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일식맛집

[종각역 맛집/광화문역 맛집]종로 광화문 회식장소 일식참치! 사조참치VIP점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종각역 맛집 및 광화문역 맛집 으로 소문난 종로 맛집 이자 광화문 회식장소! 사조참치VIP점을 소개해 드릴께요~

종로 맛집 사조참치VIP점은 종각역과 광화문역 사이에 위치한 종각역 맛집 및 광화문역 맛집 이자,

알록달록 신선한 참치사시미부터 푸짐하고 고급스런 코스가 일품인 일식참치집인데요..

매장 전체가 조용한 단독룸으로 구성되어 있어 광화문 회식장소로도 인기인 종로 맛집 이랍니다!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종각역 맛집 및 광화문역 맛집 추천 일식참치 전문점! 사조참치VIP점을 살펴볼까요?^^

 

 

 

 

종각역에서 도보 3분거리 두산위브파빌리온 2층에 위치한 종로 맛집 및 종각역 맛집! 사조참치VIP점..

 

 

 

 

광화문 대표 일식참치 전문점 사조참치VIP점 매장 입구에요..

두산위브파빌리온 중앙계단으로 올라오면 2층에 바로 보인답니다!

 

 

 

 

전체가 모두 조용한 단독룸으로 구성된 매장 내부 모습..

웅장하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청결하고 쾌적함이 돋보였어요!

 

 

 

 

가족외식하기 좋은 소형 룸부터..

 

 

 

 

각종 모임, 회식장소로 적합한 단체룸까지 다양한 룸이 완비되어 있었어요~

 

 

 

 

메뉴판이에요..

정식, 초밥, 탕, 덮밥, 죽, 계절메뉴 등 자양한 점심메뉴판~

 

 

 

 

사조특선(58,000원) 2인분을 주문했어요~

 

 

 

 

기본 테이블셋팅과 흑임자죽, 장국, 그리고 밑반찬이에요..

 

 

 

 

연어샐러드에요..

발사믹드레싱이 더해진 연어와 봄철에 딱 어울리는 어린 새싹 샐러드를 곁들인 애피타이저 굿!!

 

 

 

 

참치회에요..

주도로, 나무의 나이테처럼 둥근 결과 선명한 붉은 색이 특징인 기름기가 적고 매우 부드러운 아카미,

살이 곱고 윤기가 흐르는 부위로 회 또는 초밥의 재료로 쓰이는 뱃살 부위인 도로, 메카도로까지

몸에 좋은 두툼두툼 신선한 참치회와 무순, 와사비가 곁들여져 예쁘게 데코되어 나왔어요~

 

 

 

 

뱃살과 색은 비슷하며 사선의 흰색 줄무늬 지방이 특징인 주도로~

지방이 적당히 배어 있어 육질이 부드럽고 맛이 깔끔했어요^^

 

 

 

 

주도로에 무순과 와사비를 곁들여 기름장을 찍어 먹으니 입에서 사르르 녹는듯~ 꿀맛이네요^^

 

 

 

 

메카도로와 무순을 김으로 돌돌 말아 먹으니 깔끔하네요~

살짝 기름지면서 고소한 맛이 일품이었어요!

 

 

 

 

광어초밥과 참치타다끼초밥이에요..

 

 

 

 

겉면은 살짝 익고, 속은 회감 그대로 육즙이 살아있는 참치타다끼와

고슬고슬한 밥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참치타다끼초밥 매력적이네요^^

 

 

 

 

쭈꾸미구이에요..

철판에 따끈따끈하게 제공되어 더욱 맛있었어요~

 

 

 

 

불향 가득한 쭈꾸미볶음과 아삭아삭한 콩나물을 함께~~

기름진 참치를 먹고 쭈꾸미구이를 맛보니 매콤하고 칼칼하게 마무리해주어 딱 좋았어요^^

 

 

 

 

상단부터 시계방향으로 참다랑어의 입천장 아래쪽 부위로 기름기가 많아 고소하고 부드러운 참다랑어목살,

쫄깃한 꼬리살, 참다랑어턱살, 입에서 살살 녹는 눈뱃살, 안창살 사시미 등 특수부위가 제공되고,

중앙에는 사조특선 이상의 사시미메뉴에만 제공되는 해산물인 해삼,

성게알젓 우니, 향긋한 멍게, 쫄깃한 문어가 제공되는 가이모노에요~

화려한 비주얼에 반하고 맛에 또 한번 반했답니다^^

 

 

 

 

오독오독 식감이 좋은 바다향 가득 싱싱한 해삼도 냠냠~

 

 

 

 

담백하고 고소한 참다랑어턱살은 무순, 와사비, 생강편을 묵은지에 싸서 먹으니 더욱 맛있더라구요~

 

 

 

 

송이버섯주에요..

식욕증진, 피로회복, 제암작용에 효능이 뛰어나고 향긋한 건강주 한잔~

특수부위 메뉴가 제공될때 실장님이 서비스로 주셨는데 참치회와 잘 어울렸어요!

 

 

 

 

아스파라거스 베이컨말이에요~

아삭아삭 담백한 귀족채소 아스파라거스와 짭쪼름하면서 쫄깃한 베이컨의 조화가 일품이었어요!

 

 

 

 

메로구이에요~

기름기가 풍부해 육질이 매우 부드러워 입안에서 살살 녹으며 생선구이의 참맛을 경험했어요ㅎㅎ

 

 

 

 

생새우튀김이에요..

민물새우튀김으로 새우깡이라 불리는 술안주죠~

바삭바삭 고소하니 계속해서 손이 가더라구요ㅋㅋ

 

 

 

 

왕새우구이에요..

바삭하게 튀겨낸 큼직한 왕새우 위에는 새콤달콤 칠리소스가 뿌려져 나오고,

왕새우구이 밑에는 잘게 채썬 감자채가 듬뿍 제공되어 별미였어요~

 

 

 

 

오징어튀김이에요..

겉은 바삭바삭! 속은 쫄깃한 오징어튀김을 부드러운 타르타르소스와 함께~

 

 

 

 

마끼, 알밥, 재첩국이에요..

식사는 마끼와 알밥 중 선택이 가능한데 하나씩 주문해 보았어요~

톡톡터지는 날치알이 듬뿍~ 간편하게 먹기 좋은 마끼와 담백하면서 시원한 재첩국 모두 맛있네요ㅎㅎ

 

 

 

 

뚝배기에 제공되어 따끈따끈한 알밥..

톡톡 터지는 날치알, 아삭아삭한 단무지, 매콤한 김치, 고소한 김가루가 어우러져 맛있고 든든했어요^^

 

 

 

 

후식으로 제공된 매실차와 오렌지에요..

참고로, 스끼다시는 그날그날에 따라 달라진다고 하네요~

신선함이 가득한 참치회부터 끝없이 펼쳐지는 화려하고 푸짐한 스끼다시까지 만족스러웠고,

훌륭한 맛은 물론, 품격이 느껴지는 아늑한 분위기까지 마음에 쏙 들었어요ㅋㅋ

오늘은 소중한 사람과 함께 사조참치VIP점에서 고급지고 맛있는 시간 어떠신가요?^^

 

 

 

 

* 사조참치 VIP점 *

[주소] 서울시 종로구 삼봉로 81 두산위브파빌리온 2층 (지번주소 : 서울시 종로구 수송동 58 두산위브파빌리온 2층)

[전화번호] 02-737-7389

[찾아가는길] GS건설(그랑서울) 뒷편 종로구청 옆에 위치한 두산위브파빌리온 2층에 위치.

                 1호선 종각역 2번출구에서 도보 3분거리. 또는 5호선 광화문역 2번출구에서 도보 7분거리.

[영업시간] 월~토 10:30 ~ 23:00 (L.O 22:30) / 브레이크타임 15:00 ~ 16:30 / 일요일 휴무 (공휴일은 정상영업)

[주차가능여부] 가능 (2시간 무료주차)

[홈페이지] http://blog.naver.com/sajovip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