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일식맛집

[안산 맛집 추천/고잔동 맛집]고잔역 안산 스시전문점! 안산 스시지로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고잔동 맛집 및 고잔역 맛집 으로 입소문난 안산 맛집 추천! 안산 스시전문점 스시지로를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안산 맛집 추천 고잔동 맛집 스시지로는 안산맛집추천 베스트10으로 선정된 알짜배기 맛집 스시전문점으로,

국내외 유명 호텔에서의 경력이 17년에 달하는 베테랑 셰프의 진정한 전통스시를 맛볼 수 있는 고잔역 맛집 인데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안산 맛집 추천! 고잔동 맛집 및 고잔역 맛집 안산 스시지로를 살펴볼까요?^^

 

 

 

 

중앙역과 고잔역 사이에 위치한 고잔동 맛집 스시지로 안산본점..

 

 

 

 

2층에 위치한 안산 맛집 추천 스시지로 입구..

 

 

 

 

깔끔하고 친환경적인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넓은 매장 내부 모습..

단체석을 완비하고 있어 회식 및 모임장소로도 제격이겠어요~

 

 

 

 

가족, 연인과 함께 오붓하게 즐기기 좋은 아늑한 공간~

 

 

 

 

메뉴판이에요..

힐링코스스페셜(39,000원) 2인분을 주문했어요~

 

 

 

 

코스메뉴 이외에도 다양한 단품메뉴들이 있어 종류별로 취향에 따라 맛볼 수 있겠네요ㅎㅎ

 

 

 

 

단무지, 락교, 생강절임, 생와사비, 아삭아삭 신선한 샐러드, 따끈하고 부드러운 게살죽, 깔끔한 장국이에요..

 

 

 

 

점성어회, 연어회, 광어초밥, 점성어초밥, 농어뱃살초밥이에요..

신선한 바다내음, 두툼한 회의 식감, 알싸한 고추냉이 맛이 환상적인 조화를 이루는 신선하고 담백한 초밥이 가득~

초밥의 주재료인 생선회에는 불포화지방산과 섬유질이 풍부해 건강에도 좋다고 해요ㅎㅎ

 

 

 

 

묵은지를 올린 농어뱃살초밥이에요..

살이 단단하고 쫀득쫀득하니 아삭아삭 깊은 맛의 묵은지와 어우러져 맛있었어요^^

 

 

 

 

점성어회에요..

두툼하고 찰지면서 꼬돌꼬돌 고소하니 맛있더라구요ㅎㅎ

 

 

 

 

입안에서 살살 녹는 참치등살초밥, 부드러운 황새치뱃살초밥, 풍미가득 식감좋은 연어와인구이초밥,

단새우초밥, 새조개살초밥이에요..

 

 

 

 

단새우초밥이에요..

달짝지근하면서 촉촉하니 제 입맛에 딱이었어요!

 

 

 

 

새조개살초밥이에요..

쫄깃쫄깃하니 독특한 새조개살초밥도 별미였어요~ㅎㅎ

 

 

 

 

톡톡 터지는 날치알이 더해진 큼직한 일본식김밥 후토마끼, 장어초밥, 성게알군함초밥,

톡쏘는 와사비와 쫄깃한 낙지가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타코와사비초밥, 야들야들 차돌박이, 삼합초밥이에요..

 

 

 

 

한마리가 통째로 나오는 비주얼대박 장어초밥이에요..

지금껏 많은 장어초밥을 먹어보았지만 이렇게 큼직한 장어가 통째로 나오는 초밥은 처음봐요ㅋㅋ

고소하고 통통한 장어에 달짝지근한 양념이 더해져 그 맛이 일품이었어요!

 

 

 

 

삼합초밥이에요..

버섯, 소고기, 관자가 어우러져 환상적인 맛으로 입안을 황홀하게 해주는군요~

 

 

 

 

성게알군함초밥이에요..

바다내음 가득 향긋하면서 감칠맛 가득 별미였어요~ㅎㅎ

 

 

 

 

매운탕이에요..

식사메뉴로 우동과 매운탕 중 선택이 가능해 얼큰한 음식을 좋아하는 귀여운걸은 매운탕을 초이스 했는데요..

따끈한 뚝배기에 제공되어 끝까지 따끈하게 즐길 수 있었고,

코스요리가 다 끝나기전에 미리 제공되어 함께 먹을 수 있어 칼칼하니 좋더라구요ㅎㅎ

 

 

 

 

살이 실하고 두툼두툼 큼직한 생선도 몇토막 들어있어 정말 알차고 만족스러웠어요!

 

 

 

 

각종 야채가 어우러져 조화를 이루는 개운하고 시원한 매운탕 굿!!

 

 

 

 

한우돌판구이에요..

따끈따끈한 돌판에 차돌박이, 한우, 새우, 가지, 버섯구이가 제공되었어요~

 

 

 

 

야들야들 차돌박이와 버섯을 함께 냠냠~

고소하고 쫄깃하니 입에 착착 감기는군요ㅎㅎ

 

 

 

 

생대하튀김&야채튀김이에요..

생대하튀김과 고구마튀김, 단호박튀김이 함께 제공되는 풍성한 비주얼의 튀김세트!

 

 

 

 

생대하튀김을 심심하니 먹기 좋은 튀김용간장에 콕~ 찍어 냠냠~

엄청나게 커다란 생대하를 바삭하게 튀겨내 탱글탱글 식감도 좋고 제 입맛에 딱이었어요!

 

 

 

 

달콤하고 부드러운 단호박튀김도 굿!!

 

 

 

 

고로케에요..

먹기 좋은 크기로 자른 코로케와 샐러드가 함께 나와 만족스러웠어요!

 

 

 

 

감자고로케에요..

겉은 바삭! 속은 부드러우면서 담백한 감자와 각종 야채가 어우러져 식감도 좋고 깔끔했어요^^

 

 

 

 

아삭아삭 신선한 샐러드와 곁들여 먹으니 고로케의 느끼함을 잡아주어 참 좋았어요ㅎㅎ

 

 

 

 

후식으로 제공된 석류차에요..

색감도 참 예쁘고, 새콤달콤 시원하니 입가심으로 제격이었어요^^

당일 공수한 국내산 계절별 활어와 한우 등 신선한 재료만을 사용해 믿고 먹을 수 있었고,

두툼한 회와 탱글탱글한 밥알의 조합 그리고, 정갈하고 깔끔한 플레이팅이 더해져 호텔 식사가 부럽지 않았어요^^

특히 주변에 영화관과 홈플러스도 있어 쇼핑이나 데이트 후 방문하기도 제격이고,

단돈 1만원에 모듬초밥, 죽, 샐러드, 튀김, 우동, 후식까지 즐기는 점심특선도 있어 직장인들에게도 안성맞춤인듯!

오늘은 안산 스시지로에서 푸짐하고 근사한 초밥코스요리와 함께 맛있는 시간 어떠신가요?^^

 

 

 

 

* 스시지로 안산본점 *

[주소]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광덕대로 168 신화타운 2층 (지번주소 :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고잔동 771 신화타운 2층)

[전화번호] 031-410-3774

[찾아가는길] 4호선 중앙역(서울예술대학) 2번출구에서 도보 17분 또는 고잔역(고대안산병원) 2번출구에서 도보 17분거리.

                25시 브릿지 광장 버스 정류장앞 카페리맨즈 건물 2층에 위치.

[영업시간] 11:30 ~ 22:00 / 브레이크타임 : 평일 15:00 ~ 17:00 / 휴무 없음

[주차가능여부] 가능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