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븐일레븐 세븐프렌즈 1기/세븐일레븐

[화이트데이 선물 추천]포켓몬고 편의점 세븐일레븐 피카츄 틴케이스 DIY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3월14일 화이트데이가 이제 며칠 안 남았네요.. 다가오는 화이트데이 선물 추천 무엇이 좋을지 걱정되시나요?

오늘은 화이트데이 선물 추천 포켓몬고 편의점 세븐일레븐의 피카츄 틴케이스 DIY 를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포켓몬고로 요즘 인기가 많은 편의점인 세븐일레븐에서만 파는 피카츄 틴케이스는

귀여운 피카추가 웃고 있는 제품으로, 케이스 안에 사탕, 초콜렛 등을 넣어 DIY를 도전할 수 있어 추천 선물로 딱인데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화이트데이를 위한 세븐일레븐 편의점의 피카츄 틴케이스를 살펴볼까요?^^

 

 

 

 

시청역과 을지로입구역 근처에 위치한 세븐일레븐 무교스타점..

포켓몬고 편의점답게 포켓스탑점임이 안내되어 있군요~

 

 

 

 

넓고 쾌적한 매장 내부 모습..

입구부터 사탕품은 곰인형, 춥파춥스 꽃다발 등 각종 사탕 제품들이 가득 진열되어 있네요ㅎㅎ

 

 

 

 

White Day 역대 최대 행사로 1+1 이벤트가 3월 한달간 진행중이라는 반가운 소식!

일부 상품은 3월14일까지라 서둘러야겠군요~

 

 

 

 

할인행사가 진행중인 사탕과 젤리 코너~ 세븐에만 있다는 레고젤리도 있더라구요!

세일 안하기로 유명한 하리보 제리뽀도 1+1 행사중이니 이 기회 놓치면 안되겠죠?ㅋㅋ

 

 

 

 

역시 1+1, 2+1 제품이 가득한 초콜렛 코너~

 

 

 

 

해태 자두맛캔디, 알사탕이 1개당 1,500원씩인데 2+1행사로 3개 3,000원,

오리온 초코파이 바나나 2입 (800원), 롯데 목캔디 레몬민트 (700원) 4개, 롯데 더블크런키초코 (1,000원) 3개,

롯데 허쉬 키세스 크리미 밀크아몬드, 키세스 쿠키앤크림이 1개당 2,000원씩인데 1+1행사로 2개 2,000원,

크라운 새콤달콤키위, 새콤달콤딸기, 새콤달콤포도가 1개당 500원씩인데 2+1행사로 3개 1,000원,

델리팜 로아커밀크초코렛, 로아커화이트초코렛이 1개당 2,500원씩인데 1+1행사로 2개 2,500원 등

피카추 케이스에 넣을 제품들을 1+1, 2+1 상품 위주로 알뜰하게 구매해 보았어요~ㅎㅎ

 

 

 

 

피카츄 틴케이스 (4,000원) 를 구매했더니 피카추 봉투까지 득템 대박ㅋㅋ

피카추 봉투는 각 점포당 10개 한정이라고 하던데 빨리 서둘렀더니 좋은 결과가 있네요^^

 

 

 

 

케이스 뒷면에는 피카추 꼬리가~ㅋㅋ 앞면 뿐 아니라 뒷면까지 모두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네요^^

 

 

 

 

피카추 틴케이스에 초콜렛을 푸짐하게 넣어 DIY에 도전해보았어요~

달콤한 초콜릿에 헤이즐넛과 시리얼이 첨가되어 바삭하고 고소한 초콜릿 맛을 즐길 수 있는 헤이즐넛시리얼초콜릿,

더블크런키초코, 허쉬 키세스 크리미 밀크아몬드, 키세스 쿠키앤크림,

로아커밀크초코렛, 로아커화이트초코렛까지 다 들어가네요ㅋㅋ

오오~ 생각보다 케이스가 넉넉해 여러가지 예쁘게 넣을 수 있는듯!

 

 

 

 

이번에는 피카추 틴케이스에 사탕과 젤리를 꽉 차게 넣어 DIY에 도전해보았어요~

목 상태가 안좋아 즐겨먹는 목캔디 레몬민트, 새콤달콤키위, 딸기, 포도, 딸기요구르트젤리, 자두맛캔디, 알사탕 등

고마운 사람에게 선물하기 위해 평소 좋아하던 사탕을 듬뿍 담아 정성 가득하게 넣으니 왠지 모르게 뿌듯함이..+_+

 

 

 

 

사탕 선물하기 전에 직접 먹어보고 맛있는 사탕을 고르는 것이 좋겠죠?ㅋㅋ

상큼한 딸기향 가득 특유의 쫀득함으로 계속 먹고 싶은 비타민C 함유 크라운 새콤달콤딸기,

고소한 땅콩 맛이 매력적인 바삭하고 달콤한 크리스피캔디 해태 알사탕,

비타민E 함유로 감기예방에도 좋은 상큼하고 맛있는 해태 자두맛캔디,

목 스트레스 풀기 좋은 달콤하면서 상쾌한 맑고 투명한 노란 색감이 참 예쁜 롯데 목캔디 레몬민트까지 굿!!

 

 

 

 

초콜렛도 선물하기 전에 직접 먹어보고 맛있는 초콜렛으로 엄선해서 고르는 것이 좋겠죠?ㅋㅋ

화이트 초콜릿 키세스에 쿠키가 함께 들어있어 바삭하고 달콤한 맛이 매력적인 롯데 허쉬 키세스 쿠키앤크림,

초콜릿의 깊고 부드러운 맛에 고소한 통아몬드까지 맛을 더해주는 롯데 허쉬 키세스 크리미 밀크아몬드,

최고급 독일산 우유를 사용해 밀크초콜릿의 깊은 맛을 살린 제품으로

바삭바삭 크런키한 식감과 함께 부드러운 맛이 느껴지는 델리팜 로아커밀크초코렛까지 모두 굿^^

 

 

 

 

세븐의 다양한 신메뉴도 먹어보았는데 너무 맛있어서 잠깐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죠리퐁 까페라떼 (2,200원) 에요..

중량은 275mm, 열량은 160 kcal, 우유 20%, 에스프레소 커피추출액, 커피농축액, 죠리퐁분말이 함유된 커피에요!

과자 제조업체인 크라운제과, 원두커피 제조업체인 쟈뎅과 함께 콜라보한 세븐 단독 판매 제품이라고 사실^^

어렸을때 죠리퐁을 우유에 말아 간식으로 많이 먹었었는데 추억이 새록새록 떠오르더라구요ㅎㅎ

에스프레소 본연의 맛을 살린 진한 까페라떼에 죠리퐁의 고소한 곡물맛과 달콤한 카라멜맛이 조화를 이루어

커피의 바디감이 부드러우면서 정말 맛있더라구요ㅋㅋ

 

 

 

 

후라이드 치킨버거 (2,500원) 에요..

중량은 170g, 열량은 500kcal의 번스 33.72%, 닭다리살 28.69%, 케이쥰치킨배터믹스 9.44%가 함유된

HACCP 인증 즉석섭취식품으로, 봉투 개봉 후 전자레인지 700W 40초, 1000W 30초간 데워 먹으면 더욱 맛있답니다!

엄선한 국내산 닭다리살에 반죽을 입히고, 한번 더 케이준가루에 닭다리살을 골고루 묻혀준다음,

닭다리살을 165˚C 기름에 바삭하게 튀겨 크리스피가 살아있는 통닭다리살 치킨패티가 완성되었다고 하네요~

약 4cm 정도되는 두툼한 치킨과 신선한 양상추, 아삭아삭 양파가 달콤한 마요네즈소스와 어우러져 환상조합!

닭가슴살을 갈아 만드는 기존의 치킨버거와 다르게 닭다리살로 만든 치킨이 통째로 들어있어 식감도 맛도 굿^^

 

 

 

 

치즈 & 함박스테이크김밥 (1,800원) 이에요..

중량은 206g, 열량은 300kcal, 쌀, 맥적숯불된장구이, 혼합가공치즈가 함유된 HACCP 인증 즉석섭취식품으로,

20초간 필름째 전자렌지에 데워 먹으면 방금 싼 김밥처럼 따끈하게 즐길 수 있답니다!

진한 체다치즈와 부드러운 함박 스테이크가 김밥 내용물의 절반을 차지할 정도로 큼직해 만족스러웠고,

햄, 오이, 단무지, 우엉채 등 각종 재료와 어우러져 든든하고 맛있었어요ㅎㅎ

 

 

 

 

도라에몽 동글동글 치즈만쥬 (2,000원) 에요..

중량 110g, 열량 389kcal, 체다치즈분말 2.8%가 함유된 빵이에요..

동글동글 도라에몽의 귀여운 얼굴이 인상적인 만쥬가 6개 들어 있었고,

만쥬 속에는 노란 색감이 참 예쁜 체다치즈가 듬뿍~ 진한 맛과 향이 풍미를 더해주는 느낌이었구요..

한 입에 쏙쏙 먹기 좋은 크기로 폭신폭신 부드러워 제 입맛에 딱이었어요!

 

 

 

 

피카츄러스 (700원) 에요..

중량 20g, 열량 125kcal, 코코아원료 3%, 계피분말 0.5%가 함유된 과자에요~

정통 츄러스의 맛과 달콤한 초코크림의 조화가 일품인 츄러스로,

은은한 계피향이 입안 가득 퍼지며 겉은 바삭바삭 속은 달콤한 초코크림이 어우러져 간식으로 제격이었어요ㅋㅋ

 

 

 

 

화이트데이선물로 안성맞춤인 사탕, 젤리, 초콜릿을 가득 담은 귀여움 가득한 피카추 틴케이스~

게다가 흔한 선물이 아닌 DIY 방식으로 직접 사탕, 초콜릿을 예쁘게 넣어 꾸민 단 하나밖에 없는 선물이 탄생해

더욱 뜻깊고 소중해 기억에 남을 만한 선물이 될 것 같아 뿌듯하네요ㅎㅎ

오늘은 여심을 사로잡는 피카츄 틴케이스 잡으러 세븐일레븐으로 달려가보는건 어떠신가요?^^

 

 

 

 

* 세븐일레븐 무교스타점 *

[주소] 서울시 중구 무교로 19 (지번주소 : 서울시 중구 무교동 45)

[전화번호] 02-318-0541

[찾아가는길] 1호선 시청역 4번출구에서 도보 2분거리 또는 2호선 을지로입구역 1-1번출구에서 도보 4분거리에 위치.

[영업시간] 24시간

[매장정보] 포켓스탑, 세븐카페점, 쇼핑몰 반품접수 가능

[홈페이지] http://www.7-eleven.co.kr/

 

"세븐프렌즈 1기로서 (주)코리아세븐으로부터 제품과 활동비를 받아 포스팅하였습니다."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