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한식맛집

[송파구맛집/가락동 식당]회식장소,모임장소로 좋은 군산오징어 가락점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송파구맛집 및 가락동맛집 하면 떠오르는 매콤한 오징어전문점! 군산오징어 가락점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가락동 맛집 군산오징어는 쫄깃쫄깃 밥도둑 오징어가 맛있어 회식장소, 모임장소로 인기있는 가락동 식당 인데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기분좋은매운맛을 선사하는 전통있는 송파구맛집 가락동 식당 군산오징어를 살펴볼까요?^^

 

 

 

 

경찰병원역과 가락시장역 사이에 위치한 송파구 맛집 및 가락동 맛집! 군산오징어 가락점..

맛에 대한 장인정신을 바탕으로 우리나라 전통의 맛을 현대적으로 발전시켜 나가는 브랜드죠~

 

 

 

 

편안하게 즐기기 좋은 쾌적한 매장 내부 모습..

 

 

 

 

메뉴판이에요..

오징어불고기(10,000원) 2인분, 오징어튀김(10,000원), 볶음밥(2,000원)을 주문했어요~

 

 

 

 

크림치즈스프에요..

식전에 따뜻하고 부드러운 스프로 입맛을 돋구어주어 좋네요ㅎㅎ

 

 

 

 

건포도가 올려진 신선한 야채샐러드와 마카로니샐러드에요..

 

 

 

 

어묵볶음과 콩나물이에요..

 

 

 

 

명이나물과 쌈무에요..

 

 

 

 

계란찜이에요..

뚝배기에 보글보글 따끈하게 제공된 계란찜! 매콤한 오징어불고기와 함께 즐기기 딱 좋았어요ㅎㅎ

 

 

 

 

콩나물국이에요..

아삭아삭 콩나물과 담백하고 개운한 국물맛이 일품이었어요!

 

 

 

 

오징어불고기에요..

건강한 천연 양념과 쫄깃한 오징어, 향긋한 미나리의 환상적인 콜라보~!!

위에는 고소한 깨가 솔솔 뿌려져 나왔어요~

매운맛은 주문시에 말씀해주시면 되는데요.. 저는 보통맛으로 선택했는데 딱 알맞게 맵고 먹기 좋더라구요ㅎㅎ

 

 

 

 

오징어불고기를 볶아주며 어느정도 익어가면 콩나물을 넣어 함께 볶아주면 더욱 맛있답니다ㅎㅎ

 

 

 

 

매콤달콤 쫄깃한 오징어를 냠냠~

기분좋은 매운맛은 고추장과 고춧가루 24%, 그리고 국내산 마늘 19%가 함유된 양념에서 비롯된다고 해요~

캡사이신이 들어간 인위적인 매운맛과 비교를 불허하는 깔끔하고 건강한 맛으로,

혀끝에서 알싸하게 느껴지는 감칠맛이 일품이었어요ㅎㅎ

 

 

 

 

명이나물 위에 오징어불고기와 콩나물, 미나리를 올려 돌돌 말아 먹으니 꿀맛이네요ㅋㅋ

 

 

 

 

아삭아삭 식감좋고 상큼한 오징어불고기 무쌈도 굿!

동의보감에 따르면 오징어는 사람의 기를 보호하며 혈을 보강하고 기운을 돕는다고 해요~

또한 미나리는 갈증을 풀어주고 머리를 맑게 해주며 독을 제거하는 효능을 지니고 있다니 완전 건강식이네요^^

 

 

 

 

오징어튀김이에요..

튀김에 적합한 오징어를 골라서 깨끗한 기름에 튀겨낸 오징어튀김~

매콤한 불고기류와 함께 곁들여 먹기에 안성맞춤인것 같아요ㅎㅎ

 

 

 

 

심심한 간장소스에 듬뿍 찍어 냠냠~

겉은 바삭하면서 속은 쫄깃하고, 느끼함없이 담백하니 입에 착착 감기는군요ㅎㅎ

 

 

 

 

볶음밥이에요..

빠른 손놀림으로 먹음직스럽게 볶아주셨어요~

 

 

 

 

식감도 좋고 칼칼하고 든든하니 마무리로 딱 좋더라구요!

 

 

 

 

후식으로 제공된 커피 2캔~ 모든 손님에게 식사후 제공된다니 정말 서비스 대박!!ㅎㅎ

스프부터 샐러드, 계란찜, 콩나물국, 명이나물 등 밑반찬이 푸짐하게 잘 나와 만족스러웠고,

깔끔하고 건강한 기분좋은 매운맛의 오징어불고기 메인메뉴와 곁들여 먹기 좋은 오징어튀김 서브메뉴까지 훌륭했어요!

오늘은 군산오징어 가락점에서 푸짐한 오징어요리와 함께 맛있는 시간 어떠신가요?^^

 

 

 

 

* 군산오징어 가락점 *

[주소] 서울시 송파구 양재대로62길 41 (지번주소 : 서울시 송파구 가락동 75-15)

[전화번호] 02-409-3359

[찾아가는길] 3호선 경찰병원역 3번출구에서 도보 5분 거리. 또는 8호선 가락시장역 4번출구에서 도보 7분거리에 위치.

[영업시간] 11:00 ~ 22:30 / 브레이크타임 없음 / 토요일 휴무

[주차가능여부] 가능

[홈페이지] http://www.sanmoori.co.kr/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