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편의점맛집

[cu 편의점 음식 추천/씨유 도시락]백종원 한판도시락,매콤불고기정식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cu 편의점 음식 추천 씨유 도시락! 백종원 한판도시락, 백종원 매콤불고기정식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cu 편의점에서 백종원 한판도시락과 백종원 매콤불고기정식이 지난주에 출시되었다는 소식을 듣고 발빠르게 먹어보았는데요..

요리연구가 집밥 백종원씨가 상품 기획부터 제조 레시피, 맛 평가까지 직접 참여했다더니 착한가격에 푸짐하고 맛있더라구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cu 편의점 음식 추천 백종원 도시락! 한판도시락, 매콤불고기정식을 살펴볼까요?^^

 

 

 

 

9호선 샛강역 지하철역사내에 위치한 CU 916샛강역점..

집밥은씨유~ 백종원 도시락을 보는 순간 참을수없어 바로 들어갔지요ㅎㅎ

 

 

 

 

지난주에 출시된 백종원 도시락 한판도시락, 매콤불고기정식이 예쁘게 진열되어 있었어요~

 

 

 

 

CU 멤버십 포인트로 도시락 전 상품 구매시 50% 추가적립이라니 대박이네요~ㅋㅋ

 

 

 

 

2015년 국내산 햅쌀을 사용해 더욱 맛있겠어요ㅎㅎ

 

 

 

 

집밥은씨유 경품행사도 진행중이군요~

1등 김치냉장고, 2등 CU모바일상품권 3만원, 3등 CU도시락 교환권까지 경품혜택도 가득하네요^^

 

 

 

 

백종원 도시락 구매시 증정되는 음료에요..

선키스트 레몬에이드 또는 스위티블루에이드가 공짜로 제공되는 센스 굿!!

 

 

 

 

백종원 한판도시락(3,500원), 매콤불고기정식(3,900원) 구매 영수증이에요~

레몬에이드 가격이 1,450원인데 3,500원 도시락 구매시 제공되다니 완전 이득이네요^^

 

 

 

 

매콤불고기정식과 한판도시락, 그리고 레몬에이드까지 푸짐하죠?ㅎㅎ

 

 

 

 

썬키스트 레몬에이드에요..

350ml로 도시락과 함께 즐기기 딱 좋은 용량이었구요.. 새콤달콤 시원하니 맛있었어요^^

 

 

 

 

백종원 한판도시락 이에요..

 

 

 

 

냉장보관 제품이구요.. 뚜껑을 빼고 전자레인지 700W에서 2분 또는 1000W에서 1분30초만 데워주면 맛있는 한판도시락 완성!

 

 

 

 

도시락 한판에 맛있는 반찬들을 푸짐하게 담은 CU와 백종원이 함께 만드는 한판 도시락 정말 푸짐하네요^^

무려 10가지 반찬이 넉넉하게 담겨진 알찬 도시락이 단돈 3,500원이라니 감동이에요+_+

 

 

 

 

윤기좔좔 먹음직스런 비주얼~

각각의 반찬의 다른 맛과 색감을 살리기 위해 원재료의 특징에 맞춰 무침, 튀김 등 다양한 조리법으로 만들어졌다고 해요!

 

 

 

 

갈비산적조림이에요..

부드러운 갈비에 갖은 양념을 하여 맛있게 조려내어 완전 밥도둑이더라구요^^

 

 

 

 

치킨가라아게에요..

닭고기에 옥수수전분가루를 묻혀 기름에 튀겨낸 음식으로 식어도 맛있어 도시락 메뉴로 안성맞춤인 것 같아요~

 

 

 

 

사각치킨이에요..

겉은 바삭! 속은 담백하니 별미였어요~

 

 

 

 

돈불고기볶음에요..

야들야들 부드럽고 달짝지근하니 입에 착착 감기는 돼지불고기 굿!!

왠만한 불고기전문점보다 맛있는 느낌이었어요~ㅎㅎ

 

 

 

 

추억의 소시지튀김이에요..

바삭하게 튀겨져서 씹는 식감이 더욱 쫄깃했구요..

어릴적 도시락 반찬으로 즐겨먹었던 기억이 새록새록~ 추억이 더해져 더욱 맛있는 느낌이었어요ㅋㅋ

 

 

 

 

햅쌀을 사용해 갓 지은 밥맛 그대로 따끈따끈 촉촉해 좋았구요..

아삭아삭 매콤하고 감칠맛나게 볶아진 볶음김치를 밥 위에 올려 먹으니 칼칼하고 맛있었어요^^

 

 

 

 

앙증맞고 귀여우면서 부드럽고 짭쪼름한 깍둑감자조림과

매콤하면서 쫄깃한 어묵볶음의 조화도 일품이네요!

 

 

 

 

매콤불고기정식 이에요..

 

 

 

 

냉장보관 제품이구요.. 전자레인지 700W에서 2분 또는 1000W에서 1분30초만 돌려주면 맛있는 매콤불고기정식 완성!

 

 

 

 

더욱 맛있어진 매콤불고기를 푸짐하게 담은 CU와 백종원이 함께 만드는 도시락! 맛있는 반찬만 모여있네요^^

 

 

 

 

밑반찬을 간소화하고 매콤한 돈불고기볶음을 전체 반찬의 47%로 구성하여 고기를 실컷 먹을 수 있어 좋았어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만한 고기 도시락이 탄생한듯^^

 

 

 

 

계란말이에요..

보들보들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역시 밥반찬에는 계란말이가 빠질수 없지요~ㅋㅋ

 

 

 

 

옥수수콘과 완두콩을 함께 볶아낸 소시지볶음이에요..

탱글탱글 식감좋은 줄줄이소시지는 달달한 소스를 듬뿍 묻혀 냠냠~

 

 

 

 

매콤한 돈불고기볶음이에요..

국내산 돼지고기가 두툼하게 볶아져 고기의 식감도 살아있고,

큼직한 꽈리고추를 따로 볶아넣어 고소한 향이 더해지며 알싸한 맛을 자아냈구요.. 정말 화끈하게 매운 맛이 인상적이었어요..

입안이 얼얼하면서도 자꾸 손이 가는 중독성 강한 맛이었어요^^

 

 

 

 

아삭한 식감이 좋은 건강한 유채나물도 고소하고 달큰하니 밥반찬으로 잘 어울렸어요ㅎㅎ

입맛을 돋워주는 전통향토음식인듯!

 

 

 

 

절임배추도 살짝 볶아내어 밥반찬으로 제격이었고, 매콤불고기로 얼얼해진 입안을 달래주는 기특한 반찬이었어요ㅋㅋ

누구나 좋아하는 육류 반찬 위주로 어느것 하나 부족함 없이 풍성한 구성이 매력적인것 같아요!

어머니가 싸주시던 집밥 도시락이 생각나는 만족스런 맛이었고, 양도 푸짐해 마음에 쏙 들었어요ㅎㅎ

오늘은 착한가격에 푸짐하고 맛있는 cu 편의점 백종원 도시락! 한판도시락과 매콤불고기정식으로 든든한 식사 어떠신가요?^^

 

 

 

 

* CU 916샛강역점 *

[주소] 서울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166 샛강역 (지번주소 :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5-6)

[전화번호] 02-2656-0716

[찾아가는길] 9호선 샛강역 지하철역사내 위치.

[영업시간] 24시간

[홈페이지] http://cu.bgfretail.com/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