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힐팩서포터즈 1기,2기/이태원 리차드카피캣

[이태원맛집추천/테이스티로드맛집]유명한 이태원 루프탑바 리차드카피캣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테이스티로드맛집 및 이태원 루프탑바로 유명한 이태원맛집추천! 리차드카피캣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이태원맛집추천 리차드카피캣은 해외 휴양지에 온 듯한 느낌을 자아내는 야자수바 및 루프탑바로

테이스티로드에 방영된 테이스티로드맛집 이자, 블루리본 서베이에도 수록된 24시간 이태원맛집인데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이태원 루프탑바 테이스티로드맛집! 이태원맛집추천 리차드카피캣을 살펴볼까요?^^

 

 

 

 

이태원역에서 도보 4분거리에 위치한 이태원맛집 리차드카피캣..

정통 아메리칸 스타일을 맛볼 수 있는 몇 안되는 곳으로 문화와 푸드가 제대로 결합된 곳이라 평가받는 맛집이죠~

 

 

 

 

한국에서 가장 유명한 루프탑바라니 더욱 기대되는군요ㅎㅎ

 

 

 

 

4층에 위치한 옥상 라운지 이태원 루프탑바인 정통 아메리칸 다이닝 레스토랑! 리차드카피캣 매장 내부 모습..

 

 

 

 

해외 휴양지에 온 느낌이 들 정도로 이국적인 인테리어가 돋보였구요..

호텔 리조트 느낌의 고급스러운 분위기 속에서 편안하게 즐길 수 있어 만족스러웠어요^^

 

 

 

 

또한 3층짜리 높이의 야자수가 여러개 있고 천장이 오픈되자 하늘을 바라볼 수 있어 운치있고 좋더라구요ㅎㅎ

마치 중남미 해변 휴양지 레스토랑에 온 것 같았어요ㅋㅋ

도심에서 하늘을 보며 맛있게 즐길 수 있다니 테이스트로드에서 김성은과 박수진이 극찬을 할 만 하네요~

 

 

 

 

특히 커다란 야자수 잎 끝에 조명이 매달려 있어 야자수 사이로 별이 떨어지는 듯 반짝이는 참 아름다웠어요^^

평범한 빌딩의 루프탑에 이처럼 환상적인 공간이 있다니 감동 그 자차였어요!

루프탑바는 지붕이 없는 옥상이라는 뜻 그대로 옥상을 활용한 공간으로

뉴욕이나 홍콩 등 해외에서는 저층건물부터 고층건물까지 루프탑을 활용한 모임과 파티 등 열풍이 굉장하다고 하는데요..

우리나라에서도 도심 속 색다른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루프탑바가 있어 정말 매력적인 것 같아요ㅋㅋ

 

 

 

 

식사류 메뉴판이에요..

이곳은 메뉴를 개발하는데 시간을 투자하기 보다는 미국 내에서 최고라 증명된 메뉴를 모방해 선보인다고 해요!

BIG MORNING (16,500원) 주문..

 

 

 

 

SEAFOOD ARRABBIATA (16,500원), PINEAPPLE SHERBET (6,800원) 주문..

 

 

 

 

음료 및 주류 메뉴판이에요..

 

 

 

 

Orange Juice (4,300원), Pineapple Juice (4,300원) 도 주문했어요~

식사메뉴와 함께 음료를 주문하면 음료 리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어 좋은것 같아요!

 

 

 

 

주문한 메뉴들이 등장~

 

 

 

 

Orange Juice (오렌지주스) 와 Pineapple Juice (파인애플주스) 에요..

예쁜 잔에 담겨나오고, 상큼하면서 시원하니 좋았어요ㅎㅎ

 

 

 

 

피클이에요..

 

 

 

 

ALL-DAY BREAKFAST - BIG MORNING (빅모닝) 이에요..

커다란 접시를 가득 채우는 근사하고 푸짐한 비주얼 굿!!

 

 

 

 

프렌치 토스트, 크레페 팬케이크, 달걀, 베이컨, 소세지 링크, 해쉬브라운이 함께 나오는 거대한 미국식 아침식사에요..

 

 

 

 

프렌치 토스트에요..

겉은 바삭하면서 속은 너무나도 부드러워 입에 넣는 순간 사르르~ 녹아내리는 느낌이었구요..

설탕이 뿌려져 있어 입안가득 달콤함이 전해졌어요ㅎㅎ

 

 

 

 

크레페 팬케이크에요..

달콤한 꿀을 듬뿍 뿌려 먹으니 부드러우면서 달달하니 맛있네요~ㅎㅎ

 

 

 

 

베이컨과 소세지 링크에요..

노릇노릇하게 구워진 짭쪼름한 베이컨과 육즙 가득한 소세지 링크의 조화가 일품이네요!

 

 

 

 

스크램블에그에요..

부드러우면서 촉촉하니 아침으로 즐기기 안성맞춤인듯!

 

 

 

 

해쉬브라운이에요..

튀긴 음식이지만 기름기의 느끼함은 없고 겉은 바삭하면서 속은 담백하니 질리지 않고 맛있었어요~

 

 

 

 

SEAFOOD ARRABBIATA PASTA (씨푸드 아라비아따 파스타) 에요..

 

 

 

 

새우, 오징어, 홍합, 베이비 옥토퍼스를 토마토 소스로 볶아 매운 맛을 가미한 파스타에요..

 

 

 

 

탱글탱글 식감 좋은 새우와 쫄깃한 오징어를 함께~

 

 

 

 

스파게티 면발을 돌돌 말아서 냠냠~

새콤한 토마토소스에 매콤한 소스가 더해져 느끼함없이 칼칼하니 제 입맛을 사로잡았어요ㅎㅎ

 

 

 

 

DESSERT - PINEAPPLE SHERBET (파인애플 샤베트) 에요..

레드 얼음 위에 파인애플이 통째로~ 아름다운 비주얼에 반해버렸어요ㅋㅋ

 

 

 

 

진짜 파인애플로 만들어진 신선한 샤베트를 껍질 속에 그대로 다시 담아 얼린 열대풍 디저트에요..

 

 

 

 

파인애플 뚜껑을 열면 파인애플 샤베트가 가득~

 

 

 

 

시원하고 달콤하니 정말 맛있었고, 파인애플 과육이 송송 박혀있어 식감도 참 좋았어요~

양식 메뉴를 즐기고 마무리로 제격인듯^^

 

 

 

 

가족, 연인, 문화 등 다양한 테마키워드를 고려해 모두의 힐링을 위한 맞춤 패키지 상품을 제공하는

온라인 여행 서비스인 힐링패키지 힐팩에서 판매중인 리차드카피캣 브런치패키지~

궁금하신 분들은 구글스토어에 '힐팩'을 검색하세요ㅋㅋ

정통 미국식 아침식사부터 샐러드, 파스타, 로컬푸드까지 다양한 종류의 양식과 음료를 즐길수 있는 게스트로펍~

음식의 깊은 맛은 물론 플레이팅도 안정되고 품격있는 분위기 속에서 우아하게 즐길 수 있어 마음에 쏙 들었어요!!

복잡한 도시에서 훌쩍 떠나고 싶은 날 오붓하게 분위기 내기 좋은 곳 같아요ㅎㅎ

오늘은 이태원에서 꼭 가봐야할 가장 유명한 장소로 알려진 핫플레이스 리차드카피캣에서 맛있는 시간 어떠신가요?^^

 

 

 

 

* 리차드카피캣 *

[주소] 서울시 용산구 이태원로 214-1 4층 (지번주소 : 서울시 용산구 한남동 736-9)

[전화번호] 02-790-0411

[찾아가는길] 6호선 이태원역 3번출구로 나와 직진하면 이태원로 큰길에 위치. 역에서 도보 4분거리.

[영업시간] 24시간 / 브레이크타임 없음

[주차가능여부] 불가

[홈페이지] http://www.richardcopycat.com/ , http://healpack.co.kr/front/goods/detail2?seq=264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