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한식맛집

[왕십리엔터식스맛집/왕십리역맛집]왕십리 먹자골목 연어무한리필 연어왕국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왕십리 엔터식스 맛집 및 왕십리역 맛집 으로 입소문난 왕십리 먹자골목 연어무한리필 연어왕국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왕십리 엔터식스 맛집 연어왕국은 13,900원에 매일 항공직배송되는 프리미엄 노르웨이 생연어를 무한리필로 즐기는것은 물론,

오징어튀김, 부추천, 샐러드까지 공짜 무한리필로 실컷 먹을 수 있는 저렴한 왕십리 연어무한리필 맛집인데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왕십리 엔터식스 맛집 및 왕십리 먹자골목 왕십리역 맛집 연어왕국을 살펴볼까요?^^

 

 

 

 

왕십리역에서 도보 3분거리에 위치한 왕십리 먹자골목 왕십리역 맛집! 연어왕국 왕십리점..

깊은 바닷속을 헤엄치는 연어의 힘찬 모습을 담은 색상인 파란색이 돋보이는군요~ㅎㅎ

 

 

 

 

1인 13,900원에 프리미엄 노르웨이 생연어를 무한리필로 즐길 수 있다니!

게다가 오징어튀김, 부추전, 샐러드까지 공짜로 무한리필이라니 정말 착한맛집인듯^^

 

 

 

 

넓고 운치있는 매장 내부 모습..

 

 

 

 

홀 뿐 아니라 룸도 마련되어 있어 좀 더 아늑하고 오붓하게 즐기기 좋았구요..

 

 

 

 

따뜻한 방바닥에 앉아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좌식형 테이블도 마련되어 있었어요~

 

 

 

 

나무와 물레방아가 어우러진 분위기 좋은 테라스도 마련되어 있는 센스!

 

 

 

 

메뉴판이에요..

기본 생연어 사시미(13,900원), 연어덮밥이 추가된 생연어 사시미(15,900원), 칼칼 해물라면(6,000원) 주문..

 

 

 

 

주먹밥(3,000원)도 주문했어요~

 

 

 

 

주문한 메뉴들이 등장~

 

 

 

 

유자샐러드에요..

아삭아삭 식감좋은 신선한 샐러드와 상큼한 유자드레싱이 어우러져 정말 맛있었어요~

 

 

 

 

미소된장이에요..

송송 썰어 넣은 팽이버섯과 향긋한 파가 더해져 식감도 좋고 구수하니 좋았어요ㅎㅎ

 

 

 

 

생연어 사시미에요..

시원한 얼음 위에 고품질의 프리미엄 노르웨이 생연어가 두툼두툼 푸짐하고 담겨나오고

그 위에는 무순, 양파채, 생강절임, 레몬, 와사비가 예쁘게 올려져 나왔어요~ 여심을 사로잡기에 충분한 비주얼이군요^^

 

 

 

 

저렴한 가격에 비싼 프리미엄 생연어를 무제한으로 즐기는 생연어 사시미+_+

독일, 네덜란드 등 라인 강 주변국 사람들은 연어를 최고의 미식으로 꼽을 정도이고 우리나라도 연어 애호가가 급증하고 있죠~

연어에는 단백질, 비타민이 풍부하고, 연어의 지방에는 동맥경화나 혈전을 예방하는 EPA와 뇌에 좋은 DHA가 함유되어 있으며,

특히 소화, 흡수가 잘 되어 어린이부터 노약자, 환자에게도 좋다고 해요ㅎㅎ

 

 

 

 

윤기가 자르르~ 주황빛의 도톰한 생연어 사시미가 입안에서 살살 녹네요~

확실히 냉동이 아닌 생연어라 그 신선함이 남다르더라구요ㅋㅋ

 

 

 

 

매콤새콤한 초고추장에 콕~ 찍어 냠냠~

사르르 녹을 정도로 부드러우면서 쫀득한 식감이 참 매력적이었어요!

 

 

 

 

생연어 사시미 위에 무순과 양파채, 와사비를 곁들여 먹으니 환상궁합인듯!

몸에 좋은 세계 10대 슈퍼푸드 생연어를 무제한으로 실컷 즐길 수 있어 만족스러웠어요^^

 

 

 

 

수제모듬튀김이에요..

오징어튀김, 고구마튀김, 단호박튀김으로 푸짐하고 알찬 구성이네요~

 

 

 

 

오동통통 쫄깃한 오징어튀김은 간장에 콕~ 찍어 냠냠~

 

 

 

 

겉은 바삭하고 속은 달콤하면서 부드러운 고구마튀김도 맛있었구요..

 

 

 

 

달콤하고 깔끔한 단호박튀김도 굿!!

 

 

 

 

오징어부추전이에요..

 

 

 

 

향긋한 부추와 당근, 오징어가 어우러져 식감도 좋고

바삭하면서 담백하니 맛있어서 몇번이나 리필해 먹었네요ㅎㅎ

 

 

 

 

연어덮밥이에요..

고슬고슬 맛있게 지은 밥 위에 김가루, 연어회, 날치알, 단무지, 무순, 새싹 등 토핑이 푸짐하고 깨가 솔솔 뿌려져 나왔어요~

 

 

 

 

쓱싹쓱싹 골고루 비벼서 두툼한 연어회와 함께 먹으니 꿀맛이네요^^

 

 

 

 

주먹밥이에요..

밥 위에 김가루, 단무지, 날치알이 올려져 나오고 직접 만들어 먹는 방식이에요~

 

 

 

 

동글동글 한입에 쏙쏙 먹기 편한 주먹밥 완성!

아삭아삭 단무지와 톡톡 터지는 날치알, 고소한 김가루가 어우러져 담백하고 든든하니 좋았어요~

 

 

 

 

칼칼 해물라면이에요..

홍합, 오징어, 새우 등 해산물도 가득 넣어 얼큰하게 끓여낸 푸짐한 비주얼 굿!!

 

 

 

 

꼬돌꼬돌 쫄깃한 라면 면발부터 호로록~ 호로록~

 

 

 

 

부드러운 계란, 쫄깃한 오징어, 칼칼한 국물을 함께~ 매콤하고 개운하니 마무리로 제격인듯!!

마음먹고 외식할때나 맛볼 수 있는 고급요리 생연어를 13,900원 이라는 부담없는 가격에

입안에서 살살녹는 신선하고 품질좋은 생연어 사시미를 무한리필로 즐길 수 있어 만족스러웠는데요..

여기에 오징어부추전, 수제모듬튀김, 유자샐러드, 미소된장까지 공짜로 무한제공이라 감동 그 자체였어요!

오늘은 왕십리 연어무한리필의 지존 왕십리 먹자골목 연어왕국 왕십리점에서 맛있는 시간 어떠신가요?^^

 

 

 

 

* 연어왕국 왕십리점 *

[주소] 서울시 성동구 왕십리로21길 11 (지번주소 : 서울시 성동구 행당동 286-43)

[전화번호] 02-2297-5001

[찾아가는길] 2호선 왕십리역 11번출구에서 도보 3분거리에 위치.

[영업시간] 11:00 ~ 02:00 (점심 한식 뷔페 11:00 ~ 14:30) / 휴무 없음

[주차가능여부] 가능 (2대)

[홈페이지] http://www.salmonempire.co.kr/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