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롯데리아 트렌드리포터 10기/엔제리너스

[엔제리너스 메뉴추천]엔제린스노우 한라봉스노우,오리지날번,플레인와플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엔제리너스의 추천할만한 메뉴 엔제린스노우 한라봉스노우, 오리지날번, 플레인와플 등을 소개해 드릴께요~

엔제리너스 커피는 2000년 런칭하여 에스프레소 커피 시장을 선도하는 커피전문점으로,

아메리카노, 카라멜카페모카, 엔제린스노우 한라봉스노우 등 음료와 오리지날번, 플레인와플 디저트가 매력적인데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엔제리너스 메뉴추천! 엔제린스노우 한라봉스노우, 오리지날번, 플레인와플을 살펴볼까요?^^

 

 

 

 

총신대입구역(이수) 바로 앞 GS칼텍스 직영주유소에 붙어있는 엔제리너스 GS이수역D/I점..

 

 

 

 

깔끔하고 세련된 분위기의 1층 매장 내부 모습..

전문 바리스타에 의해 커피가 만들어지는 과정을 매장 전면으로 노출시켜 장인이 만드는 커피의 정수를 보여주는듯!

또한 도기의 수제느낌, 따뜻한 물성의 원목, 노란색의 BI 포인트 컬러까지

3가지 컬러가 조화를 이루는 크래프트 디자인의 인테리어가 돋보였어요~

 

 

 

 

1층 매장보다 훨씬 넓고 쾌적한 2층 매장 내부 모습..

창밖을 바라보며 운치있고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공간 마음에 드네요ㅎㅎ

 

 

 

 

디저트가 모형으로 진열되어 있어 메뉴를 고르는데 도움이 되더라구요~

플레인와플 (6,000원) 주문..

 

 

 

 

쇼케이스에는 디저트와 음료가 진열되어 있었어요~

오리지날번 (2,300원) 주문..

 

 

 

 

스트로우, 냅킨, 설탕, 시럽 등 셀프코너에요..

 

 

 

 

메뉴판이에요..

아메리카노 (4,800원), 카라멜 카페 모카 (5,700원) 주문..

 

 

 

 

엔제린스노우 한라봉스노우 (5,700원) 도 주문했어요~

 

 

 

다양한 종류의 차와 음료가 가득했구요..

조인성씨가 광고하는 아메리치노도 보이네요ㅎㅎ

 

 

 

 

주문한 메뉴들이 등장~

 

 

 

 

아메리카노에요..

풍미가 진한 에스프레소에 물을 넣어 연하게 마시는 커피죠~

신선하고 좋은 원두로 풍부한 커피 맛을 자아내 만족스러웠어요ㅎㅎ

 

 

 

 

카라멜 카페 모카에요..

카라멜과 진한 초콜릿이 에스프레소와 어우러진 커피로 달콤하면서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또한 일반 커피전문점과 달리 얼음알갱이가 작아서 더 잘 녹아 시원하게 즐기기 좋아 만족스러웠어요^^

 

 

 

 

엔제린스노우 한라봉스노우에요..

엔제린스노우는 오직 엔제리너스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천사가 내려준 눈처럼 감미롭고 시원한 음료에요ㅎㅎ

 

 

 

 

새콤달콤한 제주 한라봉 본연의 맛을 한껏 끌어올린 스노우로,

상큼하면서 부드럽고 뼈속까지 시원해지는 느낌~ 마음에 쏙 드네요^^

 

 

 

 

플레인와플이에요..

홈메이드 와플위에 쨈과 시럽등을 토핑하여 바삭한 와플 본연의 맛을 즐길 수 있는 베이직 제품이죠~

 

 

 

 

와플을 자른 단면의 모습이에요..

보들보들 따끈한 와플과 달콤한 블루베리쨈의 조화 굿!!

 

 

 

 

달콤한 시럽, 슈가파우더, 블루베리쨈이 와플과 조화를 이루어 달달하면서 바삭바삭 맛있고 든든해 좋았어요~

 

 

 

 

오리지날번이에요..

부드러운 빵의 식감과 고소한 버터의 맛, 커피향이 어우러진 번 이에요~

 

 

 

 

오리지날번 속에는 버터가 듬뿍~ 따끈따끈 부드러우면서 커피향이 솔솔~ 추천하고 싶은 메뉴네요ㅎㅎ

엔제리너스 GS이수역D/I점은 다른 매장에 비해 친절한 서비스는 아쉬웠지만 맛이나 분위기는 만족스러웠어요!

전문화, 고급화로 발전하고 있는 커피 문화를 많은 이들이 부담없이 즐길 수 있도록 하는 커피전문점 엔제리너스~

오늘은 편안한 감성 공간 엔제리너스에서 풍미 가득한 커피 한잔 즐기며 여유로운 시간 어떠신가요?^^

 

 

 

 

* 엔제리너스 GS이수역D/I점 *

[주소] 서울시 동작구 동작대로 135 남성주유소 (지번주소 : 서울시 동작구 사당2동 86-3)

[전화번호] 02-535-2586

[찾아가는길] 4호선 총신대입구역(이수) 14번출구 바로 앞 GS칼텍스 직영주유소에 붙어 위치.

[영업시간] 09:00 ~ 22:00

[주차가능여부] 가능

[홈페이지] http://www.angelinus.com/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