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테프렌즈 4기/오테이스트몰

[오테이스트몰 기프트박스]오끌림 죽,컵밥,떡볶이누들 등 농심신제품!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오끌림 죽, 컵밥, 떡볶이누들 등 농심신제품이 가득한 오테이스트몰 기프트박스를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오테이스트몰은 농심그룹 공식 온라인 쇼핑몰로 국내 최다 식품 아이템과 스마트 쇼핑으로 맛의 즐거움이 가득한 사이트인데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오테이스트몰의 오끌림 죽, 컵밥, 떡볶이누들 등 농심신제품을 살펴볼까요?^^

 

 

 

 

스마트멤버십에 가입하면 제공되는 35,000원 상당의 오테이스트몰 기프트박스에요..

스마트멤버십은 유료 회원제로 연회비 2만8천원 결제 후 멤버십에 가입하면 스마트멤버십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데요..

위와 같은 기프트박스는 물론, 가입즉시 플래티넘 회원승급 승격, 구매시 3% 적립,

최대 50% 할인 전용 특가상품까지 혜택이 가득해 좋은 것 같아요..

자세한 사항은 http://www.otastemall.com/membership/smartMembership.do 에서 확인할 수 있답니다!

가로, 세로 35cm로 정사각형 으로 높이 17cm 박스에 오끌림죽, 떡볶이누들, 신라면, 보노컵스프, 오이오차 녹차캔, 굉장한 컵밥까지

다양한 인기 상품이 알차고 푸짐하게 담겨 있었는데요.. 그럼, 하나씩 자세히 살펴볼께요~ㅎㅎ

 

 

 

 

오테이스트 오끌림 귀리단팥죽, 국내산 고구마, 우유, 쌀을 넣어 끓인 건강식 고구마우유죽,

국내산 호박, 마가 들어간 부드럽고 고소한 마호박죽이에요~

용량은 모두 130g이고 열량은 75kcal에요..

손바닥만한 크기의 파우치에 허리부분이 오목한 개성을 살린 세련된 포장이 돋보이는 죽으로,

맛과 기호에 따라 따뜻하게 먹고 싶다면 전자레인지를 사용해 15초간 데우고,

차갑게 먹고 싶다면 냉동실에서 살짝 얼려 먹으면 더욱 맛있는 휴대가 간편한 간식형 영양죽이에요ㅎㅎ

 

 

 

 

오테이스트 오끌림죽 중 국내산 팥, 쌀, 몸에 좋은 귀리를 넣어 달콤하고 부드러운 영양식 귀리단팥죽이에요~

오끌림 죽은 데우지 않고 냉, 온 취식이 모두 가능해 편리하고 바쁜 아침 음료 타입으로 빠르게 먹을 수 있으면서

속이 편안하고 든든한 영양죽! 순수 국내산 농산물과 식이섬유가 풍부한 영양간식 마음에 쏙 드네요^^

 

 

 

 

오테이스트 굉장한 컵밥 불고기맛이에요..

담백한 불고기맛 소스에 당면과 밥이 함께 어우러진 서울식 불고기 볶음밥 굿!!

당면과 라이스가 함께 어우러진 조화로운 식감은 물론, 100% 국내산 쌀을 사용해 영양도 맛도 일품이며,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불고기맛 소스가 매력적이었어요!

학교 및 학원으로 바쁜 학생들 또는 직장인들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굉장한 컵밥 같아요^^

 

 

 

 

오테이스트 굉장한 컵밥 비빔밥이에요..

용량은 86g이고 열량은 305kcal에요..

더욱 입맛을 돋구워주는 멋스러운 사각용기 마음에 드네요ㅎㅎ

 

 

 

 

컵밥의 사각용기 속에는 라이스, 매콤한 고추장 소스, 건더기, 컵밥 숟가락이 들어 있었어요~

전자레인지 조리시 컵밥을 개봉해 내용물을 모두 꺼낸 후 측면에 표시된 물 붓는 선(150ml)까지 물을 붓고,

라이스, 건더기를 잘 저어준다음, 용기를 닫고 전자레인지에 2분30초간 조리한 후 소스를 넣어 섞어 먹으면 되는데요..

저는 뜨거운 물을 이용해 조리해 보았어요ㅋㅋ

 

 

 

 

뚜껑을 열고 양념장을 꺼내보니 라이스와 건더기가 골고루 잘 섞어져 있었어요..

뜨거운물을 내용물이 충분히 잠기로록 붓고, 4분 경과 후 뚜껑에 표시된 점선을 스푼으로 뚫어서 물을 버려주었어요~

 

 

 

 

양념장을 넣은 후 골고루 잘 비벼주었더니 간편하게 비빔밥이 완성되었네요ㅎㅎ

매콤한 고추장에 3색 야채가 어우러진 전주식 비빔밥 굿!!

 

 

 

 

큼직큼직한 채소와 건더기가 색다른 식감을 살려주고, 맛있게 매운 특제 고추장 소스가 더해져 칼칼하고 든든하니 맛있었구요..

컵밥 숟가락이 포함되어 있어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즐기기 좋았어요^^

 

 

 

 

오테이스트 하바네로 떡볶이&누들이에요..

떡볶이의 완벽한 진화! 당면과 함께 즐기는 떡볶이&누들 매력적이네요ㅎㅎ

용량은 132g이고 열량은 325kcal에요..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덜어서 먹는 기능성 뚜껑을 열어보았어요~

 

 

 

 

용기에서 떡, 소스, 면을 모두 꺼내 보았어요~

봉지에 개별포장되어 위생적인 떡볶이 떡, 쫄깃쫄깃한 맛을 더해주는 당면,

시시한 매운맛에 식상한 고객을 위한 하바네로 맛 떡볶이&누들소스,

그리고 포크숟가락도 들어있어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즐길 수 있는 점도 만족스러웠어요^^

 

 

 

 

끓는 물(80ml)을 용기의 물선까지 부은후 위와 같이 떡, 면, 소스의 순으로 넣어주었어요..

그리고 뚜껑을 살짝 덮은 후 전자렌지에 3분 30초를 조리했어요~

 

 

 

 

조리 후 잘 비벼주었더니 맛있는 떡볶이&누들이 완성되었네요!

전자렌지 3분 30초로 전문점 수준의 품질과 맛을 재현하다니 정말 놀랍더라구요~ㅎㅎ

 

 

 

 

국내산 찹쌀이 함유되어 더욱 부드럽고 쫄깃한 매콤달콤 떡볶이부터 냠냠~

 

 

 

 

청양고추보다 20배 매운 하바네로 고추가 들어간 매운맛의 종결자!!

매운음식을 좋아하는 귀여운걸 입맛에 딱이었어요~ 매운맛을 좋아하신다면 강추에요ㅋㅋ

 

 

 

 

사천식짜장 떡볶이&누들이에요..

 

 

 

 

사천요리 특유의 매콤달콤한 맛을 느낄 수 있는 사천식짜장맛 소스로

어디서도 맛볼 수 없었던 매콤 달콤 짜장 떡볶이가 완성되었어요~

맵지 않고 짜장맛이 느껴지면서 칼칼한 맛이 더해져 매운음식을 못드시는 분들도 정말 맛있게 먹을 수 있을것 같아요^^ 

 

 

 

 

오이오차 녹차캔이에요..

용량은 190ml이고 열량은 0Kcal이며 녹차추출액 99.95%(고형분 0.3%), 비타민C와 탄산수소나트륨이 함유되어 있었어요ㅎㅎ

이토엔사 독자의 자연추출 후레쉬 제법으로 자연 그대로의 맛과 향을 담아 풍부한 맛이 살아있고,

다기에서 우려낸 정통 녹차의 맛을 경험할 수 있었으며, 항산화 작용과 다이어트에 좋은 카테킨이 68mg 함유되어 좋았어요~

또한 냉장은 물론 온장 보관으로 따뜻하게 즐길 수 있는 점도 만족스러웠어요^^

정통 녹차의 맛과 향을 캔으로 즐길 수 있다니 대박이네요!

 

 

 

 

보노 컵스프 콘스프, 체다치즈, 까망베르치즈, 고르곤졸라치즈 등 3종류의 치즈와 신선한 우유가 부드럽게 조화되어

치즈 본연의 맛과 향이 살아 있는 크리미하면서 진한 체다치즈스프에요..

콘스프는 3개입이 들어있고 1개당 용량은 18.6g이고 열량은 83kcal에요..

체다치즈스프 역시 3개입이 들어있고 1개당 용량은 20.8g이고 열량은 98kcal에요..

 

 

 

 

보노 컵스프 콘스프를 개봉해보니 모두 세봉지가 들어 있었어요~

고소하고 달콤한 인기 no.1의 콘스프 보노스프는 전용 농장에서 자라는 슈퍼스위트콘을 사용하였다고 해요ㅎㅎ

 

 

 

 

하나를 뜯어 머그컵에 담아주었어요..

 

 

 

 

뜨거운 물을 150ml 부어주고 15초간 저어주었더니 맛있는 보노가 완성되었어요~

 

 

 

 

높은 당도를 자랑하는 수퍼스위트콘을 사용하여 옥수수의 고소하고 달콤한 맛을 경험할 수 있었고,

짠 맛은 줄이고 걸쭉함은 더하여 더 맛있고 부드러웠어요ㅎㅎ

게다가 바삭바삭한 수제 크루통이 들어 있어 고소하고 바삭했고, 탱글탱글 옥수수 알갱이도 식감을 더해주어 좋더라구요^^

바쁜 아침 컵스프 한잔으로 든든한 하루를 시작할 수 있어 만족스러웠어요~~

 

 

 

 

농심 뉴 신라면이에요..

1986년 10월에 개발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신라면은 개발되자마자 선풍적인 인기를 모으기 시작해

지금도 현재 하루에 평균 300만개의 신라면이 판매될 정도로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는 라면이죠~

우리 나라 전체 라면 시장 중 약 25%를 차지하는 대단한 양이며 라면시장의 전무후무한 대 히트상품으로 인정받고 있다고 해요!

5개입이고 1봉지당 용량은 120g, 열량은 505kcal이에요..

 

 

 

 

농심 신라면은 소고기를 주원료로 진공 농축시킨 소고기엑기스에 각종 천연양념을 잘 조화시켜 만든,

전통 가정요리로부터 유래된 얼큰한 소고기국 맛의 제품으로,

특별 배합한 고급면용 소맥분을 사용해 쫄깃쫄깃한 면 식감을 구현한 농심의 첨단설비와 기술력으로 만든 한국 No.1 대표라면이죠~

라면과 함께 즐기면 더욱 맛있는 계란도 함께 준비해 주었어요~

 

 

 

 

물 550ml(3컵정도)를 끓인후, 면과 분말스프, 후레이크를 같이 넣고 4분30초간 더 끓이면 완성!

 

 

 

 

완성된 라면을 라면용기에 담고 파를 송송 썰어 넣었더니 향긋하면서 아삭함이 더해져 더욱 맛있더라구요^^

 

 

 

 

꼬돌꼬돌 쫄깃한 라면을 호로록~ 호로록~ 얼큰한 소고기 국물까지 굿!!

면발은 더 쫄깃하고 국물은 더 깊고 진한 새로운 신라면 마음에 쏙 드네요~ㅎㅎ

오늘은 어머니가 해주시는 밥상처럼 즐거움과 감동의 맛을 전해주고 품격있는 식품을 선사하는

농심가족 태경농산에서 새롭게 런칭한 식품전문브랜드 오테이스트 제품과 함께 맛있는 시간 어떠신가요?^^

오테이스트몰(오테몰) 바로가기 -> http://www.otastemall.com/

 

 

본 후기는 오테이스트몰로부터 제품을 지원받아 체험 후 솔직하게 작성된 후기입니다.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