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사돌이서포터즈 14,15기/백스비어

[신논현역 맛집]논현먹자골목 백종원거리 분위기 좋은 호프집 백스비어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논현먹자골목 백종원거리의 분위기 좋은 호프집! 신논현역 맛집 백스비어를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신논현역 맛집 백스비어는 시원한 맥주와 가장 잘 어울리는 맛있는 안주 요리를 만나볼 수 있는 분위기 좋은 호프집 이자,

가격 부담 없는 착한 가격의 실속 있는 특별한 안주가 가득한 백종원 맛집으로 논현먹자골목 백종원거리에 위치해 있는데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논현먹자골목 백종원거리의 명물! 신논현역 맛집  백스비어를 살펴볼까요?^^

 

 

 

 

신논현역에서 도보 4분거리 논현동 백종원거리 내 새마을식당 건물 3층에 위치한 백스비어 (백's비어)..

백종원과 관련된 음식점 프랜차이즈만 16개가 집중되어 있어 논현동 먹자골목을 백종원거리라 부르기 시작했다고 하는데요..

백종원거리에서 식사와 후식은 물론 회식까지 즐기기 좋다고 해서 회식하기 좋은 백스비어를 방문해 보았어요ㅎㅎ

 

 

 

 

요즘 대세 백종원이 개발한 맥주와 가장 잘 어울리는 요리가 가득하다니 정말 기대되네요^^

 

 

 

 

3층에 위치한 넓고 쾌적한 매장 내부 모습..

 

 

 

 

빈티지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모던하고 깔끔한 분위기 속에서 아늑하고 편안하게 즐기기 좋았어요ㅎㅎ

백's비어가 워낙 인기가 많다고 해서 오픈시간에 맞춰갔더니 한가했지만, 시간이 얼마 지나지 않아 금세 만석이 되더라구요ㅋㅋ

 

 

 

 

오픈형주방이에요..

 

 

 

 

기름상태도 깨끗해서 안심하고 즐길 수 있었어요~ㅎㅎ

 

 

 

 

기본안주로 제공되는 팝콘코너..

 

 

 

 

메뉴판이에요..

고추마늘치킨 (17,000원) 주문..

 

 

 

 

샐러드파스타 (5,000원) 주문..

 

 

 

 

작지만 강한 맥주안주들이 다양하고 가격도 참 착하네요ㅎㅎ

 

 

 

 

멕시칸나쵸 (4,000원) 도 주문했어요~

 

 

 

 

주문한 메뉴들이 등장~

 

 

 

 

기본안주로 제공되는 팝콘이에요~

담백하고 고소한맛과 달콤한맛의 팝콘이 어우러져 함께 즐기기 좋았고 바삭바삭 따끈하니 정말 맛있었어요ㅎㅎ

기본안주가 참 센스있고 바람직한것 같아요^^

 

 

 

 

치킨무우에요..

아삭아삭 새콤하니 치킨과 함께 즐기기 좋았어요~

 

 

 

 

샐러드파스타에요..

5천원이라는 착한 가격이 믿기지 않는 푸짐하고 근사한 비주얼 굿!!

 

 

 

 

샐러드파스타는 한 종류 이상의 파스타와 식초나 기름 등을 사용한 드레싱으로 조리한 것으로, 전채 요리 전의 애피타이저죠ㅎㅎ

신선한 샐러드와 파스타 위에는 상큼한 소스, 치즈가루가 솔솔 뿌려져 나왔어요~

 

 

 

 

탱글탱글 스파게티면을 호로록~ 호로록~

상큼하면서 깔끔하고 담백하니 맛있었어요^^

 

 

 

 

양상추, 적채, 오이, 피망, 올리브 등 푸짐하고 신선한 야채샐러드도 함께~

 

 

 

 

멕시칸나쵸에요..

나쵸는 멕시코에서 유래한 대중적인 스낵이자 전채이며 치즈를 부은 형태로 되어 있는 것이 가장 일반적이죠~

평소 접했던 나쵸와 달리 안주가 아주 근사하고, 따끈하게 제공되어 좋았어요ㅎㅎ

 

 

 

 

모짜렐라치즈와 토마토 미트소스를 듬뿍 올려 먹는 바삭한 나쵸에요~

 

 

 

 

쭈~욱~ 늘어나는 부드럽고 풍성한 모짜렐라치즈와 바삭한 나쵸의 조화가 일품이었어요!

 

 

 

 

감칠맛 가득 맛있는 토마토 미트소스를 듬뿍 묻혀 먹으니 너무 맛있어서 끊임없이 들어가네요~ㅋㅋ

 

 

 

 

고추마늘치킨이에요..

매콤한 고추와 알싸한 마늘이 만나 기가 막힌 조합을 이루어 한번 먹으면 반할 수 밖에 없는 신개념 치킨!!

 

 

 

 

바삭하게 튀겨 달콤짭쪼름한 특제 소스로 목욕재계한 치킨 위에 쫀득한 떡과 고추, 마늘이 듬뿍 올려져 나왔어요~

 

 

 

 

큼직한 닭다리부터 먹어볼께요ㅋㅋ

주문즉시 튀겨내어 바삭바삭 치킨의 풍미가 살아있더라구요~

 

 

 

 

앞접시에 조금씩 덜어서..

고추와 마늘이 더해져 느끼함이 전혀 없고 칼칼해 제 입맛을 사로잡았고,

쫄깃한 떡튀김도 치킨과 곁들여 먹기 참 좋고 아주 잘 어울려서 만족스러웠어요^^

 

 

 

 

치킨이 겉은 바삭바삭 고소하고, 속은 촉촉하면서 부드러워 맛있었구요..

입안 가득 고소한 풍미가 전해지면서 쫄깃한 식감이 그대로 살아있어 입에 착착 감기더라구요^^

 

 

 

 

쫄깃한 떡튀김도 달콤하면서 짭쪼름하니 감칠맛 가득한 특제소스를 찍어 냠냠~

 

 

 

 

상큼한 소스가 더해진 탱글한 파스타를 돌돌 말아 치킨과 함께 먹으니 맛도 두배~+_+

누구든 반하게 만드는 매력의 고추마늘치킨부터 샐러드파스타, 멕시칸나쵸 등

백종원이 직접 개발한 스페셜 요리가 가득하고 착한 가격에 양까지 푸짐해 마음에 쏙 들었어요~ㅎㅎ

오늘은 고된 하루를 마친 퇴근길 백's비어에서 맛있는 요리와 함께 시원한 맥주 한잔 하며 하루의 피로를 풀어보는건 어떨까요?^^

 

 

 

 

* 백스비어 논현본점 *

[주소] 서울시 강남구 논현동 164-12 (도로명주소 : 서울시 강남구 강남대로122길 5)

[전화번호] 02-514-2231

[찾아가는길] 9호선 신논현역 3번출구에서 도보 4분거리 논현동 백종원거리 내 새마을식당 건물 3층에 위치.

[영업시간] 18:00 ~ 06:00 (L.O 04:00) / 매주 일요일 휴무 (명절당일 휴무)

[주차가능여부] 불가

[홈페이지] http://www.theborn.co.kr/tb/brand_no38.asp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