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롯데리아 트렌드리포터 10기/빌라드 샬롯

[을지로3가역 맛집]명동 롯데시티호텔 빌라드샬롯 갈릭크러스트스테이크,생면파스타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갈릭크러스트스테이크가 맛있는 을지로3가역 맛집! 명동 롯데시티호텔 빌라드샬롯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을지로3가 맛집 빌라드샬롯은 명동 롯데시티호텔에 위치한 유러피안 홈메이드 푸드 카페 & 다이닝으로,

육즙가 풍미가 가득한 갈릭크러스트스테이크, 매일 뽑아내는 생면파스타가 맛있는 명동 맛집인데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명동 롯데시티호텔 2층에 위치한 을지로3가역 맛집 빌라드샬롯을 살펴볼까요?^^

 

 

 

 

을지로3가역에서 도보 2분거리에 위치한 롯데시티호텔 명동점..

 

 

 

 

롯데시티호텔 명동점 2층에 위치한 을지로3가역 맛집 빌라드샬롯!

 

 

 

 

넓고 쾌적한 매장 내부 모습..

오픈 키친을 통해 조리과정과 조리환경을 볼 수 있어 위생적인 측면도 합격점인듯^^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은은한 조명이 돋보이는 분위기 속에서 아늑하고 편안하게 즐기기 좋았어요ㅎㅎ

 

 

 

 

메뉴판이에요..

해산물 토마토 파스타 (17,900원) 주문..

 

 

 

 

갈릭 크러스트 스테이크 (32,900원) 주문..

 

 

 

 

Fresh 주스 - 사과 (6,500원), 로리나 에이드 - 레몬 (4,000원) 도 주문했어요~

 

 

 

 

주문한 메뉴들이 등장~

 

 

 

 

좌측은 Fresh 주스 - 사과 (Fresh Juice - Apple), 우측은 로리나 에이드 - 레몬 (Lorina Ade - Lemon) 이에요..

사과 과즙이 그대로 살아있는 건강한 사과 생과일주스와 톡 쏘는 상큼한 레몬에이드 굿!!

 

 

 

 

총각무피클이에요..

아삭아삭 새콤하니 식감도 좋고, 상큼하게 입가심을 할 수 있어 만족스러웠어요ㅎㅎ

 

 

 

 

갈릭 크러스트 스테이크 (Garlic Crust Sirloin Steak) 에요..

스테이크와 포테이토, 절임 양파로 예쁘게 플레이팅 되어 나왔어요!

 

 

 

 

바삭한 브레드 크러스트와 마늘가루를 스테이크에 덮은 후 오븐에 구워낸 호주산 채끝등심 스테이크에요~

채끝살은 등심과 안심의 장점을 함께 가지고 있는 부위로,

안심보다는 마블링이 많아 풍부한 고기 육즙을 즐길 수 있고 등심보다는 연해 부드러운 식감이 매력적인 것 같아요!

스테이크를 가득 채운 갈릭 크러스트가 인상적인데요.. 바삭하게 잘리는 느낌이 참 좋더라구요ㅎㅎ

겉은 바삭바삭, 속은 부드러운 반전 매력의 스테이크를 맛볼 수 있었어요!

 

 

 

 

갈릭 크러스트와 스테이크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풍미가 가득했고,

촉촉하게 육즙이 살아있어 질기지 않고 부드러우면서 고소하니 입안에서 살살 녹았어요ㅎㅎ

 

 

 

 

절임 양파에요..

스테이크와 함께 즐기면 고소하고 진한 육향이 가득 맛있더라구요!

 

 

 

 

스테이크와 함께 서브되는 포테이토에요..

갓 튀겨 바삭바삭한 포테이토에는 입맛 돋우는 시즈닝이 톡톡 뿌려져 나와 감칠맛 가득했어요~

 

 

 

 

해산물 토마토 파스타 (Seafood Tomato Pasta) 에요..

커다란 접시에 푸짐하게 담겨져 나오는 근사한 비주얼 굿!!

 

 

 

 

신선한 해물과 매콤한 토마토 소스를 넣어 담백한 맛의 파스타에요..

 

 

 

 

통통한 새우와 쫄깃한 오징어부터 냠냠~

홍합, 가리비 등 각종 해산물이 어우러져 바다향 가득 깊은 맛을 자아냈어요!

또한 살짝 매콤한 토마토 소스와 어우러져 칼칼하고 담백해 마음에 들었어요ㅎㅎ

 

 

 

 

매일 뽑아내는 생면으로 만든 파스타라 탱글탱글 쫄깃하면서 부드러운 식감이 남다르고 맛있더라구요ㅋㅋ

직접 반죽을 하고 생면을 뽑아 유럽 가정식에서 만든 음식을 대접받는 느낌이었고,

부담없는 가격에 고급스러운 유럽풍 파스타를 맛볼 수 있어 좋은 것 같아요~!!

빌라드샬롯은 샬롯이 유럽 여행지에서 맛 본 맛있는 음식들과 하나 둘 모아온 예쁜 소품들을

사랑하는 가족과 친구들에게 생생히 전해 주고 싶어 만든 카페 & 다이닝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정성가득한 유러피안 홈메이드 요리와 스타일링으로 유럽의 맛을 느낄 수 있어 만족스러웠어요ㅎㅎ

오늘은 진짜 유럽의 맛을 경험할 수 있는 빌라드샬롯에서 실속있고 맛있는 시간 어떠신가요?^^

 

 

 

 

* 빌라드샬롯 명동시티호텔점 *

[주소] 서울시 중구 삼일대로 362 롯데시티호텔 2층 (지번주소 : 서울시 중구 장교동 22-4 롯데시티호텔 명동점 2층)

[전화번호] 02-6112-1050

[찾아가는길] 3호선 또는 2호선 을지로3가역 1번출구에서 도보 2분거리 롯데시티호텔 명동점 2층에 위치.

[영업시간] 11:00 ~ 22:00 (L.O 21:30) / 브레이크타임 10:00 ~ 11:00 / 조식뷔페 06:30 ~ 10:00

[주차가능여부] 가능

[홈페이지] http://blog.naver.com/vdcharlotte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