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일식맛집

[여의도점심맛집/여의도횟집]초밥과 도다리쑥국 맛집 여의도 명가!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여의도점심맛집 으로 추천할만한 초밥과 도다리쑥국 맛집! 여의도 명가를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여의도횟집 명가는 초밥, 전복죽, 회덮밥, 장어정식 등 다양하고 근사한 점심메뉴가 가득해 여의도점심맛집 으로 인기이며,

제철맞은 봄도다리로 맛도 영양도 풍부한 도다리쑥국 맛이 일품인 여의도일식 도다리쑥국 맛집 인데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여의도점심맛집 및 도다리쑥국 맛집! 여의도횟집 명가를 살펴볼까요?^^

 

 

 

 

샛강역에서 도보 2분거리 아일렉스타워 12층에 위치한 여의도점심맛집! 여의도 명가..

 

 

 

 

여의도일식 으로 소문난 일식요리 전문점답게 일본풍 느낌이 물씬 풍기는 매장 내부 모습..

모두 룸으로만 구성되어 있어 다른 테이블로부터 방해받지 않고 오붓하고 아늑하게 즐기기 좋은것 같아요^^

 

 

 

 

룸마다 커다란 창문이 있어 따스한 햇살이 가득 비치는 고급스럽고 세련된 룸 내부 모습..

점심식사도 우아하고 품격있게 즐길 수 있어 만족스러웠어요ㅎㅎ

 

 

 

 

오픈형 주방이에요..

위생상태도 깔끔하고 직접 두 눈으로 확인할 수 있어 안심이 되더라구요!!

 

 

 

 

메뉴판이에요..

점심메뉴로 즐기기 좋은 특초밥 (30,000원), 도다리쑥국 (30,000원)을 주문했어요~

 

 

 

 

코스로 즐기기 좋은 저녁메뉴와 주류도 다양하네요~

 

 

 

 

주문한 메뉴들이 등장~

 

 

 

 

양송이야채스프에요..

고소한 아몬드가 더해져 식감도 좋고 따끈따끈 부드럽고 맛있었어요ㅎㅎ

 

 

 

 

냉이된장국이에요..

봄내음 가득한 냉이와 구수한 된장국의 조화 굿!! 봄철 딱 어울리는 국까지 센스있네요^^

된장의 원료인 콩이 분해되면서 아미노산이 분비되어 비만을 방지해 주어 다이어트에도 효과가 있다니 1석2조인듯!

 

 

 

 

생강절임, 단무지, 고추피클, 락교에요..

 

 

 

 

봄동겉절이에요..

향긋하고 신선한 아삭아삭 겉절이가 달짝지근하면서 매콤달콤 맛있었어요ㅎㅎ

 

 

 

 

고추찜이에요..

 

 

 

 

고추를 찹쌀가루에 묻혀 튀겨낸 다음, 매콤한 양념을 더해 쪄낸 손이 많이 가는 요리 같았는데요..

쫀득쫀득하면서 짭쪼름하고 매콤하니 아주 별미였어요^^

 

 

 

 

낙지젓갈이에요..

쫄깃쫄깃 짭쪼름하니 밥 비벼 먹어도 맛있겠어요~ㅋㅋ

 

 

 

 

연어회무침이에요..

신선한 야채와 연어회 위에 초고추장을 듬뿍 뿌리고, 그 위에는 김가루와 깨가 솔솔 뿌려져 나왔어요~

 

 

 

 

윤기가 자르르~ 두툼두툼 신선한 연어회와 아삭아삭 양상추, 양배추가 어우러져 매콤달콤 입에 착착 감기는군요ㅎㅎ

 

 

 

 

눈볼대구이에요..

눈볼대 라는 생선은 몸에 비해 큰 눈을 갖고 있어 붙여진 이름으로, 빨간고기 또는 아카무치 라고도 불리며

가격이 고가라 쉽게 접할 수 없는 고급 생선으로 특별한 날에만 먹을 수 있는 사시사철 맛있는 생선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노릇노릇 맛있게 구워져 나오고 데코레이션까지 근사해 비주얼도 마음에 쏙 들었어요^^

 

 

 

 

눈볼대구이의 살은 흰색으로 통통했구요.. 살이 부드러워 입안에서 살살 녹더라구요~

또한 비린맛 없이 담백하고 깔끔하니 풍미가 예술이었어요~ㅎㅎ

 

 

 

 

특초밥 이에요..

광어초밥, 참치초밥, 연어초밥, 장어초밥으로 구성된 알록달록 근사한 비주얼 굿!

 

 

 

 

기력회복에 좋은 장어초밥부터 냠냠~

 

 

 

 

각종 영양분이 가득하며 강 주변국 사람들이 최고의 미식으로 꼽는 연어초밥이에요~

산뜻하고 시원하면서 부드러워 입안에 살살 녹았어요^^

 

 

 

 

밥은 적고 참치회는 큼직한 바람직한 참치초밥의 모습ㅋㅋ

고소하면서 부드럽고 담백하니 맛있었어요~

 

 

 

 

쫄깃하고 담백한 광어초밥은 초고추장과 함께~

봄철 나른해진 입맛도 한번에 돌아올만한 미각을 깨우는 초밥! 점심메뉴로 안성맞춤인것 같아요^^

 

 

 

 

도다리쑥국 이에요..

제철맞은 봄 쑥이 듬뿍~ 푸짐하네요~ㅎㅎ

쑥은 따뜻한 성질을 가지고 있어 소화력이 약한 사람에게 좋고, 피를 맑게 하며 혈액순환을 좋게하고 지혈 작용은 물론,

해열, 해독 구충 작용, 혈압 강화, 소화 촉진, 소염 작용, 각종 성인병 예방에도 효능이 뛰어나다고 해요ㅋㅋ

원래 쑥은 3~4월이 제철이지만 남도에 있는 섬에서 가져오기 때문에 명가에서는 1월부터 쑥국이 가능한 점이 참 좋은것 같아요!

 

 

 

 

도다리쑥국에는 큼직한 도다리가 가득해 마음에 쏙 들었어요^^

"봄 도다리, 가을 전어" 라는 말이 있을정도로 봄철에는 새살이 올라 영양적으로 우수하고 맛도 뛰어나기로 유명한 도다리!

게다가 도다리는 열량이 낮아 다이어트에도 좋고 간장질환도 예방해주는 기특한 생선이라고 해요~ㅎㅎ

 

 

 

 

도다리에는 지방 함량이 적어 그런지 담백하고 깔끔하니 제 입맛을 사로잡았어요+_+

또한 봄 쑥과 봄 도다리의 환상적인 조화로 생동하는 봄을 느끼게 되었고,

쑥의 독특한 맛과 향긋한 향이 식욕을 돋워주면서 구수하고 개운하니 맛있었어요~

 

 

 

 

도다리쑥국을 주문하면 함께 제공되는 멍게비빔밥이에요..

고슬고슬 맛있게 지은 밥 위에 곱게 다진 멍게와 매콤한 양념장, 김가루, 새싹채소가 올려져 나오고,

그 위에는 깨가 솔쏠 뿌려져 있었어요ㅎㅎ

 

 

 

 

다양한 재료를 밥고 함께 골고루 잘 비벼서 냠냠~

아삭아삭 식감 좋은 새싹채소와 바다의 향기가 가득한 멍게, 고소한 김가루 등이

새콤달콤한 양념장과 어우러져 봄철 입맛을 제대로 살려주는군요~ 진정한 밥도둑인듯!

 

 

 

 

디저트로 제공된 단감과 매실차에요..

아삭아삭 달콤한 단감과 잣이 동동 띄워진 상큼한 매실차로 깔끔한 마무리!

특히 매실차에는 과식에 좋으며 입냄새를 제거하는데도 좋다니 후식으로 제격인것 같아요ㅋㅋ

봄내음 가득한 찬부터 메인메뉴까지 봄철을 맞아 입맛을 제대로 살려주는 느낌이었어요!

또한 아늑하고 운치있는 분위기로 점심식사도 품격있게 즐길 수 있어 만족스러웠어요ㅎㅎ

오늘은 초밥과 도다리쑥국이 매력적인 여의도 명가에서 맛있는 시간 어떠신가요?^^

 

 

 

 

* 명가 *

[주소]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44-37 아일렉스타워 12층 (도로명주소 :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대방로 375 아일렉스타워 12층)

[전화번호] 02-786-5111

[찾아가는길] 9호선 샛강역 2번출구에서 도보 2분거리. KBS별관 옆 아일렉스타워 12층에 위치.

[영업시간] 평일 11:00 ~ 22:30 (브레이크타임 14:00 ~ 16:30) / 토요일 11:00 ~ 22:00 

[주차가능여부] 가능

[홈페이지] http://www.groupick.co.kr/restaurant/restaurantDetail?REST_ID=51&reviewYN=N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