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시회,박람회 서포터즈/KITAS 2016 공식서포터즈

[코엑스 키타스2016 후기]KITAS 2016 IT액세서리 주변기기전 놀라운현장!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코엑스 키타스2016 후기! KITAS 2016 IT액세서리 주변기기전의 놀라운현장을 생생히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코엑스 키타스2016 전시회에서는 스마트폰, 태블릿, 데스크탑, 노트북 주변기기, 저장장치, 가방, 디바이스 등

다양하고 혁신적인 IT액세서리와 주변기기 제품을 만나볼 수 있어 유익한 KITAS 2016 IT액세서리 주변기기전이었는데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제6회 IT액세서리 주변기기전 KITAS 2016을 살펴볼까요?^^

 

 

 

 

삼성역과 봉은사역 사이에 위치한 코엑스 동문..

 

 

 

 

코엑스 3층 C홀에서 개최된 제6회 IT 액세서리·주변기기전 2016..

 

 

 

 

무료관람 신청자는 포토윌에서 사진촬영 후 SNS에 사진을 공유하면 완전무료로 입장 가능하답니다!

 

 

 

 

현장등록, 사전등록, BUYER, PRESS, 서포터즈 등 출입증을 발급받는 등록데스크에요..

 

 

 

 

220부스의 배치도가 보기 쉽게 안내되어 있었구요..

2017년 키타스 일정도 안내되어 있었어요~ 내년에는 8월 10일부터 12일 B홀에서 개최되는군요ㅎㅎ

 

 

 

 

많은 관람객들로 인산인해를 이루었던 인기만점 KITAS 2016 IT액세서리 주변기기전 현장..

 

 

 

 

케이스, 보호필름, 보조배터리, 거치대, 방수팩, 터치펜, 충전기기, 블루투스기기, 케이블, 젠더, 스티커, 폰줄, 차량용품 등

스마트폰, 태블릿 주변기기, USB허브, 키보드, 마우스, 충전기, 배터리, 스피커, 쿨링패드, 게임기어 등 PC 주변기기,

HDD/SDD/ODD, 링크어댑터, OTG, 메모리카드, 리더기, 메모리 등 저장장치,

노트북/맥북 가방, 태블릿PC 가방, 파우치, 모바일 기기 수납가방, 배낭 등 가방,

웨어러블 디바이스, 앱세서리, IoT(사물인터넷) 제품과 서비스, 드론, VR기기, 스마트 헬스케어 기기 등 Next Device,

미라캐스트 동글, 기타 IT기기 액세서리 및 주변기기와 스마트센서 특별관, 스마트카 특별관까지 알찬 전시회였는데요..

그럼, 지금부터 주목할만한 업체의 제품들을 간추려 하나하나 좀 더 자세히 살펴볼께요~ㅎㅎ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제품으로 세상에 없던 IT액세서리로

KITAS TOP10에 선정된 제품을 한자리에서 살펴볼 수 있었어요~

 

 

 

 

247코리아의 전기충격 폰케이스 Volt Case, 두더지의 모듈식 보조배터리 G-Power, 비손그룹의 PISHON DIAMOND CASE,

스마트메디칼디바이스의 스마트 저주파 치료기 Dr.MUSIC 3, 씨소의 360 VR 카메라 360VR CAMERA,

우린의 휴대용 블루투스 키보드 Wekey Pocket, 이에프아이씨의 포켓형 미니 빔프로젝트 Mini ray,

인사이트파워의 앱으로 설정하는 전기 타이머 콘센트 Watt Dream, 제이워크의 차량용 무선충전 거치대 AIRDOCK,

초이스테크놀로지의 스마트 체온계 Themosafer까지 정말 신기하고 매력적인 제품들이 가득했어요~

 

 

 

 

제이워크 ( http://www.airdock.co.kr/ ) 에요..

운전중 스마트폰을 항상 충전모드로 유지해 거치와 동시에 충전되는 국내산 에어독 제품이 시선을 사로잡았어요!

오픈마켓의 구매평이 상당히 좋은 제품이라고 해요~

제품을 소비자에게 알리기 위해 시연도 하고 바이어도 만나고 해외수출 장을 마련하기 위해 참가하였으며

지금은 ADV-T2 모델인데 추후에는 ADV-T3 모델로 급속무선충전거치대 제품이 출시된다기 더욱 기대되네요ㅎㅎ

또한 모양이 작아 좁은 공간에 부착 가능한 에어독미니 제품도 빨리 만나볼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ㅋㅋ

 

 

 

 

상표등록증과 디자인등록증은 물론, KITAS TOP 10 선정 제품이라 더욱 신뢰가 가네요~ㅎㅎ

 

 

 

 

차량용 무선충전 거치대 AIRDOCK 이에요..

 

 

 

 

젤패드에 보호비닐이 붙어있는데 사용 전에 제거하고, 부착을 원하는 곳에 위치한 후 힘껏 누르고

레버를 내려 거치대를 단단히 고정시키면 되는 간단한 방식이에요~

참고로, 동봉된 투명스티커는 후면이 거친 스마트폰이나 가죽케이스 또는 거친 표면의 케이스 후면에 부착하면 된답니다!

 

 

 

 

직접 차 안에 접착한 모습이에요.. 틈새를 모두 막아 흡착하여 강력한 접착이 가능해 신기하더라구요~

또한 나노 석션 폼은 자가치유기능, 튼튼한 내구성, 온도에 상관없는 접착력을 자랑한다고 하는데요..

일반 접착시트나 자석방식 거치대보다 쉽고 강력한 부착이 가능한 나노 석션 폼에

디바이스를 꾹 눌러만 주면 충전과 거치를 한번에 해결할 수 있어 무척 편리한 것 같아요~

 

 

 

 

고출력 차량용 충전기에요..

5V 2100mAh 출력으로 태블릿, 블루투스 헤드셋, 디카 등 다양한 기기 충전이 가능해 편리했어요!

 

 

 

 

슬림하고 심플하면서 컴팩트한 감각적인 디자인부터

손쉬운 탈부착과 무선충전까지 가능한 무선 충전 거치대 마음에 쏙 드네요ㅎㅎ

 

 

 

 

사운드캣 ( http://www.soundcat.com/ ) 이에요..

사운드캣 옥션청음샵과 스컬캔디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부스로,

사운드캣은 음향기기 수입 유통 회사로 고가의 이어폰 브랜드를 독점적으로 유통하고 있으며

귓볼을 떠서 동일한 모양으로 제작하는 커스텀이어폰은 연예인들이 많이 이용한다고 해요!

스컬캔디는 10~20대를 위한 패셔너블한 제품과 취미생활로 많이 구매하는 30대이상을 위한 고가의 이어폰이 있는데

앞으로 지속적으로 프리미엄시장을 개척해 선두주자로 앞장설 것이라고 하더라구요~

 

 

 

 

옥션청음샵이에요..

프리미엄이어폰을 통해 상상 그 이상의 사운드를 직접 들어보고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 같아요ㅎㅎ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진행되었는데 인기가 엄청났어요~

참가비는 5천원이고 캡슐을 돌리면 스컬캔디 이어폰을 가질 수 있는 행운을 잡을 수 있는 이벤트였어요!

 

 

 

 

스컬캔디 XTplyo 엑스티플라이오 스포츠이어폰 NAVY BLUE S2WIJX-477이에요..

생활방수 및 TripleLock 기술로 가장 안정적이고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여

운동중에도 뛰어난 착용감과 사운드를 제공하는 제품이에요~

 

 

 

 

외부 소리를 들을 수 있는 Ambient 이어젤과 차음성이 좋은 Sticky 이어젤이 들어 있는 XTplyo~

XTplyo, Ambient gel, 케이블 클립, Sticky gel, Travel bag으로 구성되어 있었어요!

V자형 후크 모양 디자인으로 귀에 안착되어 어떠한 움직임에도 떨어질 위험이 없고,

독특한 모양의 실리콘 팁은 일반 팁에 비해 쉽게 빠지지 않아 좋더라구요ㅎㅎ

 

 

 

 

FitFin, StickyGels, Fix까지 3가지 특허기술이 함께 작용하여 귀에서 떨어지지 않고 편안한 착용감은 물론,

Ambient ear tips은 외부소리를 들을 수 있도록 제작되어 야외에서 안전하게 운동이 가능하더라구요~

 

 

 

 

평상시 음악 들을때는 이렇게 간단히 차굥하기도 하지만,

FitFin 특허기술로 귀안쪽에 고정시켜 착용하면 운동중에도 이어폰이 움직이지 않아

강렬한 운동을 하는 동안에도 귓속에서 떨어지지 않고 제자리에 안정적으로 고정되어 안심하고 사용 가능해 좋더라구요~

또한 땀에 의한 불쾌함을 최소화시켜주는 스포츠에 안성맞춤인 이어폰인듯!

 

 

 

 

애니프리월드에요..

자동되감기를 통한 애니프리 이어폰이 주력 제품이었어요~

 

 

 

 

앙증맞은 케이스까지 굿!!

 

 

 

 

디자인도 센스있고, 자동되감기 기능 덕분에 뭉치지 않고 필요한만큼 늘려 사용하는 방식이라 정말 편리하네요!

엉켜버리고 구겨진 이어폰을 매번 풀어쓰기도 귀찮고 보관하기도 불편했는데 이제 스트레스 받지 않아도 되겠어요~

 

 

 

 

심통 ( http://www.simtongstory.com/ ) 이에요..

3명이 모여 창업한 업체로 유아용 실리콘 제품 생산 업체라고 해요!

이어폰줄을 감아 파우치처럼 보관하고 휴대폰 뒤에 거치대로 사용할 수 있어 남녀노소 모두에게 제격인듯^^

 

 

 

 

계란모양의 이어폰 줄감개 겸 스마트폰 거치대에요..

화이트, 블루, 옐로우, 핑크, 라임 색상이 하나같이 모두 예쁘더라구요~

 

 

 

 

핑크 색상의 뮤그 MUGG 에요..

이어폰 줄감개 및 스마트폰 거치대를 동시에 할 수 있어 편리하고 센스있는 제품 같아요~ㅎㅎ

 

 

 

 

케이엠티시스템 Freedy ( http://www.myfreedy.com/ ) 에요..

무선충전기와 유선충전기를 취급하며 전 연령층을 대상으로 하고 있으며

10월쯤에는 충전관련 액세서리 신제품이 또 출시될 예정이라니 더욱 기대되는군요ㅎㅎ

 

 

 

 

무선충전기 제품들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어 좋더라구요~

미끌림 방지 처리에 슬림한 두께가 인상적이었어요!

 

 

 

 

Freedy MICRO 5PIN CABLE과 MINI Wireless Charger 프리디 미니 무선충전기에요..

 

 

 

 

Freedy MICRO 5PIN CABLE을 연결하여 유선충전하는 모습이에요~

 

 

 

 

고급스러우면서 세련된 핑크 색상에 다이아몬드커팅으로 엣지있고 제 마음을 사로잡은 제품이에요!

 

 

 

 

더긱스 ( http://www.thegeeks.co.kr/ ) 에요..

국내 스타트업 유통회사로 10대후반부터 40대까지 애용하는 제품이 가득했어요~

 

 

 

 

백화점 편집숍, 일렉트로닉마트, 애플스토어, 온라인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는 다양한 제품들!

 

 

 

 

휴대와 부착이 간편한 접이식 노트북 거치대에요~

노트북의 높낮이 조절이 가능하고 컬러도 세련되며 손쉽게 부착이 가능해 좋더라구요!

 

 

 

 

오피아컴 ( http://www.opiacom.com/ ) 이에요..

IT주변기기 수입 전문업체로, 모바일, 블루투스, 이어폰, 케이블, 보조배터리를 취급한다고 해요..

 

 

 

 

앙증맞고 귀여운 캐릭터 USB 제품들~

디자인에 상당히 초점을 맞추어 소장가치까지 있는듯^^

 

 

 

 

배터리가 필요없는 스피커 + 거치대에요..

 

 

 

 

건전지 없이도 음악, 비디오, 컨퍼런스 통화 및 핸즈프리 통화 등의 소리를 증폭시키는

귀엽고 사랑스런 디자인의 제품 굿!!

 

 

 

 

서울물산 유픽스팩 ( http://www.seoulproducts.co.kr/ ) 이에요..

방수팩 출시 3년차인데 40만개를 판매중이고 불량률이 제로이며 홍콩, 일본, 인도에 수출한다니 대단하네요!

 

 

 

 

세상에 없는 가장 안전하고 완벽한 100% 유픽스 방수팩~

3중 차단 특허기술로 100% 방수기능이 제공되어 요즘같은 여름휴가철 딱인듯!

 

 

 

 

유픽스 방수팩이에요..

 

 

 

 

클립형태로 간단해 밀고 누르고 딸깍하면 끝! 넣는데 1초, 꺼낼때 1초!

이제는 돌돌 말아서 사용하지 않아도 되서 좋네요ㅎㅎ

 

 

 

 

헤스티아 ( http://www.hestiamall.kr/ ) 에요..

소가죽은 기본에 오리지날 악어, 타조, 아나콘다 가죽으로 지갑형 멀티케이스를 만드는 업체에요~

 

 

 

 

금강, 메트로시티 등 국내 메이커쪽에 넣고 있는 제품이라고 해요~

 

 

 

 

지갑형 멀티케이스에요..

 

 

 

 

3M이라고 적혀있는 테이프 부분을 제거하고 부착하여 사용하면

스마트폰 기종에 구애받지 않고 슬라이드 형식으로 사용 가능해 카메라 부분을 가지지 않아 좋더라구요~

 

 

 

 

실제로 지갑형 멀티케이스에 사용중인 스마트폰을 부착한 모습이에요..

 

 

 

 

지갑형 멀티케이스 정말 세련되고 편리해 좋네요~

여심을 사로잡는 제품 같아요! 앞으로 매일 잘 사용할 것 같아요^^

 

 

 

 

제닉스 크리에이티브 ( http://www.xenics.co.kr/ ) 에요..

컴퓨터 주변기기를 제작, 유통, 판매하는 업체로 키보드와 마우스로 국내에서 유명한 업체죠~

게이밍체어를 런칭하면서 인기를 얻고 있고 기능만족도도 높다고 하네요!

 

 

 

 

편안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세련된 디자인의 게이밍 의자도 보이고..

 

 

 

 

게이밍전용 키보드와 마우스도 진열되어 있었어요~

10~20대 사이 남녀를 대상으로 제품을 만들고 있지만 점차 품목을 넓혀 가며

기존에 없던 혁신적인 IT기기를 선보이고 있어 더욱 기대되는군요ㅎㅎ

 

 

 

 

제닉스 STORMX TITAN SE 키보드에요..

진정한 게이머들의 필수품이죠~

 

 

 

 

PC에 연결한 모습이에요.. 메탈 상판을 적용하여 디자인도 매우 고급스럽네요ㅎㅎ

한글과 영문 모두 반영구적인 이중사출 키 캡을 적용하고,

게임에서 자주 사용하는 키 선별 최대 35키 안티고스팅을 지원하며,

외부 충격에 강한 메탈 하우징과 베이직 레벨 생활방수를 지원하는 제품이에요!

 

 

 

 

7가지 화려한 LED 백라이트와 비키 스타일의 경쾌한 키감이 돋보이는 제품이었구요..

Champagne Gold 색상도 볼수록 매력적이었어요^^

 

 

 

 

파트론 CROISE ( http://www.croise.co.kr/ ) 이에요..

휴대폰 부품사업이 메인이며 삼성, LG 등 모바일업체에 납품하는 업체로 완제품 시장은 1년정도 되었다고해요!

품질이 인증된 제품으로 국내 제조하며 블루투스헤드셋, 웨어러블 모바일, 무선충전기 제품 등이 있다고 하네요~

 

 

 

 

멀리서도 눈에 확 들어오는 스마트 체온계!

 

 

 

 

피부적외선체온계 PTD-100 스마트 온도계에요..

 

 

 

 

캡슐 형태의 세련된 디자인ㅋㅋ

소유진 체온계로도 유명한 그 제품이죠^^

 

 

 

 

스마트폰 이어잭에 연결하여 위와 같이 체온을 측정할 수 있답니다!

 

 

 

 

오호~ 적외선 비접촉식으로 위생적이며 빠르고 정확한 측정이 가능해 신기하네요~

 

 

 

 

사물의 표면 온도도 측정이 가능하구요..

 

 

 

 

알람을 설정하여 정해진 시간에 잊지 않고 체온을 측정할 수 있는 점도 인상적이었어요!

또한 체온, 온도에 대한 상식 제공은 물론, 인근 병원과 약국 검색 기능도 제공하고,

체온모드 시 대상저장 및 히스토리 기록 기능까지 정말 유용하더라구요~

 

 

 

 

예쉬컴퍼니 VR ZONE ( http://www.vr-zone.co.kr/ ) 이에요..

VR기기를 활용해 가상현실을 체험해 볼 수 있는 신나고 즐거운 시간!

시각, 평형감각, 청각 모두 비교할 수 없는 실감나는 체험을 제공하여 소리를 지르며 놀이공원에 온듯한 기분이었어요^^

 

 

 

 

셀카봉, 보조배터리, 캐논2블루투스스피커, 미하우스 스탠드 등의 스페셜한 상품이 들어있는

샤오미 시크릿 박스 중 하나를 선택하고 열쇠를 골라 선택한 열쇠가 시크릿박스를 해체하면 그 안의 경품을 증정하는

여우미와 샤오미가 함께 진행하는 스페셜 이벤트가 진행되어 관람객들의 열기가 굉장했어요~

 

 

 

 

케이안컴퍼니에서는 마음에 드는 케이스를 투표하고 응모하여

추후 당첨자에게는 케이스가 제공되는 이벤트도 인기였구요..

 

 

 

 

씨나인이엔티 C9 엔터테인먼트 ( http://www.c9ent.co.kr/ ) 의 무대에서는

쥬니엘, 치타 & 루피, 올티 & JJK 의 공연 뿐 아니라 룰렛 게임 이벤트가 펼쳐져 가장 열기가 뜨거웠던 현장인데요..

 

 

 

 

룰렛 게임을 통해 듀얼 충전기, 스포츠용 암밴드, 여행용 충전기, 마우스패드 선물을 받을 수 있었어요!

 

 

 

 

룰렛 게임 시작전에 미모의 여성 진행자분이 제공되는 선물을 소개하는 시간!

 

 

 

 

저도 룰렛 게임에 참가하여 가정과 차량에서 모두 사용 가능한 듀얼 충전기를 받았답니다ㅎㅎ

 

 

 

 

키타스 전시회 한켠에는 서포터즈라운지, 바이어라운지, 프레스센터와 더불어

푸드트럭, 카페테리아가 운영되어 차 한잔 즐기며 관람할 수 있어 좋더라구요^^

얼음 동동 시원한 아메리카노(3,800원) 한잔~ㅋㅋ

 

 

 

 

오크우드호텔 지하1층에 위치한 오크우드 카페테리아 구내식당이에요..

코엑스에 이런 곳이 있었다니! 4,500원에 밥, 국, 김치, 반찬 3가지가 제공되고 일반인도 식사 가능하다고 해요!

 

 

 

 

키타스 서포터즈로서 KITAS 사무국에서 제공하는 식권(4,500원) 2장으로 일행과 함께 든든하게 식사를 했답니다!

 

 

 

 

카페테리아 내부는 이와 같이 깔끔하고 무척 넓어서 인기가 많더라구요ㅎㅎ

 

 

 

 

쌀밥, 우무냉국, 포기김치, 시래기된장지짐, 부들어묵조림, 불맛쭈꾸미볶음이에요..

 

 

 

 

불향 가득 매콤하고 쫄깃한 쭈꾸미 완전 밥도둑이더라구요~

구내식당이라 큰 기대를 하지 않았는데 왠만한 맛집보다 훌륭한 맛을 자아내고,

착한 가격에 부족한 찬은 리필하며 든든하게 즐길 수 있어 만족스러웠어요! 앞으로 종종 애용하고 싶어지는 맛! ㅋㅋ

 

 

 

 

마지막으로 키타스 사무국에서 챙겨준 서포터즈팩이에요..

스마트폰 자전거 거치대, 리튬이온충전지, 스마트폰 아이링, 타이탄 강화글라스,

팝소켓 스탠드 앤 그립, 초고속 듀얼 충전기, 아이나비 다용도 블루투스 홀더,

마이크로 5핀 2PORT USB 차량용 충전기까지 IT액세서리 주변기기 제품들~

 

 

 

 

* 제6회 IT 액세서리·주변기기전 2016 (The 6th Korea IT Accessory & Smart Device Trade Show 2016) *

[행사장소] 서울시 강남구 영동대로 513 삼성동 코엑스 C홀

[행사기간] 2016년 7월 28일(목) ~ 7월 30일(토) 10:00 ~ 18:00 (입장마감 17:30)

[행사규모] 118개사 220부스, 5,164㎡

[입장료] 1인 5,000원 (온라인 사전등록시 무료)

[주관] (주)신한전람

[전화번호] KITAS 사무국 02-569-3702

[공식홈페이지] http://www.kitas.kr/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