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힐팩서포터즈 1기,2기/아쿠아플라넷63

[여름휴가추천]여의도 63빌딩 전망대미술관 63아트, 한화 아쿠아플라넷63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여름휴가추천 여의도 63빌딩의 전망대미술관 63아트, 한화 아쿠아플라넷63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아쿠아플라넷계곡, 수달행성, 아쿠아플라넷가든, 골든미라클존, 펭귄행성, 판타스틱머메이드, 물범행성, 산호행성까지

볼거리가 다양한 아쿠아플라넷63과 화사한 빛의 아름다움과 멋진 야경을 감상하는 전망대미술관 63아트까지 굿!!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여름휴가추천! 여의도 63빌딩 전망대미술관 63아트, 한화 아쿠아플라넷63을 살펴볼까요?^^

 

 

 

 

63빌딩은 63층 높이라 끝이 안보일 정도로 높더라구요ㅋㅋ

 

 

 

 

1호선 대방역 6번출구, 5호선 여의나루역 4번추구, 5호선 여의도역 5번출구, 9호선 샛강역 1번출구에서 

63빌딩 무료 셔틀버스를 이용하면 63스퀘어 입구에 바로 도착한답니다!

 

 

 

 

티켓부스에요..

 

 

 

 

아쿠아플라넷63은 25,000원, 63아트는 13,000원인데,

63종합권을 이용하면 아쿠아플라넷63과 63아트를 30,000원에 저렴하게 즐길 수 있어 좋더라구요ㅋㅋ

참고로, 쿠팡 2+1 이벤트( http://me2.do/x4oWN2EP )를 이용하면 더욱 저렴하게 즐길 수 있답니다!

 

 

 

 

아쿠아플라넷63 이에요..

 

 

 

 

시원한 계곡과 폭포 아래 수중생물들을 만날 수 있는 아쿠아플라넷 계곡이에요..

냉수성 어류로 물이 맑고 산소가 풍부하며 바닥에 자갈이 깔린 계곡에 서식하는 연준모치,

하트 모양의 입이 앙증맞은 납자루 물고기를 만나볼 수 있었어요~

 

 

 

 

우리나라 토종 물고기이며 송어의 친척인 무늬가 아름다운 산의 여인! 산천어가 가득했어요~

 

 

 

 

아쿠아플라넷63을 제대로 여행하는법?

Step1. 63빌딩 지하로 내려갑니다..

Step2. 웜홀을 통해 아쿠아플라넷으로 떠납니다..

Step3. 신비로운 여정이 시작됩니다..

 

 

 

 

아쿠아플라넷의 첫번째 마을 수달행성이에요..

엄청 귀여운 네 마리의 수달 가족을 만나볼 수 있었어요~

 

 

 

 

신비로운 아마존의 해양 생물과 각종 수초들이 어우러지는 공간인 아쿠아플라넷 가든이에요..

수초 수조, 아마존 수조, 페어 수조로 이루어져 힐링되는 느낌이었어요!

 

 

 

 

시베리아철갑상어가 눈에 확~ 들어오네요!

시베리아철갑상어는 이름과는 달리 상어가 아니라 보통 물고기로,

비늘의 형태가 마치 철갑옷을 입은 것처럼 단단해보여서 철갑상어라고 불린다고 해요ㅎㅎ

 

 

 

 

온 마을이 황금빛으로 물드는 3분간의 골든미라클타임이 매력적인 골든 미라클 존이에요..

유영하는 해파리들 가운데 빛나는 에너지볼까지 정말 아름다웠어요^^

 

 

 

 

둥실둥실 바다에 뜬 수많은 보름달 같은 보름달물해파리에요..

 

 

 

 

터틀플라넷이에요..

은빛 물고기들 사이로 유유히 헤엄쳐다니는 신비로운 거북이 대박인듯ㅋㅋ

 

 

 

 

형형색색의 귀여운 물고기들과 금빛 조명의 63빌딩..

세계 주요 금융도시의 스카이라인을 한눈에 담아볼 수 있었어요~

 

 

 

 

포토스튜디오에요..

 

 

 

 

포토스튜디오에서 이런 멋진 추억을 남길 수 있겠죠?ㅋㅋ

 

 

 

 

영화 도리를 찾아서를 보고 관람하러 오게 되었는데 반갑더라구요ㅋㅋ

 

 

 

 

빛나는 골드바 63빌딩 스카이라인 아래에는 해양 생물이 어우러져 헤엄치고 있어요~

해양 생물들과 함께 황금의 기운을 한껏 받아보러 내려가볼께요..

 

 

 

 

마치 펭귄과 같은 공간속에 있는 듯한 경험을 할 수 있는 펭귄 행성이에요..

아장아장 걷는 귀여운 펭귄을 만날 수 있었구요..

 

 

 

 

우연한 기회로 아쿠아플라넷63에 이주하여 정착하게 된 펭귄들..

뒤뚱뒤뚱 걸어다니던 펭귄들은 골든 미라클의 기운을 받아 자유롭게 하늘을 나는 능력을 갖게 되었다고 해요~

하늘을 날아다니는 펭귄이 있다니 완전 신기했어요ㅋㅋ

 

 

 

 

음악과 조명이 어우러지는 메인수조에요~

매일이 축제 같은 마을광장! 인어공주를 만날 수 있는 판타스틱 머메이드에요..

까만 등에 수많은 하얀 점들이 콕콕 박혀 있고, 볼록 튀어나온 주둥이와 우아하게 헤엄치는 모습이

마치 하늘을 나는 한마리의 매 같은 얼룩매가오리가 가장 인상적이었어요!

 

 

 

 

라군플라넷이에요..

물구나무 서서 헤엄치는 면도날처럼 날씬한 몸으로 긴가시성계의 독가시 사이에 숨어 공격을 피하는 등꼬리치,

모래에 구멍을 파고 들어가 머리를 수직으로 들고 있는 모습이 정원에 돋아난 새싹 같은 가든일도 있네요!

 

 

 

 

오랜 세월 백년해로한 물범 부부가 살고 있는 물범 행성이에요..

수조속에서 자유롭게 여행하는 정 많은 물범들과 눈인사는 필수ㅋㅋ

 

 

 

 

영화 도리를 찾아서 조형물도 마련되어 있었어요~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으며 추억을 남길 수 있었어요!

 

 

 

 

크랩플라넷의 키다리게에요..

여러 개의 긴 다리를 가진 생김새가 거미와 닮아서 거미게라고도 하는데 양쪽 다리를 모두 펼치면 3m가 넘는다고해요!

기다란 다리는 모래나 진흙에 빠지지 않고 성큼성큼 걷기에 안성맞춤이라네요ㅎㅎ

 

 

 

 

즉석에서 바로 나와 편리한 방수 네임 스티커, 기념주화 코너~

 

 

 

 

수족관 안에 카페도 마련되어 있어 차 한잔의 여유를 즐길 수 있었어요!

 

 

 

 

기념품을 구매할 수 있는 기프트샵이에요..

 

 

 

 

63아트에요..

 

 

 

 

해발 264m 하늘에서 가장 가까운 미술관~

일곱 가지 색을 주제로 각각의 색이 강조된 화면에서 색이 갖는 다양한 으미와 상징,

그리고 삶의 이야기를 보여주는 탐-색전이 개최되었는데요..

색을 깊이 연구하고 색으로 자신의 감정과 메시지를 표현하는 작가들의 작품을 통해

현대미술에서 색을 매개로 던지는 다양한 시선과 해석뿐 아니라 색이라는 조형언어의 실험과 표현의 확장을

경험할 수 있는 뜻깊고 알찬 전시였어요ㅎㅎ

 

 

 

 

망원경으로 60층 높이에서 여의도의 풍경을 내려다볼 수 있어요~

 

 

 

 

시원하게 탁 트인 한강의 풍경을 바라보니 절로 힐링이 되는 느낌이었어요ㅎㅎ

 

 

 

 

아름다운 한강과 어우러진 문화공간에서 사랑하는 사람과 특별한 추억을 만들기 좋은 곳인듯!

 

 

 

 

스카이터널이에요..

반짝반짝 빛나는 화사한 빛의 향연 속에서 다채로운 컬러감을 만끽할 수 있었어요!

 

 

 

 

34회 미니전시로 안준 작가의 THE PRESENT 작품도 만나볼 수 있었어요~

손가락으로 V 표시를 하며 추억남기기ㅋㅋ

 

 

 

 

아름다운 소망을 함께 나누는 소원의 벽이에요..

소원의 벽에 사랑의 메시지를 남기면 그 예쁜 사랑이 영원히~ㅋㅋ

이루고 싶은 소망과 함께 나눈 추억을 남겨보았어요~ㅎㅎ

 

 

 

 

63아트 카페에요..

아름다운 풍경을 바라보며 즐기는 차 한잔~ 좋네요ㅋㅋ

 

 

 

 

63아트 기프트샵이에요..

63아트에서의 즐거운 시간들을 더 오래 기억할 수 있게 해주는듯ㅎㅎ

 

 

 

 

가족, 연인, 문화 등 다양한 테마키워드를 고려해 모두의 힐링을 위한 맞춤 패키지 상품을 제공하는

온라인 여행 서비스인 힐링패키지 힐팩에서 판매중인 여의도 63빌딩 63종합권~

궁금하신 분들은 구글스토어에 '힐팩'을 검색하세요ㅋㅋ

높이의 차원이 다른 힐링공간 63아트와 자연보다 더 자연스러운 아쿠아플라넷63에서 시원한 시간이었어요ㅎㅎ

오늘은 아쿠아플라넷63과 63아트를 저렴하게 즐기는 63종합권과 함께 여름휴가 어떠신가요?^^

 

 

 

 

* 63스퀘어 *

[주소]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60 (도로명주소 : 서울시 영등포구 63로 50 한화금융센터_63)

[전화번호] 02-789-5663

[찾아가는길] 1호선 대방역 6번출구, 5호선 여의나루역 4번추구, 5호선 여의도역 5번출구, 9호선 샛강역 1번출구에서

                 63빌딩 무료 셔틀버스 이용.

[영업시간] 10:00 ~ 22:00 (21:30까지 입장가능)

[주차가능여부] 가능

[홈페이지] http://63mall.co.kr/renew/order_detail_501.asp?UID=8 ,

              http://www.healpack.co.kr/front/goods/detail?seq=1698 ,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