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한식맛집

[신림동맛집/신림역맛집]인기 전라도음식맛집! 봉천역 남도한식 정든님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신림동맛집 및 신림역맛집 으로 인기있는 전라도음식맛집! 봉천역 남도한식 정든님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신림동맛집 남도한식 정든님은 전라도음식맛집 으로 입소문난 신림역맛집 이자 봉천역맛집 으로,

정갈하고 깔끔한 남도한식을 맛볼 수 있고, 푸짐한 팥칼국수 서비스가 제공되어 감동을 선사하는 맛집인데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신림역맛집 및 신림동맛집 남도한식 정든님을 살펴볼까요?^^

 

 

 

 

봉천역 2번출구 바로 앞 하나은행 건물 2층에 위치한 봉천역맛집! 전라도음식맛집 정든님..

 

 

 

 

15,000원 이상 주문시 팥칼국수 서비스라니 대박이네요^^

 

 

 

 

2층에 위치한 매장 입구..

 

 

 

 

넓고 쾌적한 매장 내부 모습~

 

 

 

 

홀 뿐 아니라 편안하게 앉아 따뜻하게 즐길 수 있는 좌식룸..

 

 

 

 

각종 모임 및 회식장소로 안성맞춤인 아늑한 입식룸도 마련되어 있었어요~

 

 

 

 

메뉴판이에요..

녹차와 굴비정식(15,000원) 2인분을 주문했어요~

한상차림부터 코스요리까지 다양하네요ㅎㅎ

 

 

 

 

한정식 뿐 아니라 다양한 단품요리도 많았어요~~

 

 

 

 

녹차와 굴비정식이 등장~

한상 가득 정갈한 상차림! 부담없는 가격에 정말 푸짐하죠?^^

 

 

 

 

들깨우거지볶음이에요..

구수하니 부드러우면서 담백했어요ㅎㅎ

 

 

 

 

콩자반이에요..

콩을 간장에 조려서 만든 음식으로 건강에 좋은 영양만점 콩자반!

윤기가 자르르~ 식감도 좋고 짭쪼름하니 밥반찬으로 딱 좋았어요~

 

 

 

 

멸치볶음이에요..

매콤하고 고소하니 비리지 않고 맛있었어요^^

 

 

 

 

묵은지볶음이에요..

아삭아삭 새콤하면서 깔끔하고 개운하니 밥도둑이었어요~

 

 

 

 

아삭이고추 된장무침이에요..

아삭아삭 고소하니 자꾸만 손이 가는 반찬이었어요!

 

 

 

 

시금치나물이에요..

끓는 물에 데친 시금치에 각종 양념으로 무쳐낸 전통향토음식으로,

시금치가 질기지 않고 연하면서 담백하니 좋더라구요^^

 

 

 

 

김, 양념간장, 밴댕이젓갈이에요..

특히 칼슘과 철분이 들어 있어 몸에도 좋고 매콤하고 짭쪼름하니 맛있는 밴댕이젓갈이 마음에 들었어요~

 

 

 

 

샐러드에요..

아삭아삭 신선한 양배추에 참깨드레싱이 곁들여져 고소함 가득 맛있었어요^^

 

 

 

 

간제미무침이에요..

매콤달콤하게 무쳐낸 간제미무침 위에는 고소한 깨가 솔솔 뿌려져 나왔어요~

 

 

 

 

식초 넣은 막걸리에 간제미를 담갔다가 채를 썰어 미나리, 고추장, 쪽파를 넣고 무친 요리로,

상큼하고 매콤달콤 바다의 향을 제대로 느낄 수 있었어요^^

 

 

 

 

두부김치와 갓김치에요..

 

 

 

 

보들보들 따끈한 두부 위에 매콤하고 아삭한 김치를 올려 먹으니 환상궁합이네요!

 

 

 

 

된장찌개에요..

보글보글 뚝배기에 따끈하게 제공되었구요..

양파, 대파, 무, 다시마로 국물을 내어 시원하면서 구수하고, 깊은맛을 자아냈어요^^

 

 

 

 

굴비구이에요..

큼직한 굴비 2마리가 노릇하게 구워져 나왔어요ㅎㅎ

굴비에는 양질의 단백질과 비타민 A, D가 풍부해 몸이 쇠약할 때나 야맹증, 피로회복에 도움을 주며

지방질이 적어 소화가 잘 되기 때문에 발육기의 어린이나 소화기관이 약한 노인에게도 좋다고 해요~

 

 

 

 

굴비구이를 먹기 좋게 잘라주셔서 먹기도 편하고 쫀득쫀득 맛있었어요ㅋㅋ

 

 

 

 

메뉴가 녹차와 굴비정식이라 녹차는 어떻게 나오는지 궁금했었는데요..

바로 녹차물이 따로 나오고 요렇게 밥을 말아먹는 방식이었어요!

진하고 깔끔한 녹차물에 밥을 말고 그 위에 비린내 없이 담백한 굴비를 올려 먹으니 그 조화가 예술이네요+_+

 

 

 

 

김에 밥과 양념간장만 넣고 간단하게 싸먹어도 맛있더라구요~

 

 

 

 

서비스로 제공된 팥칼국수에요..

서비스라 큰 기대 안했는데, 커다란 그릇에 1인분 식사가 될만한 푸짐한 양으로 제공되어 만족스러웠어요~

 

 

 

 

혈액 순환과 해독에 좋은 팥 국물에 맛있는 칼국수와 쫄깃한 새알심이 듬뿍~

 

 

 

 

진하고 달콤한 국물도 일품이었어요! 요즘같이 찬바람 부는 겨울철 생각나는 겨울별미인듯ㅋㅋ

전라도에는 시장마다 팥칼국수를 파는 집이 하나씩은 있을정도로 유명한 전라도 음식이죠~ㅎㅎ

전라도음식 전문점답게 잊을 수 없는 훌륭한 맛을 선사했어요~

반찬들이 하나같이 맛있고 착한가격에 푸짐한 인심과 친절한 서비스까지 마음에 쏙 들었어요!

연말연시에는 남도의 참맛을 경험할 수 있는 전라도음식맛집 정든님에서 소중한 사람과 맛있는 시간 어떠신가요?^^

 

 

 

 

* 정든님 *

[주소] 서울시 관악구 봉천동 927-5 청운빌딩 2층 (도로명주소 : 서울시 관악구 남부순환로 1730 청운빌딩 2층)

[전화번호] 02-889-9013

[찾아가는길] 2호선 봉천역 2번출구 바로 앞 하나은행 건물 2층에 위치.

[영업시간] 11:00 ~ 22:00 / 명절 휴무 

[주차가능여부] 불가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