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포차,주점,이자카야맛집

[노량진 술집/노량진역 맛집]술안주요리가 일품인 술집 노량진 별헤는밤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노량진 술집 및 노량진역 맛집 으로 입소문난 술안주요리가 일품인 술집! 노량진 별헤는밤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노량진 술집 별헤는밤은 40여가지의 다양하고 맛있는 술안주요리가 가득해 골라먹는 재미가 있고,

노량진에서 찾아보기 힘든 저렴한 가격에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 유명한 핫플레이스 노량진역 맛집 인데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노량진의 명물 노량진 술집! 노량진역 맛집 별헤는밤을 살펴볼까요?^^

 

 

 

 

노량진역에서 도보 5분거리에 위치한 노량진 술집 별헤는밤~

 

 

 

 

주인장이 직접 만드는 40가지 안주와 신선한 즉석요리 정말 기대되네요ㅎㅎ

 

 

 

 

고급스러운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넓은 매장 내부 모습..

 

 

 

 

깔끔하고 운치있는 분위기 속에서 아늑하고 편안하게 즐기기 좋았어요^^

 

 

 

 

과일소주, 탄산소주, 부라더소다 등 순한 주류부터 다양한 병맥주까지 가득하네요~

 

 

 

 

메뉴판이에요..

통오징어 해물찜 (15,000원), 즉석 국물 떡볶이 (13,000원), 어묵탕 (14,000원),

주먹밥 (3,500원), 탄산소주 (4,000원) 를 주문했어요~

따뜻한 원두커피는 무료로 제공되는 센스있는 맛집이네요ㅎㅎ

 

 

 

 

주문한 메뉴들이 등장~

 

 

 

 

기본안주로 제공된 옥수수콘이에요..

옥수수 가루를 퍼핑시켜 개나리꽃 모양으로 만든 개나리 모양의 옥수수스낵으로 모양도 참 예쁘고,

부드러우면서 고소하니 술안주로 제격이었어요ㅎㅎ

 

 

 

 

탄산소주 트로피칼이 톡소다에요..

달콤한 화이트 와인에 오렌지, 블랙커런트, 믹스후르츠 등의 열대과일향을 가미한 과실주인데요..

탄산을 첨가해 입안에서 톡 터지는 상쾌함을 느낄 수 있었고, 알코올 도수 5%로 부드럽게 즐길 수 있어 좋았어요~

 

 

 

 

통오징어 해물찜이에요..

커다란 접시에 통오징어 한마리와 매콤한 해물찜 위로 홍합이 듬뿍! 쑥갓과 함께 예쁘게 담겨 제공되었어요~

 

 

 

 

트로피칼이 톡소다 한잔 캬~~

통오징어 해물찜과 아주 잘 어울리는 조합이었어요ㅋㅋ

 

 

 

 

큼직한 통오징어를 먹기 좋은 크기로 썰어주었어요~

 

 

 

 

오동통통 쫄깃하니 맛있는 오징어부터 냠냠~

 

 

 

 

살이 꽉 찬 큼직한 꽃게도 들어 있어 만족스러웠어요ㅎㅎ

 

 

 

 

아삭아삭 식감좋은 숙주와 홍합, 새우, 오징어 등 각종 해산물이

매콤한 양념가 어우러져 잊을 수 없는 식감을 선사하더라구요^^

 

 

 

 

주먹밥이에요..

주먹밥 재료가 위와 같이 제공되는데요..

위생장갑을 착용하고 직접 만들어 먹는 재미도 쏠쏠했어요ㅎㅎ

 

 

 

 

동글동글 주먹밥 완성!

고소하면서 담백하고 든든하니 좋았어요~

 

 

 

 

즉석 국물 떡볶이에요..

떡과 어묵이 한번 익혀져 나오고 그 위에 양배추, 파, 라면이 올려져 나왔어요~

 

 

 

 

골고루 잘 섞어가며 익혀주었어요~

보글보글 먹음직스런 비주얼의 즉석 국물 떡볶이^^

 

 

 

 

일반 즉석 떡볶이보다 국물이 넉넉해 매콤달콤 국물과 함께 즐기기 참 좋았어요!

 

 

 

 

꼬돌꼬돌 라면도 호로록~ 호로록~

역시 즉석 떡볶이에 라면사리는 빠질 수 없는 환상궁합이죠ㅎㅎ

 

 

 

 

탱글탱글 쫄깃한 떡볶이~

양념이 잘 배어있고 떡이 쫄깃해 감칠맛 가득 입에 착착 감기는군요ㅋㅋ

 

 

 

 

즉석 국물 떡볶이와 함께 즐기기 좋은 주먹밥!

매운맛도 덜어주고 맛도 배가 되는듯! 즉석 국물 떡볶이에 필수인것 같아요^^

 

 

 

 

어묵탕이에요..

각종 어묵과 버섯, 쑥갓이 푸짐하게 제공되었고,

즉석에서 끓여 먹는 방식이라 끝까지 따끈하게 즐길 수 있어 좋았어요!

 

 

 

 

큼지막한 어묵을 먹기 좋게 썰어 주었어요~

고급 어육살에 파, 당근 등 야채가 함유되어 담백하니 맛있더라구요!!

 

 

 

 

각양각색의 다양한 어묵이 듬뿍 들어있어 골라먹는 재미도 가득했어요ㅎㅎ

 

 

 

 

시원하면서 깔끔하고 깊은 맛이 일품이었던 어묵탕~

 

 

 

 

쫄깃한 어묵과 팽이버섯을 국물과 함께 즐기니 입안가득 행복한 느낌+_+

 

 

 

 

어묵을 양념간장에 찍어 먹으니 더욱 맛있네요ㅎㅎ

주인장이 매일 수산시장과 재래시장에서 직접 엄선하여 신선한 재료를 공수해 오고,

주인장이 직접 정성껏 만들어 숙성시킨 양념장으로 주문과 동시에 신선재료를 이용한 즉석요리를 제공하는 핫플레이스!

안주가 하나같이 그 맛이 일품이었고, 요즘 인기있는 다양한 주류가 모두 마련되어 있어 마음에 쏙 들었어요ㅋㅋ

오늘은 분위기와 맛으로 사로잡은 노량진 별헤는밤에서 근사한 안주와 함께 술한잔 어떠신가요?^^

 

 

 

 

* 별헤는밤 *

[주소] 서울시 동작구 노량진동 119-148 1층 (도로명주소 : 서울시 동작구 만양로16길 32)

[전화번호] 010-9787-1937

[찾아가는길] 1호선 또는 9호선 노량진역 3번출구에서 도보 5분거리에 위치.

[영업시간] 18:00 ~ 06:00

[주차가능여부] 불가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