속에서 편안하게 즐기기 좋았어요~

 

 

 

 

매장 안에 위치한 화덕이에요..

주문한 피자가 화덕에서 나오는 과정을 직접 살펴볼 수 있어 마음에 들었어요~

 

 

 

 

직접 반죽한 도우로 피자를 만드는 과정까지 생생히 살펴볼 수 있어

재미도 있고, 위생상태도 확인 가능해 안심이 되더라구요ㅎㅎ

 

 

 

 

남은 피자는 포장해 갈 수 있도록 미니 박스가 준비된 셀프포장코너~

 

 

 

 

메뉴판이에요..

 

 

 

 

피자 뿐 아니라 파스타, 샐러드 등 종류도 다양하고 메뉴 사진이 함께 안내되어 있어 고르기가 좋은듯해요ㅎㅎ

 

 

 

 

2인 set (32,000원) 를 주문했어요~

 

 

 

 

톡~쏘는 시원한 스프라이트와 달콤한 복숭아 아이스티에요..

 

 

 

 

식전빵이에요..

겉은 바삭! 속은 쫄깃하면서 담백하고 고소한 마늘바게트 굿!!

 

 

 

 

피클이에요..

 

 

 

 

가든샐러드에요..

커다란 접시에 신선한 야채가 듬뿍 담겨져 나오고, 그 위에는 치즈가루가 솔솔 뿌려져 있었어요~

 

 

 

 

아삭아삭 샐러드와 상큼한 토마토에 직접 만든 오리엔탈소스와 발사믹크림,

그리고 고소한 아몬드가 조화를 이루어 산뜻하게 즐기기 좋았고, 피자, 파스타와 잘 어울렸어요ㅎㅎ

 

 

 

 

마르게리따피자에요..

모짜렐라 치즈와 토마토소스, 바질이 토핑된 기본 피자로,

윤기가 자르르~ 흐르는 피자 중앙에는 바질소스로 하트가 그려져 제공되었어요~♡

 

 

 

 

쭈~욱~ 늘어나는 치즈의 자태+_+

다른 맛집보다 기대 이상으로 치즈가 아주 풍성하니 듬뿍 토핑되어 나와

쫄깃하면서 부드럽고 풍미가 가득해 만족스러웠어요ㅋㅋ

 

 

 

 

이태리 화덕피자 전문점답게 얇은 도우가 특징인 피자를 화덕에서 구웠는데 뒷면도 노릇노릇 타지 않아 좋네요~

또한 겉은 바삭하면서 쫄깃한 식감이 살아있는 도우를 느낄 수 있어 마음에 쏙 들었어요^^

 

 

 

 

토마토파스타에요..

토마토에는 비타민 C가 많아 피부미인, 미남을 원하는 누구에게나 추천하는 파스타라고 해요!

 

 

 

 

쫄깃한 파스타면에 몽뜨만의 특제소스가 조화를 이루어 약간 매콤하면서 칼칼하니 제 입맛에 딱이었어요!

 

 

 

 

버섯, 베이컨 등 각종 재료도 푸짐하게 들어있어 맛과 식감을 살려주었어요ㅎㅎ

신선하고 맑은 공기의 미사리로 한적하게 드라이브도 할 겸,

가족과 함께 모임을 하기도 좋고, 연인과 데이트하기도 안성맞춤인곳 같아요!

오늘은 도심 속을 벗어나 몽뜨화덕피자에서 여유와 힐링을 즐기며 맛있는 시간 어떠신가요?^^

 

 

 

 

* 몽뜨화덕피자 *

[주소] 경기도 하남시 월호로 54 (지번주소 : 경기도 하남시 덕풍동 28)

[전화번호] 031-792-0247

[찾아가는길] 하남 스타필드 근처 미사리 조정경기장 인근, 이마트 하남점 뒷편 나룰도서관 앞에 위치.

[영업시간] 10:00 ~ 22:00

[주차가능여부] 가능

[홈페이지] http://blog.naver.com/montepizza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