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2.08 18:16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다가오는 2월14일 발렌타인데이를 선물 추천 가나 초성초콜렛, 피카츄초콜렛을 소개해 드릴께요~

세븐일레븐 가나초콜렛의 초성 초콜렛은 한정판으로 낱말의 자음만 표현하여 재미있게 선물을 하기 좋고,

깜찍한 피카츄가 웃고있는 세븐일레븐 피카츄 초콜렛도 발렌타인데이 선물로 제격이며,

페레로로쉐, 도라에몽 초코우유, 요구르트젤리 구매시 도라에몽 피규어를 3,990원에 구매 가능해 매력적인데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발렌타인데이 선물 추천 세븐일레븐 가나 초성 초콜렛 VS 피카츄 초콜렛을 살펴볼까요?^^

 

 

 

 

고덕역 4번출구에서 도보 1분거리 이내에 위치한 세븐일레븐 고덕역점..

 

 

 

 

매장을 들어서자마자 발렌타인데이 선물 추천 초콜렛이 가득 진열되어 있네요~

 

 

 

 

오직 세븐일레븐에서만 구매 가능한 도라에몽 피규어는 상품 7천원 구매시 결제 건당 피규어 1개가 3,990원,

상품 5천원 구매시 결제 건당 피규어 1개가 5,000원에 구매 가능한 도라에몽 페스티벌이 진행중이고,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2월 한달간 초콜릿 20종 1+1 행사도 진행중이네요~

 

 

 

 

1+1초콜렛과 2+1초콜렛 상품이 굉장히 다양하고 많이 진열되어 있더라구요~

세븐일레븐에서 초콜렛을 구매하면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겠어요^^

 

 

 

 

페레로로쉐 또는 도라에몽 초코우유 또는 요구르트젤리 구매시

1만원짜리 도라에몽 피규어를 3,990원에 구매할 수 있어 너무 좋네요~ㅎㅎ

 

 

 

 

도라에몽 초코우유, 요구르트젤리, 페레로로쉐 상품 앞에도

도라에몽 피규어 안내문이 붙여 있어 구매하기 편리했어요~

 

 

 

 

도라에몽 피규어에요..

랜덤으로 들어있어 어떤 디자인의 피규어가 나올지 두근두근 떨리는 마음으로 구매완료~ㅋㅋ

 

 

 

 

세븐일레븐 가나초콜렛 (2,000원) 이에요..

중량은 70g, 열량은 390kcal, 코코아매스 19%가 함유된 밀크초콜릿이에요!

 

 

 

 

낱말의 자음만 표현하여 소비자가 직접 단어를 완성하고 꾸밀 수 있는 초성초콜렛 스티커와 싸인펜을 이용해서 

세상에서 단 하나뿐인 초콜렛 선물을 만들어볼께요~

 

 

 

 

ㄴㅁㅈㅇ 초성과 ㅅㄹㅎ 초성을 이용해 위와 같이 센스있게 조합해 꾸며보았어요ㅋㅋ

 

 

 

 

ㄱㅇㄷ초성과 ㅏㅏ초콜릿 초성을 이용해 나만의 초콜릿을 완성해보았는데

직접 그리고 꾸미는 재미도 있고 뜻깊은 선물을 할 수 있어 만족스럽더라구요ㅎㅎ

이번 발렌타인데이에 친구와 가족에게 선물해줘야겠어요^^

 

 

 

 

가나마일드 초콜릿은 이와 같은 모양으로 잘라 먹기 편하게 구성되어 있었고,

직접 원두를 로스팅하여 카카오 본연의 풍부하고 진한 맛을 선사해 기분좋은 달콤함이 입안 가득~ 맛있었어요~!!

 

 

 

 

도라에몽 초코우유 (1,300원) 와 도라에몽 피규어 (3,990원) 에요..

도라에몽 피규어 단품으로 구매시 10,000원인데 도라에몽 초고우유와 함께 구매하니 저렴해서 좋더라구요ㅋㅋ

 

 

 

 

남양 초코에몽은 중량 250ml, 열량 235kcal, 코코아분말 1.7%가 함유된 초콜릿 드링크에요~

11가지 비타민에 칼슘과 엽산까지! 우유만으로 부족할 수 있는 영양을 플러스하여 건강하게 마실 수 있고,

맛있는 우유 GT의 노하우에 1등급 원유를 더해 맛도 신선함도 1등급이었어요!

진한 코코아의 부드러움이 끝까지 남아 달콤한 그 맛에 반해버렸어요ㅎㅎ

 

 

 

 

도라에몽 피규어 박스를 개봉하니 도라에몽이 나왔어요!!

너무너무 귀여운 도라에몽! 가장 갖고 싶었던 피규어인데 운이 좋았네요ㅎㅎ

친근하고 귀여운 캐릭터상품이라 소장용으로도 좋고 선물용으로도 참 좋겠죠?

 

 

 

 

피카츄초콜렛 크런키 4개입 (4,000원) 이에요..

방긋 웃고 있는 완전 귀요미 피카츄 얼굴 인증샷ㅋㅋ

요즘 포켓몬고 열풍이 굉장한데 선물받으면 너무 좋아할만한 상품이 출시되었네요ㅎㅎ

 

 

 

 

중량은 136g, 열량은 760kcal의 크런키 4개입 피카츄초콜렛~

크런키 1개당 중량은 34g, 열량은 190kcal, 코코아매스 15%가 함유된 초콜릿이랍니다!

 

 

 

 

바삭바삭한 크런키와 부드럽고 달콤한 초콜렛이 조화를 이루어 식감도 좋고 제 입맛에 딱이었어요!

 

 

 

 

세븐일레븐 단독 피카츄초콜렛 출시 기념으로 세븐일레븐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리그램 이벤트도 진행중이에요~

미출시 피카츄 푸티토 세트와 뮤 봉제인형까지 경품도 가득하니 피카츄 덕후라면 꼭 참여해야겠죠?ㅎㅎ

바로가기 -> https://www.instagram.com/p/BQCVVIcjfIC/?taken-by=7elevenkorea

초콜렛 상품을 부담없는 가격에 구매할 수 있고 단 하나뿐인 초콜렛으로 꾸며 실속있게 선물할 수 있어 좋은것 같아요!

이번 발렌타인데이에는 세븐일레븐 가나 초성초콜렛과 피카츄 초콜렛으로 착한가격에 센스있는 선물 어떠신가요?^^

 

 

 

 

* 세븐일레븐 고덕역점 *

[주소] 서울시 강동구 명일동 46-1 명성프라자 110 (도로명주소 : 서울시 강동구 고덕로 256 명성프라자)

[전화번호] 02-426-1464

[찾아가는길] 5호선 고덕역 4번출구로 나와 첫번째 골목으로 꺾어지면 우측에 바로 위치. 역에서 도보 1분거리 이내.

[영업시간] 24시간

[매장정보] 세븐카페점

[홈페이지] http://www.7-eleven.co.kr/ , https://www.instagram.com/7elevenkorea/

 

 

"세븐프렌즈 1기로서 (주)코리아세븐으로부터 제품과 활동비를 받아 포스팅하였습니다."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신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강동구 명일2동 | 세븐일레븐 고덕역점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귀여운걸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BlogIcon viewport 2017.02.08 21:05 신고  댓글주소  수 정/삭제  댓글쓰 기

    어김없이 올해도 발렌타인데이가 오는군요^^

  2. BlogIcon IT넘버원 2017.02.09 01:51 신고  댓글주소  수 정/삭제  댓글쓰 기

    곧 발렌타인데이 군요.^^

  3. BlogIcon 봉리브르 2017.02.09 07:47 신고  댓글주소  수 정/삭제  댓글쓰 기

    그러고 보니 발렌타인데이가 다가오고 있네요.
    다들 마음에 드는 선물을 하느라
    바빠지겠습니다..

  4. BlogIcon 푸샵 2017.02.09 07:56 신고  댓글주소  수 정/삭제  댓글쓰 기

    아!~ 드뎌 발렌타인 데인가요. ㅎㅎ
    피카츄 초콜릿 넘 귀여운데요. ^^
    왠지 아이들이 더 많이 살 듯합니다. ㅎㅎ
    건강한 목요일 시작하셨길 바랍니다. 귀여운 걸님!~

  5. BlogIcon 문득묻다 2017.02.10 11:34 신고  댓글주소  수 정/삭제  댓글쓰 기

    발레타인데이가 금방이네요. 추천해주신 것으로 발렌타인데이 선물을 준비하면 좋을 듯 합니다^^

  6. BlogIcon 피아랑 2017.02.10 14:21 신고  댓글주소  수 정/삭제  댓글쓰 기

    피카츄 초콜릿 넘 귀엽네요. 먹으면 포케볼도 주나여?

  7. BlogIcon 기타치는고양이 2017.02.11 23:58 신고  댓글주소  수 정/삭제  댓글쓰 기

    피카츄 초콜렛 넘귀여워요ㅎㅎ
    발렌타인 데이가 코앞이군요! 저도 피카츄받아봤으면ㅋㅋ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