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븐일레븐 세븐프렌즈 1기/세븐일레븐

[편의점을 털어라]세븐일레븐을 가면 2+1,1+1 행사상품, 할인쿠폰까지 굿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얼마전 tvN에서 편의점을 털어라 예능프로그램이 방영될 정도로 요즘은 편의점의 인기가 굉장하죠~

편의점을 털어라 방송을 보니 저도 한번 세븐일레븐을 털어라에 도전해보고 싶어지더라구요ㅎㅎ

오늘은 2+1, 1+1 행사상품, 할인쿠폰까지 알뜰하게 구입하기 좋은 세븐일레븐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편의점을 털어라~ 세븐일레븐의 행사상품과 할인쿠폰 등 저렴한 구매방법을 살펴볼까요?^^

 

 

 

 

상일동역 3번출구방향 지하역사내에 위치한 세븐일레븐 S상일동역점..

 

 

 

 

지하철 역사내에 위치해있다보니 매장 규모가 크지는 않지만 다양한 상품이 빼곡히 진열되어 있었어요~

 

 

 

 

해당 상품마다 앞에 안내된 행사제품들이 눈에 확~ 들어오는군요ㅎㅎ

 

 

 

 

2개 구매시 1개는 덤으로~ 이런 상품들만 구매하면 좀 더 알차고 저렴하게 구매 가능하겠어요ㅎㅎ

 

 

 

 

소시지는 물론 우유까지도..ㅋㅋ

 

 

 

 

다양한 종류의 음료도 1+1 행사가 진행중이었어요~

 

 

 

 

빙그레 따옴오렌지와 따옴사과 2+1 (3,600원) 이에요..

공승연씨가 광고하는 오렌지과즙, 사과과즙 100%로 천연 과일의 맛을 살린 건강한 음료죠~

1개당 1,800원씩인데 행사제품으로 저렴하고, 오렌지와 사과를 교차 구매가 가능해 마음에 들었어요!

 

 

 

 

중량은 220ml, 열량 100kcal, 오렌지과즙 100%의 냉장주스에요~

뚜껑을 열면 요렇게 다시한번 밀봉되어 있는 센스!

더욱 풍부한 맛을 느끼고 싶다면 흔들어준 다음에 열어 마시면 좋아요ㅎㅎ

 

 

 

 

맛으로 선별된 플로리다산 최상급 오렌지의 과즙과 과육이 그대로~ 자연에서 갓 따옴~~

합성첨가물을 넣지 않고 천연 과일의 맛을 살려 상큼하고 신선하니 맛있었어요^^

 

 

 

 

로투스 벨기에와플 2+1 (2,600원) 이에요..

1개당 1,300원씩인데 행사제품으로 보다 저렴하게 구매 가능해 좋았어요~

 

 

 

 

중량은 50g, 열량 221kcal, 오렌지과즙 100%의 오리지날 벨기에 와플이에요~

카페에서 먹던 와플과 흡사한 비주얼이죠?ㅎㅎ

펄슈가 덕분에 식감과 달콤함이 가득했구요.. 부드러우면서 고소함도 전해지는 느낌이었어요!

 

 

 

 

삼립 사과맛쿠키와 딸기맛쿠키 2+1 (1,400원) 이에요..

역시 1개당 700원씩인데 행사제품으로 1,400원에 3개를 구매 가능했어요~

 

 

 

 

중량은 75g, 열량 337kcal의 사과맛쿠키에요~

부드럽고 촉촉한 쿠기 속에는 달콤함이 가득한 사과필링이 듬뿍^^

 

 

 

 

중량은 75g, 열량 337kcal의 딸기맛쿠키에요~

제가 좋아하는 새콤달콤 딸기필링과 함께 한입 베어무니 꿀맛이네요!

쿠기 크기도 큼직해 든든하니 간식으로 제격인듯^^

 

 

 

 

세븐일레븐은 매달 할인쿠폰이 제공되는데요.. 비스켓 쿠키, 스넥, 초콜렛 사탕, 맥주 음료까지 상품군도 다양하더라구요!

저는 2월 할인쿠폰 중 해태 버터링 1500 상품을 200원 할인 받아보았어요~

2월 할인쿠폰 받으러가기 -> http://7-comm.co.kr/se_event/kakao150122/coupon_0201.html

옐로우아이디 친구 추가( http://plus.kakao.com/home/@세븐일레븐 )를 해 놓으면

매월초 할인쿠폰이 발송되어 좋은 것 같아요ㅎㅎ

 

 

 

 

해태 버터링 소프트 (1,500원 -> 1,300원) 에요..

2월 할인쿠폰으로 200원 할인받았구요.. 쿠폰은 기간 내 재사용이 가능해 마음에 들더라구요~

 

 

 

 

중량은 86g, 열량 480kcal, 가공버터 3.5%가 함유된 과자에요~

3번에 나누어 먹기 좋게 위와 같이 구성되어 있는 센스~!!

 

 

 

 

동그란 모양도 예쁘고, 입안에서 부드럽게 녹아내리며 진하고 풍미가득한 버터링 굿^^

 

 

 

 

엘포인트 많이 하시나요? 롯데 계열사에서 쇼핑 등을 하면 적립이 되는데 세븐일레븐 역시 엘포인트 적립이 되구요..

5회만 적립하면 500포인트, 5회 적립을 10번하면 5,000포인트가 적립되어 쌓이기도 쉽고 1석2조 같아요ㅋㅋ

오늘은 1+1 행사상품, 할인쿠폰 상품을 저렴하게 구매하고 엘포인트 적립까지 받는 알뜰한 쇼핑 어떠신가요?^^

 

 

 

 

* 세븐일레븐 S상일동역점 *

[주소] 서울시 강동구 고덕로 지하 359 (상일동)

[전화번호] 02-428-7060

[찾아가는길] 5호선 상일동역 3번출구방향 지하역사내 위치.

[영업시간] 24시간

[홈페이지] http://www.7-eleven.co.kr/

 

"세븐프렌즈 1기로서 (주)코리아세븐으로부터 제품과 활동비를 받아 포스팅하였습니다."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