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죽이야기 서포터즈6기/죽이야기

[송파 맛집]잠실역 소문난 국내산 전복죽 맛집! 죽이야기 롯데골드캐슬점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송파 맛집 및 잠실역 맛집으로 인기인 국내산 전복죽 맛집! 죽이야기 롯데골드캐슬점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잠실 맛집 죽이야기는 시간에 쫓기는 현대인의 식사는 물론 아이들 영양식으로도 제격인 건강식을 맛볼 수 있는데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전복죽 맛집으로 소문난 송파 맛집 및 잠실 맛집 죽이야기를 살펴볼까요?^^

 

 

 

 

잠실역 바로 앞 롯데캐슬골드 지하 1층 교보문고 내에 위치한 잠실역 맛집! 죽이야기 롯데골드캐슬점..

전통 죽집에서 죽 카페로의 변화 굿!!

 

 

 

 

아늑하고 쾌적하게 즐기기 좋은 매장 내부 모습..

 

 

 

 

이유식에는 칼슘 7배, 철분 20배, 칼륨 6배 외에도 단백질, 비타민B1은 쌀의 5배, 비타민E는 쌀의 30배나 함유한

슈퍼푸드 발아퀴노아가 들어가있어 맛과 영양 모두 챙기며 건강하게 즐길 수 있겠네요ㅎㅎ

전복죽에 들어가는 완도전복의 작업공정도 살펴볼 수 있어 안심이 되네요^^

 

 

 

 

메뉴판이에요..

전복죽(12,000원), 꽃게죽(9,000원) 주문..

 

 

 

 

해물 볶음밥(9,000원) 도 주문했어요~

 

 

 

 

죽이야기 카페라 커피, 티, 전통차 등도 있어 식사 후 디저트까지 즐길 수 있어 좋은것 같아요~ㅎㅎ

 

 

 

 

전복죽이에요..

배추김치, 우엉조림, 오징어젓갈, 동치미가 함께 제공되었어요~

 

 

 

 

배추김치에요..

 

 

 

 

우엉조림이에요..

달짝지근하면서 쫄깃하니 죽과 함께 즐기기 좋았어요ㅎㅎ

 

 

 

 

오징어젓갈이에요..

매콤달콤 짭쪼름하니 입맛을 살려주는군요ㅋㅋ

 

 

 

 

동치미에요..

개운하고 시원하니 죽과 환상궁합이었어요^^

 

 

 

 

남쪽지방 섬 완도에서 매일 갓 건져 올린 싱싱한 전복만을 사용한 전복죽~

전복 영양소의 70%를 함유하고 있는 전복 내장까지 들어간 100% 전복죽이라 전복죽 색깔이 푸르스름하더라구요ㅎㅎ

수입산 전복을 사용한 전복죽은 하얀색이라고 하던데, 신선한 전복 내장까지 갈아 넣어 영양적으로도 우수해 좋을듯^^

 

 

 

 

잘게 다진 전복이 쫄깃한 식감을 더해주고 깊은 맛 가득 든든하니 좋았어요ㅎㅎ

피로회복에는 역시 전복죽이 제격인듯!

나이 드신 분들을 위한 영양 가득한 건강 보양식 마음에 쏙 드네요^^

 

 

 

 

꽃게죽이에요..

역시 김치, 우엉조림, 오징어젓갈, 동치미와 함께 푸짐하게 나왔어요!

 

 

 

 

통통하게 살이 붙은 홍게살로 만든 한국인을 위한 힐링 꽃게죽~

 

 

 

 

게살이 푸짐하게 들어있어 만족스러웠고, 부드러우면서 담백한 맛이 일품이었어요!

요즘같이 심신을 달래주는 힐링푸드가 생각날 때 먹으면 좋을 것 같아요~

또한 아이들 건강도 챙겨줄 수 있는 영양 만점 건강식인듯^^

 

 

 

 

해물 볶음밥이에요..

볶음밥 간이 딱 맞아 그런지 젓갈을 제외한 나머지 찬과 함께 볶음밥이 커다란 접시에 제공되었어요~

 

 

 

 

신선하고 쫄깃한 오징어, 홍합, 새우가 가득 들어있어 해물의 풍부함을 느낄 수 있는 해물볶음밥~

위에는 고소한 검정깨가 솔솔 뿌려져 나왔어요ㅎㅎ

 

 

 

 

다양한 해산물과 밥을 함께 고슬고슬하게 볶아내어 식감도 좋고 정말 맛있더라구요~

느끼함없이 담백해 그런지 순식간에 다 먹어버렸네요ㅎㅎ

자연에서 온 명품죽으로 속이 편안하고 든든한 한끼 식사를 할 수 있어 좋았어요ㅋㅋ

오늘은 전복죽 맛집 죽이야기에서 건강에도 좋고 맛도 좋은 따끈한 죽 한그릇 어떠신가요?^^

 

 

 

 

* 죽이야기 롯데골드캐슬점 *

[주소] 서울시 송파구 신천동 7-18 롯데캐슬골드 지하 1층 교보문고 내

        (도로명주소 : 서울시 송파구 올림픽로 269 롯데캐슬골드)

[전화번호] 02-2146-2282

[찾아가는길] 2호선 잠실역 8번출구 바로 앞 롯데캐슬골드 지하 1층 교보문고 내에 위치.

[영업시간] 10:00 ~ 22:00

[주차가능여부] 가능

[홈페이지] http://www.jukstory.com/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