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한식맛집

[명동고기집/명동맛집베스트]입소문난 명동고기맛집 구이가 명동점!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명동고기집 및 명동고기맛집 하면 떠오르는 명동맛집베스트! 구이가 명동점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명동고기집 구이가는 세련된 도시형 카페 분위기 속에서 품격있게 고기구이를 즐길 수 있어 입소문난  명동맛집베스트 로,

그룹픽 사이트를 통해 예약 후 방문하면 10% 할인된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어 인기인 명동고기맛집 인데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명동고기집 및 명동맛집베스트! 명동고기맛집 구이가 명동점을 살펴볼까요?^^

 

 

 

 

명동역에서 도보 1분거리에 위치한 명동맛집베스트 명동고기맛집 구이가 명동점..

구이가의 가는 가사 또는 노래함을 뜻하는 것으로 예로부터 노래하고 춤추기를 즐겨했던 우리민족의 전통을 이어

신나는 시골 잔치집 분위기에서 다양한 고기를 즐기는 구이 전문점을 의미한다고 해요ㅎㅎ

 

 

 

 

세련되고 고급스런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넓은 매장 내부 모습..

도시형 카페 분위기 속에서 운치있게 즐기기 좋았어요~

 

 

 

 

좀 더 아늑하고 오붓하게 즐기기 좋은 룸도 마련되어 있었어요ㅎㅎ

원목의 나무결이 그대로 살아있어 안락하고 편안한 느낌을 자아냈고,

노출형 콘크리트로 빈티지한 스타일로 연출한 분위기도 굿!!

 

 

 

 

메뉴판이에요..

국내산LA돼지갈비(9,000원), 마늘양념소갈비살(11,000원) 2인분 주문..

 

 

 

 

좀 더 저렴하게 즐기기 좋은 세트메뉴도 다양하네요~

 

 

 

 

프라이김치찌개(4,000원), 화산폭발볶음밥 2인(5,000원), 계란찜(3,000원), 도시락(3,500원), 된장찌개(2,000원)도 주문했어요~

 

 

 

 

주문한 메뉴들이 등장~

테이블마다 가스로스터와 숯불로스터가 구비되어 있어 즉석에서 고기와 찌개를 함께 조리해 먹을 수 있어 좋더라구요ㅎㅎ

 

 

 

 

샐러드에요..

아삭아삭 양배추와 사과 중심의 샐러드로, 고소한 아몬드, 달콤한 건포도, 옥수수가 어우러져 맛있었어요^^

 

 

 

 

낙지젓갈이에요..

오동통통 쫄깃한 낙지가 매콤하고 짭쪼름하니 입에 착착 감기는군요ㅎㅎ

 

 

 

 

콩나물무침이에요..

아삭아삭 매콤하니 고기와 함께 즐기기 좋았어요^^

 

 

 

 

배추김치에요..

 

 

 

 

양파채에요..

아삭아삭 양파채를 소스에 넣어 먹는 방식으로 푸짐하게 제공되어 좋았어요~

 

 

 

 

프라이김치찌개 (Fry Kimchi Stew) 에요..

부드럽고 달콤한 옥수수콘구이, 마늘, 버섯과 김치찌개가 나오고, 계란은 따로 2개가 나왔어요~ㅎㅎ

저렴한 가격에 김치찌개와 계란후라이를 함께 맛볼 수 있는 알찬 구성 마음에 드네요ㅋㅋ

 

 

 

 

빈 칸에 기름이 둘러져 있는데 여기에 계란 2개를 깨뜨리고 소금을 뿌려 익혀 먹으니 재미도 있고 더 맛있더라구요^^

 

 

 

 

김치찌개에요..

큼직큼직 두툼한 고기와 부드러운 두부, 매콤한 김치가 어우러져 얼큰하고 칼칼하니 맛있었어요~

 

 

 

 

마늘양념소갈비살 (Garlic seasoning Beef Ribs) 이에요..

 

 

 

 

마늘양념소갈비살과 버섯, 양파를 불판 위에 올려주었어요~

소고기 중 가장 맛있는 부위로 손꼽히는 소갈비살에 마늘양념이 더해져 그 맛이 일품이었어요!

 

 

 

 

씹을수록 고소한 소갈비살을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양파채와 소스를 곁들여 먹으니 소고기의 풍미가 가득하고 육즙이 풍부하여 입안에서 살살 녹는군요~~

 

 

 

 

국내산LA돼지갈비 (Korean-LA Pork Ribs) 에요..

 

 

 

 

특제소스로 숙성한 고기 위에는 송송 썰은 파와 고소한 깨가 뿌려진 국내산LA돼지갈비를 불판 위에 올려주었어요~

 

 

 

 

연하고 부드러우면서 쫄깃하고 감칠맛 가득 맛있었어요^^

 

 

 

 

상추, 깻잎 위에 노릇하게 구운 국내산LA돼지갈비와 양파채, 마늘, 쌈장을 올려 쌈 싸먹으니 환상궁합이네요ㅎㅎ

 

 

 

 

계란찜 (Steamed Egg) 이에요..

따끈따끈 부드러운 식감이 좋고 고기와 참 잘 어울렸어요^^

 

 

 

 

된장찌개 (Soybean Paste Stew) 에요..

뚝배기에 제공되어 보글보글 따끈하게 즐길 수 있었고, 구수하니 고기와 함께 곁들이기 딱 좋았어요ㅎㅎ

 

 

 

 

도시락 (Lunch Box) 에요..

추억의 도시락에는 밥과 계란후라이, 제육볶음, 콩나물무침, 김치볶음, 김가루, 깨가 뿌려져 나왔어요~

 

 

 

 

도시락 뚜껑을 덮고 흔들어 골고루 잘 비벼주었더니 맛있는 도시락 완성!

아삭아삭 식감도 좋고 든든하니 맛있었어요~

 

 

 

 

화산폭발볶음밥 (Volcano Fried Rice) 2인분이에요..

가운데 산 모양으로 쌓인 김치볶음밥이 화산이고, 움푹 패인 곳에는 김가루와 깨가 솔솔 뿌려져 나오고,

얇게 퍼져있는 계란이 흘러내리는 용암을 표현한것 같네요~ 비주얼 완전 대박인듯^^

 

 

 

 

매콤하고 칼칼한 김치볶음밥과 고소한 김가루 바삭하니 담백한 계란후라이가 조화를 이루어 그 맛이 일품이었어요^^

 

 

 

 

그룹픽( http://www.groupick.co.kr/ ) 이라는 할인예약사이트에서 예약시 예약승인 문자가 바로 발송되고,

10% 할인된 저렴한 가격으로 즐길 수 있어 좋은것 같아요~ㅋㅋ

고기집답지 않은 세련된 분위기도 매력적이고 특별불판에서 즐기는 다양한 고기구이와 친절한 서비스까지 만족스러웠어요ㅎㅎ

특히 프라이김치찌개와 화산폭발볶음밥은 꼭 먹어봐야할 별미인듯!

오늘은 10년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소문난 신개념 고기집 구이가 명동점에서 맛있는 시간 어떠신가요?^^

 

 

 

 

* 구이가 명동점 *

[주소] 서울시 중구 남산동1가 7-4 (도로명주소 : 서울시 중구 퇴계로16길 11 이일빌딩)

[전화번호] 02-771-9577

[찾아가는길] 4호선 명동역 4번출구에서 도보 1분거리에 위치.

[영업시간] 11:00 ~ 23:00 / 일요일 휴무

[주차가능여부] 불가

[홈페이지] http://www.92ga.co.kr/ , http://www.groupick.co.kr/restaurant/restaurantDetail?REST_ID=111&reviewYN=N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