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롯데리아 트렌드리포터 10기/발대식,해단식

[롯데리아 트렌드리포터 10기 발대식]크리스피크림도넛 신사역점 신메뉴 굿!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크리스피크림도넛 신사역점에서 진행된 롯데리아 트렌드리포터 10기 발대식 후기를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크리스피크림도넛에서 이번에 쿨썸머 신메뉴로 출시된 여름과일도넛을 먹어보았는데 꿀맛이더라구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롯데리아 트렌드리포터 10기 발대식과 크리스피크림도넛 신메뉴를 살펴볼까요?^^

 

 

 

 

신사역에서 도보 1분거리에 위치한 크리스피크림도넛 신사역점..

 

 

 

 

쇼케이스에는 먹음직스런 도넛들이 가득 진열되어 있네요~ㅎㅎ

 

 

 

 

크리스피크림도넛 신사역점 2층이에요..

7월 15일 오후 4시부터 롯데리아 트렌드리포터 10기 발대식이 진행되었답니다!

 

 

 

 

한 10분정도 일찍 도착한것 같은데 제가 1등이라니ㅋㅋ

곧이어 트렌드리포터 10기 분들이 우르르~ 도착했답니다^^

 

 

 

 

테이블마다 발대식 선물이 놓여 있었어요~

 

 

 

 

트렌드리포터 10기를 위해 마련되어 있는 도넛 시식 코너~

 

 

 

 

풍부하고도 부드러운 시원한 우유(2,500원), 크리스피크림도넛에서 쿨썸머 신메뉴로 출시된 여름과일도넛~

우측 상단부터 시계방향으로 쿠키피치(1,800원), 레몬크림(1,800원), 오렌지 글레이즈드(1,800원) 이에요..

상큼하고 달콤한 여름 과일과 도넛의 조화가 일품이었어요^^

 

 

 

 

롯데리아 트렌드리포터 10기 발대식이 시작되었어요..

활동 가이드, 보안 서약서 작성, 팀장 선발, 브랜드 소개, 특별 강의, 폐회까지 알차게 진행되었어요ㅎㅎ

 

 

 

 

미션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듣는 시간~

 

 

 

 

먹고, 마시고, 놀고, 문화생활까지 롯데리아와 함께해야겠군요ㅋㅋ

 

 

 

 

다양한 활동 혜택이 있었지만 가장 마음에 들었던 혜택!

적립금이 들어있는 엔제리너스커피 카드로 결제하며 맛있게 먹어야겠네요^^

 

 

 

 

바른말 고운말 퀴즈 시간~

손을 번쩍 들어 정답을 맞추고 선물도 받았답니다^^

 

 

 

 

대리님이 나오셔서 롯데리아 브랜드에 대한 소개를 해주셨어요~

 

 

 

 

국내 최초의 외식기업 롯데리아!

롯데리아, 엔제리너스, 나뚜루팝, T.G.I.프라이데이스, 크리스피크림도넛, 빌라드샬롯까지 다양한 브랜드 기대되네요ㅎㅎ

 

 

 

 

8:1의 치열한 경쟁률을 뚫고 합격했다고 하네요ㅎㅎ

 

 

 

 

크리스피크림도넛의 쿨썸머 신메뉴!

제가 먹어본 3가지 도넛 이외에 리얼오렌지케익도 있네요~ 비주얼이 시선을 사로잡네요ㅋㅋ

 

 

 

 

이번에는 정은우님의 콘텐츠기획강의가 시작되었어요~

 

 

 

 

온라인 콘텐츠와 오프라인 콘텐츠는 다르다는 사실!

5천만명을 모으기까지 집전화기는 35년, TV는 13년, 노트북은 4년, 페이스북은 3년, 앵그리버드게임은 35일이 걸렸고,

포켓몬고는 출시 하루만에 1억 다운로드 기록을 세웠다니 놀랍네요ㅎㅎ

 

 

 

 

좋은 블로그란 무엇인가?

다시 찾는 블로그 구조로, 다시 돌아보게 만드는 콘텐츠를 제작해야 한다는 사실!

 

 

 

 

또한 키워드 속에 감춰진 방향이 보인다는 것과..

 

 

 

 

자신이 생각하는 최고의 정보원은 나와 같은 사람이라는 사실을 알 수 있었어요~

고객이 주인공이 되는 이야기로 컨텐츠를 제작해야겠군요^^

 

 

 

 

저작권에 대한 퀴즈시간~

총 6문제로 이루어졌는데 저도 맞춰서 선물을 받았답니다^^

 

 

 

 

마지막으로 포토그래퍼 이호상님의 강의가 진행되었어요~

 

 

 

 

카메라를 알아보고, 예쁘게 사진 찍는 법, 사진을 예쁘게 만드는 법,

Road Movies로 동영상 만들기, Q&A 순으로 진행되었어요~

 

 

 

 

색온도를 살펴보니 화이트밸런스를 맞추는데 도움이 되겠더라구요~

 

 

 

 

롯데리아 트렌드리포터 10기 선물들~

크리스피크림 레인보우 보틀(500ml), 라이트 블루 커피 머그(380ml), 유니클로 청바지 밑단을 활용한 리사이클 홀더,

적립금이 들어있는 엔제리너스카드, 명찰, 명찰케이스에요..

 

 

 

 

퀴즈를 맞추어 받은 선물들~

실용적인 엑스트라 휴대용 LED 램프, 완전 귀여미 포켓몬스터 피규어(풀백 달리기 피가츄)에요..

 

 

 

 

엑스트라 휴대용 LED 램프는 컴퓨터, 보조배터리부터 위와 같이 스마트폰을 통해서도 간단히 사용 가능하고,

주변을 자연스럽게 밝혀주어 좋더라구요~

여행, 하이킹, 캠핑, 낚시, 독서 등등 활용도가 높을 것 같아요!

 

 

 

 

우선 1차적으로 지급된 롯데리아, 엔제리너스, 크리스피크림도넛, TGI프라이데이스, 빌라드샬롯, 나뚜루팝 상품권이에요~

앞으로 롯데리아 6개 브랜드의 맛있는 소식으로 찾아올께요~ 기대해주세요^^

 

 

 

 

* 크리스피크림도넛 신사역점 *

[주소] 서울시 강남구 강남대로 600 동신빌딩 (지번주소 : 서울시 강남구 논현동 17)

[전화번호] 02-548-1937

[찾아가는길] 3호선 신사역 3번출구로 나와 30m 정도 직진하면 좌측에 바로 위치.

[영업시간] 08:00 ~ 23:00

[주차가능여부] 불가

[홈페이지] http://www.krispykreme.co.kr/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