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사돌이서포터즈 14,15기/백철판0410

[모란역 맛집/성남맛집]백종원 닭갈비철판요리! 백철판0410 성남모란점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모란역 맛집 으로 유명한 백종원의 닭갈비 철판요리 전문점! 성남맛집 백철판0410 성남모란점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모란역 맛집 백철판0410은 닭갈비를 비롯해 매콤한 볶음요리 종류가 다양하고,

내가 골라먹는 다양한 사리로 입맛과 취향에 따라 즐기기 좋으며 귀여운 인테리어 덕분에 입소문난 성남맛집 인데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모란역 맛집 및 성남맛집! 백철판0410 성남모란점을 살펴볼까요?^^

 

 

 

 

모란역에서 도보 2분거리에 위치한 모란역 맛집! 백철판0410 성남모란점..

백철판0410은 철판요리의 세계 진출을 위해 탄생된 최초의 브랜드로,

한국 뿐 아니라 말레이시아와 중국 등 세계로 뻗어나가고 있다고 해요ㅎㅎ

 

 

 

 

매장 입구에는 대기석도 마련되어 있었어요~

 

 

 

 

아기자기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매장 내부 모습..

레드, 블루, 화이트 컬러가 알록달록 조화를 이루어 분위기가 한층 UP 되는 느낌이었어요+_+

 

 

 

 

아늑하고 오붓하게 즐기기 좋은 공간도 마련되어 있네요~

 

 

 

 

치즈 닭갈비에 들어가는 치즈에 대한 설명도 매장 한쪽 벽에 자세히 안내되어 있었어요!

영국에서 만들어진 체더 치즈는 명실상부 세계에서 가장 사랑 받는 치즈 중 하나이며,

이탈리아의 고르곤졸라 치즈는 투박하지만 외관은 우아하며 달콤하면서도 강한 치즈라고 해요ㅎㅎ

 

 

 

 

메뉴판이에요..

 

 

 

 

치즈 매운 철판 닭갈비 (10,000원) 2인분, 김말이사리 (2,000원), 우동사리(1,500원), 공기밥 (1,000원) 을 주문했어요~

닭갈비, 돼지고기, 오징어 등 원하는 메뉴를 믹스하고 다양한 사리도 취향에 따라 골라먹는 방식이 매력적인 것 같아요^^

 

 

 

 

돼지고기, 오징어를 이용한 철판요리와 우주떡볶이, 철판비빔면 등 맛있는 메뉴가 다양하네요~

 

 

 

 

점심에는 비주얼 근사한 김치볶음밥! 태양볶음밥도 든든하고 좋을것 같아요ㅋㅋ

 

 

 

 

주문한 치즈 매운 철판 닭갈비 2인분이 등장! 

 

 

 

 

샐러드에요..

아삭아삭 양배추채 샐러드에 들깨드레싱이 곁들여져 고소하니 담백하고 맛있었어요^^

 

 

 

 

피클이에요..

 

 

 

 

단무지에요..

역시 더본 브랜드의 단무지는 얇아서 짜지 않고 아삭아삭한 식감이 참 마음에 들어요ㅋㅋ

 

 

 

 

콩나물국이에요..

깔끔하고 담백하니 닭갈비와 함께 즐기기 좋았어요~

 

 

 

 

치즈 매운 철판 닭갈비에 제공되는 치즈사리에요.. 

 

 

 

 

우동사리에요..

 

 

 

 

김말이사리가 포함된 치즈 매운 철판 닭갈비 2인분이에요..

 

 

 

 

커다란 철판에 재료를 쏟아서 골고루 잘 볶아준다음 뚜껑을 덮고 타이머가 울리기를 기다리면..

 

 

 

 

알람이 울리자마자 바로 와서 뚜껑을 열고, 먹기 좋은 크기로 썰어주셨어요~

 

 

 

 

이번에는 우동사리를 넣어 맛있게 볶아낸 다음..

 

 

 

 

치즈사리를 올려주었어요..

 

 

 

 

마지막으로, 치즈가 잘 녹을때까지 뚜껑을 닫고 기다리는 시간~

 

 

 

 

테이블마다 마련되어 있는 타이머..

직원들이 가장 맛있게 먹을수 있는 시간으로 맞춰준 다음, 알람을 울리면 달려와서 뚜껑을 열어준답니다^^

 

 

 

 

매콤한 철판 닭갈비가 100% 리얼치즈를 듬뿍 만나 탄생한 치즈매운철판닭갈비 완성!!

 

 

 

 

푸짐한 치즈와 탱글탱글 쫄깃한 우동면발을 함께 호로록~ 호로록~

 

 

 

 

특제 비법 소스에 매콤하게 볶아낸 쫄깃한 닭고기와 부드러운 치즈의 환상적인 조화가 예술이었어요^^

깊고 진한 맛이 지금까지 먹어보았던 춘천 닭갈비보다 업그레이드 된 느낌이었고,

매콤달콤 감칠맛가득 맛있게 매운맛을 자아내어 입에 착착 감기더라구요ㅋㅋ

 

 

 

 

매콤한 양념이 잘 베어있는 쫄깃쫄깃한 떡도 닭갈비와 함께 즐기기 좋았고 별미였어요ㅎㅎ

 

 

 

 

닭갈비를 먹고 남은 양념장에 공기밥과 양배추샐러드를 넣어 쓱싹쓱싹 볶아주었더니 맛있는 볶음밥 완성!

따로 날치알볶음밥을 주문하지 않아도 공기밥으로 볶음밥이 탄생되다니ㅋㅋ

 

 

 

 

아삭아삭 식감도 좋고 매콤하면서 칼칼하니 철판요리의 마지막을 장식하는 깔끔한 마무리!!

여러가지 철판요리를 다양한 사리와 함께 취향대로 즐길 수 있는 닭갈비전문점 백철판0410..

때로는 달콤하게, 때로는 매콤하게! 기분따라 취향따라 원하는 맛과 토핑으로 나만의 한 판을 완성할 수 있어 매력적인 것 같아요!

오늘은 철판닭갈비가 맛있는 백철판0410에서 든든하고 맛있는 시간 어떠신가요?^^

 

 

 

 

* 백철판0410 성남모란점 *

[주소]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광명로16번길 4 1층 (지번주소 :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성남동 3239 1층)

[전화번호] 031-609-4207

[찾아가는길] 8호선 또는 분당선 모란역 2번출구에서 도보 2분거리에 위치.

[영업시간] 11:00 ~ 05:00 / 명절당일 휴무

[주차가능여부] 불가

[홈페이지] http://www.theborn.co.kr/tb/brand_no36.asp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