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시회,박람회 서포터즈/서울카페쇼 카페리안 8기

코엑스 2015서울카페쇼 A홀 커피부터 델리커피콩빵 등 베이커리,디저트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엑스포럼 주최로 개최된 세계 최대 규모의 코엑스 전시회 2015서울카페쇼 A홀의 모든것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커피, 차, 음료부터 커피와 잘 어울리는 델리커피콩빵 등 베이커리, 아이스크림, 디저트까지 한번에 만나볼 수 있는 서울카페쇼 A홀!

직접 맛보고, 체험하고, 구경하고, 쇼핑하고, 정말 알차고 즐거웠던 코엑스 카페쇼~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2015 코엑스 서울카페쇼의 생생한 현장을 살펴볼까요?^^

 

 

 

 

삼성역과 봉은사역 사이에 위치한 코엑스..

위 사진은 코엑스 동문이구요.. 외관에는 서울카페쇼 안내문이 커다랗게 붙여져 있었어요~ㅎㅎ

 

 

 

 

코엑스 동문으로 입장해 직진하면 바로 보이는 코엑스 A홀..

 

 

 

 

제 14회 서울카페쇼는 코엑스 A, B, C, D홀에서 11월 12일부터 11월 15일까지 개최되었고, 입장료는 15,000원 이랍니다!

 

 

 

 

1탄에서 살펴볼 관람 테마는 바로 볼거리와 먹거리, 체험이 다양해

어느것하나 빼놓을 수 없이 매력적이었던 Hall A의 모든것을 살펴보기 위해 A홀로 입장해볼께요~

 

 

 

 

향기로운 시간을 채워줄 다양한 체험과 각양각색 전시현장~

 

 

 

 

네스카페 캐릭터와 마주쳤는데 사진을 찍자 요렇게 V 포즈를 취해주는 센스~ 너무 귀엽네요^^

 

 

 

 

제이앤커피 ( http://www.jandcoffee.co.kr/ ) 에요..

제이앤커피는 오랜 기간 축적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전세계 유명 산지에서 직수입한 최상급의 생두 만을 제공하는 업체로,

전문화되고 차별화된 자체 로스팅 과정을 거쳐 생산된 제이앤 커피는 최고의 맛과 풍미를 경험할 수 있었어요!

Q-Grader, Barista 등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모여 전문화된 자체 로스팅 시스템을 구축해 전문화되어 좋은것 같았고,

당일 주문시 당일 로스팅, 1년이내 수확한 New Crop 사용, 신선도 유지를 위한 아로마 벨브 부착,

최고 등급의 커피만을 사용, 일정한 품질의 균일한 로스팅 덕분에 어떠한 커피 메뉴와 장소에서도 잘 어울릴듯 하네요!

 

 

 

 

가장 인기가 높은 롱블랙(Long Black)은 Kenya Peaberry와 EI Salvador 등 프리미엄 커피의 조화로

풍부한 향미와 밸런스가 뛰어난 커피라고 해요~

 

 

 

 

세계 유명 커피 산지에서 직수입한 최상급의 생두만을 선별, 보관, 로스팅 과정을 통해

원두 한 알, 한 알로부터 최상의 맛과 향이 우러나 미각을 만족스켜주는 커피 굿!!

업체마다 머신에 따라 커피 맛이 달라지는데, 제이앤커피는 주문에 맞게 메인 고객 취향에 따라

10가지 블렌딩 방법, 로스팅 기법을 다르게 해서 기호에 딱 맞춰주는 맞춤형 커피라 더욱 끌리는것 같아요~

 

 

 

 

정말 다크초콜릿을 한 입 베어 문 듯 입 안 가득 고소함이 부드럽게 녹아들어 그 풍미가 예술이었어요~

영업사원을 없애 비용을 절감하는 대신 최고 등급의 품질로 훌륭한 맛을 선사한 제이앤커피는

홍천 대명비발디파크에서 5년째 만나볼 수 있고, 호텔 및 레스토랑 15곳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고 해요!

또한 카페쇼를 통해 직접 소비자를 만나 대화하는 즐거움과 더불어 축제를 즐기는 기분이라 내년에도 참석할 예정이라고 해요~

 

 

 

 

롱 블랙은 케냐 피베리와 인도네시아 만델링, 엘살바도르 등의 조화로 달콤함과 고소함이 매력적인 커피이자,

5가지 블렌딩으로 풀바디 바디감에 와일드한 느낌으로 향이 풍부해 잔향이 오래남아 기분이 좋았구요..

쓴 맛이 없어 딱 제 스타일이었어요~ 라떼나 카푸치노, 아이스커피를 만들어도 좋겠어요!

너무 맛있어서 앞으로 롱 블랙 에스프레소 볶은커피를 집에서도 즐겨 먹으려구요^^

건조하고 서늘한 곳에 보관하면 되고 유통기한도 1년으로 넉넉해 마음에 들더라구요~

 

 

 

 

아이빈 ( http://www.ilovebean.com/ ) 이에요..

아이빈은 더치커피 전문회사로 아이빈만의 독자적인 시스템으로 추출하기에 항상 일정한 맛과 품질을 유지하는 업체에요..

더치커피는 마일드한 제품으로 로스팅 포인트, 분쇄도, 추출시간과 더불어 물이 중요한데,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정수기 물은 시간이 흐를수록 오염되어 아이빈에서는 생수를 사용한다고 해요!

또한 더치커피가 보편화되어 성장 가능성이 높은데 로스터리카페에서 취급하는 더치머신의 위생 문제가 대두되어

저온살균기를 배치해 안전한 먹거리에 기여할 예정이라니 앞으로 더치커피 시장이 더욱 발전할 것 같네요^^

 

 

 

 

더치커피 500ml가 16,000원인데 행사가로 저렴하게 10,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니 이런 기회 놓치면 안되겠죠?ㅋㅋ

 

 

 

 

더치커피는 원산지별 최고의 생두를 선별하여 생두 각각의 특성을 잘 살려 로스팅 한 후 더치커피를 추출하는데

브라질 산토스는 초콜릿 향이 강하고 부드러우며 캐러멜과 초콜릿 맛이 특징인 커피이고,

케냐 AA는 쌉살한 맛과 캐러멜과 캔디 같은 단 향기가 특징인 커피이며,

이디오피아 예가체프는 열대 과일의 진한 향기와 강한 신맛이 특징이며 풍부한 꽃향기가 매력적인 커피,

콜롬비아 수프리모는 꽃향이 나고 포도나 무화과를 연상시키는 향기와 단맛이 나는 것이 특징인 커피라고 해요~

 

 

 

 

과테말라 안티구아 더치커피 500ml 에요..

더치커피는 집에서도 먹기가 참 편한 액상커피라 마음에 쏙 들더라구요~

 

 

 

 

스모키한 향과 달콤한 초콜릿의 향미가 예술이었어요~

바디감과 단맛이 참 잘 어우러져 매력적인 커피로 하루에 한잔씩 마시고 있어요~~^^

20대후반에서 50대초반 여성을 타겟으로 한 제품으로 저부터 동생, 어머니까지 모두 반했답니다!

 

 

 

 

푸르메다 ( http://www.purumeda.com/ ) 에요..

'자연과 진실 그리고 함께' 를 실천하고자 하는 업체로 아름다운 한국의 자연을 온전히 담은 제품을 전달하려고 노력하는 곳인데요..

우리 땅에서 나고 자란 신선하고 안전한 100% 천연원료와 유기농원료를 사용하는 '자연' , 

섬세하고 따뜻한 엄마의 마음으로 고객에게 다가가는 '진실' ,

자연친화적인 기업경영과 함께 생산자와의 공정한 분배를 실천하는 착한 기업 '함께' 까지 실천하는 모습이 마음에 들었어요!

또한 푸르메다는 최초로 감귤꽃을 홍차, 녹차에 접목한 특허 기술을 보유하였으며,

2013년 농식품부장관상을 수상, 할랄인증, 미국 FDA 식품안전성 TEST(잔류농약검사, 영양성분검사)를 통과한 제품으로

안심하고 믿고 먹을 수 있는 좋은 제품 같더라구요~ㅎㅎ

 

 

 

 

감귤꽃 화차는 제주의 유기농 감귤꽃(생화)를 준비하고, 1차 가공된 차엽, 녹차나 홍차를 준비한 다음,

준비된 생화를 다듬어 차엽에 음제과정을 거친후 건조시켜 제작된다고 해요~ㅎㅎ

쓰고 떫은 맛이 덜하며, 높은 품질의 어린 차잎을 사용해 찻잔 속에서 파릇파릇한 자연그대로를 만나볼 수 있었고,

유기농 밭에서 키운 제주 천연 감귤꽃을 사용하여 부담스럽지 않은 천연그대로의 부드럽고 달콤한 깊은 맛과 향이 가득해 좋았어요!

들꽃으로 떫고 쓰고 텁텁하고 밍밍한 맛을 잡아내고, 감미료, 향료, 합성착향료 없이 자연 원료와 블렌딩을 가미해

달달하면서 끝맛이 깔끔하니 제 입맛을 사로잡았어요^^

2013년 10월 카페쇼와 함께 런칭한 푸르메다는 매년 카페쇼를 통해 고객과 직접 커뮤니케이션 및 소통하고 있고,

탐앤탐스 홍차 원료 납품 및 두레 생협, 핫트랙스, 쿠팡 등에서 접해볼 수 있으며,

앞으로 백화점 입점 및 수출까지 확대할 예정이라고 하네요ㅎㅎ

 

 

 

 

국내산 홍차 60%, 국내산 제주 감귤꽃 20% 함유 푸르메다 제주 감귤꽃 나애홍차,

국내산 녹차 80%, 국내산 제주 감귤꽃 10% 함유 푸르메다 제주 감귤꽃 나애녹차,

국내산 지리산 완전 발효차 20%, 작약 16% 함유 푸르메다 지리산 개안차,

국내산 홍차 70%, 국내산 안동 국화꽃 20% 함유 푸르메다 안동 국화꽃 홍차까지

한국의 천연원료를 사용한 자연친화적인 프리미엄 나애차..

조선 불교통사(1918년)에 보면 '조선의 이름난 차로서 제주도의 귤화차는 모두 귀한 것인데도 사람들이 잘 모른다.' 고

안내되어 있을 정도로 좋은 차네요~ㅎㅎ

 

 

 

 

오후가 가벼워지는 나애홍차 한 잔~ 20~30대 직장인들의 필수차가 될듯ㅋㅋ

맛과 향을 한꺼번에 즐기기 위해서는 펄펄 끓는 100℃ 물을 준비하고, 찻잔에 물을 조금 붓고 10초간 예열 후 물은 버린 다음,

예열한 찻잔에 티백을 넣고, 뜨거운 물 200ml를 붓고, 2분정도 우려낸 후 티백을 제거하고 마시면 좋구요..

시원한 냉차를 즐기기 위해서는 펄펄 끓는 100℃ 물을 준비하고, 컵에 물을 조금 붓고 10초간 예열 후 물은 버린 다음,

예열한 컵에 티백을 넣고, 뜨거운 물 50ml를 붓고, 2분정도 우려낸 후 찬 물 100ml를 부은 다음, 티백을 제거하고 마시면 좋네요^^

홍차의 쓰고 떫은 맛은 사라지고 천연의 달콤한 향미를 느낄 수 있었고, 시간이 지나도 부드러움과 향이 오래 지속되더라구요!

또한, 보통 차가 따뜻해야 맛있는데 나애차는 따뜻할때는 물론, 식어도 맛있어서 참 신기했어요^^

차를 싫어하는 분들도 부담 없이 맛있게 차를 음미할 수 있을 것 같았어요ㅎㅎ

 

 

 

 

웰파인 ( http://wellfine.co.kr/ ) 이에요..

건강을 선물하는 기업으로, 웰파인은 식품, 화장품, 헬스뷰티기기등을 전문적으로 제조, 유통하는 회사에요..

'고객의 건강한 삶에 이바지하고 건강산업의글로벌리더가 되는것이 우리의 이상이다' 라는 비젼으로

존경과 사랑을 받는 행복한 삶을 제공하는 기업이 되고자 한다고 하네요~

용팔이 간호사 문지인씨가 모델로 톡톡튀고 젊은 감각으로 유니크한 제품을 사려 앞으로 활발하게 홍보할 예정이라고 해요~

 

 

 

 

레몬, 레드자몽, 아로니아, 자몽 등 다양한 음료를 직접 맛볼 수 있는 기회 굿!!

식품 제조업 16년 노하우를 진한시리즈에 투여해 2년전 런칭해 12가지 제품이 출시되었다고 해요~

향후에 강원도 횡성 공장 이전 및 스무디 전문 가공 공장으로 자체 기술력을 통해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하네요ㅎㅎ

 

 

 

 

자몽주스를 먹어보았는데, 과육이 들어있어 식감이 풍부하고 맛도 훌륭했어요~

 

 

 

 

웰파인 진한 아로니아베리에요..

당시럽류나 음료베이스가 아닌 과채음료로 허가된 과육이 살아있는 고퀄리티 음료베이스 대용량 제품이에요~

요즘 슈퍼푸드로 각광받고 있는 건강에 좋은 아로니아 혼합베리 농축액으로 건강하게 즐길 수 있겠죠?ㅎㅎ

앞으로 진한 웰파인 파인애플, 청사과, 체리 등 진한시리즈가 2016년 출시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또한 카페 점주를 위한 웰파인몰도 내년 1월쯤 오픈 예정으로 B2B가격으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을것 같더라구요~

 

 

 

 

글로벌제너레이션 ( http://www.waterlime.co.kr/ ) 이에요..

전 세계는 무역 자유화로 인하여 점차적으로 하나의 세상으로 되어 가고 있는데,

(주)글로벌 제너레이션은 이러한 변화와 더불어 아직 경험해 보지 못한 다양한 먹을거리와 마실거리들을 제공하고자 한다고 해요~

지속적인 상품개발과 합리적인 가격, 그리고 안정된 상품 공급력을 바탕으로 경쟁하는 업체인데요..

1888년 생산 그라니니 공급사의 프랑스 파고주스, 노아주스 공급사의 호주 노아주스 수입음료를 유통하고 있었어요~

 

 

 

 

유럽주스는 파고로 통한다!

120년 이상의 역사를 간직한 유럽주스의 상징 파고주스에요~

 

 

 

 

주스의 트랜드를 바꾸는 노아주스에요..

디자인, 맛, 건강 어느것도 놓치지 않은 100% no concentrate, 0% added sugar, 0% artificial 제품이에요!

 

 

 

 

파고 애플쥬스, 파고 오렌지쥬스, 파고 자몽쥬스, 파고 블랙커런트쥬스, 파고 망고쥬스에요..

호텔, 카페 등 20~30대 여성을 타겟층으로 하는 음료답게 병도 참 예쁘더라구요^^

 

 

 

 

파고 자몽쥬스에요~ 붉은 색감도 참 예쁘죠?ㅎㅎ

게다가 보존료, 색소, 인공화학물이 일체 첨가되어 있지 않아 안심하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어 참 좋았어요~

현재 파고주스는 현대백화점, 갤러리아백화점 및 강남권, 강북권 카페에서 만나볼 수 있고,

노아주스는 던킨도너츠, 아티제커피, 브레드앤서플라이, 현대백화점, 갤러리아백화점,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앞으로 브랜드 빌딩으로 백화점 및 편의점에도 진출할 예정이라고 해요!

 

 

 

 

리뉴얼라이프 ( http://www.renewallife.com/ ) 에요..

물맑은 양평에 소재한 회사이자, HACCP인증, G마크 등 인증업체로서

친환경 농법으로 재배한 쌀을 바로 도정하여 만든 친환경 쌀과자, 유기농 쌀과자, 루이보스티, 초클릿청국장 등을 생산하며,

백화점, 대형마트, 유아용품점, 유기농매장 등에 유통하고 있는 업체에요..

 

 

 

 

김, 시금치, 딸기요구르트, 단호박, 치즈, 바나나 등 또또맘마 6종 과자 등이 진열되어 있었고,

물맑은 양평 유기농현미로 담백하고 새콤달콤 맛있는 과자도 맛볼 수 있었어요~

 

 

 

 

유기농루이보스티, 허니루이보스티, 유기농베이비 루이보스티, 유기농루이보스티 등 유기농루이보스티류에요..

無카페인 발효차이자 미네랄/SOD 함유, ECOCERT인증 유기농원료로

신생아부터 임산부까지 안심하고 마실 수 있는 베이비루스보스차~~

 

 

 

 

리뉴얼라이프 유기농 베이비 루이보스티와 유기농 루이보스티에요..

루이보스는 남아프리카 세다르버그 산맥 고원지대에서 자라는 콩과 식물에 속하는 침엽수로 잎을 잘라 발효시킨 발효 차로,

각종 미네랄을 함유하고 있으며 카페인이 없고 자극적이지 않아 임산부, 자라나는 어린이들과 유아들에게도 잘 어울리며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편안하게 안심하고 즐길 수 있는 부드러운 맛의 유기농 루이보스 원료로 만든 고급 발효 차에요..

 

 

 

 

최상 품질의 유기농 루이보스 잎을 발효하여 카페인 없고 자극 없는 리뉴얼라이프 유기농 루이보스티~

국립농산물품질관리원의 유기농 인증기관인 독일 BCS에서 인증받은 유기농루이보스 원료를 남아공으로부터 직접 수입하여

한층 더 제품의 질을 높이고, 유기가공 식품 인증을 받은 제조 시설에서 만든 제품으로 유기농 제품을 선호하는 제게 딱이었어요!

티백을 찻찬에 넣고 끓인 물 100~150ml를 부운 후 1~2분 경과 후 진홍색으로 충분히 우려내 마시니

부드럽고 향기로운 루이보스를 즐길 수 있었고, 온가족이 물처럼 안심하고 마실 수 있는 좋은 차 같아 마음에 들었어요^^

현재 신세계백화점, 현대백화점, AK백화점, 갤러리아백화점, 롯데백화점부터

홈플러스, 롯데마트 등 대형마트와 유아용품전문매장, 유기농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고 하네요ㅎㅎ

 

 

 

 

엔자임팜 ( http://www.enzymefarm.com/ ) 이에요..

태어나면서 아토피가 걸린 딸을 위해 설탕 및 첨가제를 넣지 않고 단맛을 낼 수 있는 곡물당을 제조하는 회사로,

곡물당을 활용한 무설탕 잼 과 무설타 고구마라떼 타먹는 두유를 생산하고 있으며 국내산 석류농장 4만평을 운영하고 있다고해요~

엔지니어로 일하던 젊은 아빠는 태어난지 3개월만에 아토피에 걸린 딸을 위해 귀농을 했다고 해요..

물 좋고 공기 좋은 고흥에서 자연치료와 병원치료를 병행했지만 아토피를 치료하기란 쉽지 않았는데요..

그러던 어느날, 설탕과 조미료가 들어간 음식을 먹으면 아토피 발진이 생긴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딸이 건강하고 맛있게 마음껏 먹을 수 있는 천연 곡물당을 개발하게 되었다고 해요~

아빠랑은 현재 곡물당, 무설탕 잼, 고구마 라떼, 석류 진액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KBS 드라마 직장의신에 협찬브랜드로 출연, 지난해에는 대통령에게 소개될 정도로 인정받는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다고 하네요^^

 

 

 

 

딸사랑 석류원액, 타먹는두유, 자색고구마 라떼, 밤고구마 라떼 제품이에요..

음료 뿐 아니라 다양한 소스와 토핑, 고구마빙수, 케이크 및 제과용 필링으로도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하다고 해요~

 

 

 

 

장건강에 도움이 되는 수용성 식이섬유를 포함한 만능요리 유자 곡물당, 오곡 곡물당,

유기농 고구마잼, 유기농 딸기잼, 아빠랑 유자조청 제품도 만나볼 수 있었어요~

아빠랑 곡물당은 보리낱알의 아밀라아제 효소를 최고로 활성화시켜 물과 가열하여 추출해낸 건강한 천연곡물당으로,

아빠랑만의 건강한 당 추출방식으로 제작하여 곡물의 영양소와 성분이 그대로 살아 있어 설탕을 대신하기 좋겠어요^^

 

 

 

 

화학당 및 첨가제를 쓰지 않고 곡물당과 국내산 고구마만을 사용해 정성껏 만든 딸사랑 0% 고구마라떼 페이스트,

딸사랑 0% 자색고구마라떼 페이스트, 아빠랑 유기농 딸기잼이에요..

설탕 및 고구마향을 사용하지 않고 만든 정직한 라떼음료로

설탕 등 인공감미료 대신 국내산 곡물로부터 추출한 천연곡물당을 사용해 인공적인 단 맛이 나지 않고

본래 고구마의 달콤함과 곡물의 고소함을 함께 즐길 수 있어 좋았어요^^

라떼 1 : 우유 3 비율로 브렌딩하여 라떼, 스무디, 드레싱 등 다양하게 활용해 맛있게 즐기기 좋은것 같아요!

 

 

 

 

깐깐한 아빠가 딸의 아토피를 걱정하여 천연곡물당과 유기농딸기로 만든 유기농 딸기잼을

비스켓이나 쿠키 위에 올려 카나페로 맛있게 먹고 있어요~

건강하고 맛도 좋지만, 무엇보다 저도 아토피가 살짝 있는데 정말 많이 도움이 될 것 같아요ㅎㅎ

조만간 www.fathers-hill.co.kr 사이트에서도 만나볼 예정이라고 하네요~

 

 

 

 

카야코리아 ( http://www.kayakorea.co.kr/ ) 에요..

2006년 싱가포르 카야하우스 카아잼 수입공급을 시작으로 영국 필굿주스, 솔리몬 레몬즙, 영국 힐든탄산수,

스위스 하코커피를 수입공급하는 회사로 성장하고 있는 업체로, 카페쇼 초창기부터 계속 참가했다고 해요~ 

차별화되고 품질좋은 해외식품을 찾아 한국에서 브랜딩하고 마케팅하여

시장을 창조하고 리드하는 기업으로 성장하고자 한다고해요~

'맛있는 건 더 맛있어져야 한다.' 라는 모토가 시선을 확 사로잡더라구요ㅎㅎ

 

 

 

 

카야하우스 카야 그린, 카야하우스 카야브라운, 2입세트 등 카야코리아 제품들이 진열되어 있었어요~

무합성보존료, 무인공색소, 무인공향료, 무전분의 프리미엄 카야를 한국에서도 즐길 수 있어 너무 좋네요ㅎㅎ

 

 

 

 

카야하우스 프리미엄 카야그린, 카야하우스 프리미엄 카야브라운 이에요..

카야는 코코넛밀크, 계란, 판단잎으로 만든 싱가포르 전통 스프레드로,

주로 카야토스트와 번 등에 활용해 즐기기 좋고 고소하면서 달콤하니 맛있더라구요~

시식행사를 통해 한층 더 가까워지고 좋은 품질의 맛있는 잼을 경험할 수 있어 만족스러운 시간이었어요^^

 

 

 

 

Cherry's Choice에서도 핫아이템으로 선정된 물타지 않은 솔리몬 레몬즙이에요..

지중해 스페인 100% 착즙레몬즙으로 레모네이드 시음회도 열려 한잔 마셔보니

상큼하고 깔끔하니 진정한 레몬을 경험할 수 있어 구매욕구가 막 생기더라구요ㅎㅎ

레몬을 짜서 다양한 음식에 활용시 솔리몬 레몬즙을 이용하면 참 좋겠더라구요~

쿠팡, 위메프, 오픈마켓에서 만나볼 수 있는데 쿠팡에서는 1위까지 달성할 정도로 인기가 굉장하고

솔리몬 레몬즙은 디톡스 다이어트로도 좋다고해요!

 

 

 

 

15,000원짜리를 10,000원에 만나볼 수 있었던 카야하우스 2입세트,

그리고, 스프레드톡 크리미 피넛 버터(땅콩버터), 솔리몬 스퀴즈드 레몬, 카야하우스 카야잼 일회용 포션이에요..

 

 

 

 

카야하우스 프리미엄 카야그린을 비스켓이나 쿠키 위에 올려 카나페를 즐기니 고소하면서 달콤한 맛이 더해져 더욱 맛있네요^^

코코넛밀크와 계란, 천연 재료로 서양의 바닐라와 같은 역할을 해주며 담백한 향을 더해주는 허브잎인 판단잎 등

천연재료를 사용하고 일체의 화학 첨가물이 들어가지 않아 누구나 안심하고 즐길 수 있으며

계란의 영양과 코코넛의 풍부한 맛으로 식사대용이나 아이들 간식으로도 안성맞춤인 것 같아요!

롯데백화점, 현대백화점, 신세계백화점, 이마트, 롯데마트에서 만나볼 수 있고,

뚜레쥬르 카야번과 죠샌드위치에서도 카야토스트 메뉴가 인기라고 해요ㅎㅎ

또한 이번 기회를 통해 기존의 제품을 더 알리고 시장을 확대해 틈새시장을 공략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곤트란 쉐리에 코리아 ( http://www.gontrancherrier.kr/ ) 에요..

곤트란쉐리에는 프랑스 파티시에 집안의 4대로 태어나 정식 공부를 마친 후 21세부터 미슐랭 3스타 레스토랑에서 견문을 넓혔으며,

프랑스 베이커리 TV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인기 스타 쉐프라는 사실 알고 계시나요?

프랑스 베이커리 명가 곤트란쉐리에는 프랑스에서 가장 사랑받는 젊은 베이커리 쉐프 Gontran Cherrier에 의해 시작되었다고 해요~

프랑스 현지의 재료와 곤트란 쉐리에만의 차별화된 감각적인 레시피로 주목받고 있으며,

국내에서는 특히 크로아상이 훌륭한 평가를 받고 있죠~ㅎㅎ

곤트란 쉐리에 코리아는 프랑스에서 와서 작년 7월에 런칭했으며, 서울에 13개 매장이 있고, 올해 안에 2개 매장이 추가되며,

내년에는 부산 신세계 센텀에도 오픈할 예정이라고 해요~

 

 

 

 

곤트란 쉐리에 베이커리 맛의 비결은 바로, 독점 직수입 프랑스 정부 공인 밀가루라고 해요!

공식 프랑스 정부 인증 밀가루로 다소 비싸더라도 최고의 품질을 보장하고 있어

프랑스 국민의 80% 이상이 라벨루즈 공식인증마크를 신뢰하고 있다고 해요~

곤트란 쉐리에 블랑제리는 라벨루즈 마크를 획득한 T45, T65 밀가루를 주로 사용한다고 하네요ㅎㅎ

프랑스 전통 프리미엄 빵 브랜드를 이번 전시회를 통해 만나볼 수 있어서 참 좋았어요~~!

 

 

 

 

전시회 현장에서 바로 만들어주는 신선한 베이커리 크루아상을 먹어보았어요~

세계적으로 유명한 프랑스 버터와 프랑스 밀가루를 사용한 패스츄리에 곤트란 쉐리에만의 레시피로 완성된 베스트 메뉴죠!

정통과 새로움을 조합하여 세계인의 입맛을 놀라게 한 프랑스 베이커리 명가 곤트란쉐리에!

국내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프랑스 현지의 재료와 곤트란쉐리에 블랑제리만의 차별화된 감각적인 레시피로 만들어진

파리의 맛을 직접 느껴볼 수 있었어요ㅎㅎ

 

 

 

 

우와~ 이렇게 바삭한 크루아상은 처음이에요~ㅋㅋ

겉은 바삭바삭! 속은 부드러운 버터의 풍미가 가득해 그 맛이 일품이었어요!!

버터의 품질을 최고로 만들 수 있는 최상급 우유만을 사용해 풍미가 뛰어나고 영양가 높은 최고급 품질의 버터라 확실히 다른듯!

밀의 껍질에는 많은 영양소가 함유되어 있는데, 양질의 비타민, 섬유질이 포함된 밀의 껍질을 포함한 밀로 가공하면

풍부한 영양소의 밀가루는 흰색이 아닌 베이지색을 띈다고 해요~ 그래서 영양소가 풍부해 밀가루색이 베이지색이었나봐요^^

 

 

 

 

델리스 ( http://www.delimanjoo.com/ ) 에요..

델리만쥬는 1998년 한국에서 시작되어 15년이상 한국의 대표 즉석식품으로 자리 잡은 유명한 브랜드죠~

서울, 부산 등 대도시의 지하철역과 용인휴게소, 덕평휴게소 등 고속도로 휴게소, 터미널, CU편의점 등에서

델리만쥬 특유의 달콤한 냄새를 맡을 수 있을 만큼 국민 간식이라 자부하는 업체로,

자동 생산 설비와 뛰어난 맛은 현재 70개국 200여개 도시에 수출이 되어 있으며, 지금도 각국에 전문 매장을 넓혀가고 있다고해요..

이제 한국인의 입맛을 넘어서 세계인의 입맛과 식품 산업을 이끌어 가는 주식회사 델리스!!

 

 

 

 

온도설정확인 후 반죽을 투입하고 2분30초가 경과하면 제품을 꺼내 건조시키면 델리 커피콩빵 완성!

커피콩빵으로 채우는 커피한잔의 여백~~ 디저트메뉴나 세트메뉴에 최적이고

1평 소규모도 창업이 가능해 수익성도 참 좋을 것 같더라구요^^

앞쪽에 보이는 커피콩빵 기계는 디지털 온도조정 및 타이머 조정으로 매장에 맞게 온도와 시간조정이 가능하다고 해요~

몰드 교체형으로 유지보수가 용이하고 매장 특성에 맞는 델리만쥬, 호두과자 등의 추가 접목도 가능하다니 1석2조인듯!

 

 

 

 

독특한 커피콩 형태로 맛도 향도 완전한 커피를 연상케 하는 커피콩빵!

델리만쥬를 워낙 좋아하는데 카페쇼 컨셉에 맞춰서 새롭게 선보인 커피콩빵도 너무 매력적이라

커피맛과 아이들도 좋아할만한 플레인맛을 요렇게 집에서 간식으로 즐기기 있어요^^

 

 

 

 

20~30대 여성을 주 타겟층으로 전 연령층을 아우르는 커피콩빵~ 180도 회전형으로 통통한 입체모양이 매력적이더라구요~

아몬드 분말로 만들어 겉은 바삭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한입사이즈의 고급 케이크로,

은은한 커피향이 길게 지속되어 풍미가 예술이었어요! 그래서 차갑게 먹어도 더욱 맛있는 느낌이었어요!

커피와 함께 즐기기 안성맞춤인 커피콩빵 대박인듯ㅋㅋ

강남구청역, 도곡역, 잠실역 등 지하철역에서 만나볼 수 있고, 올 겨울에는 스키장에서도 선보일 예정이라고 하네요ㅎㅎ

또한 커피의 본고장 인도네시아와 베트남 등 해외산업 바이어 커넥션을 통해 해외에도 수출하고

제3의 새 상품도 개발 예정이라고 하니 더욱 기대되는군요ㅋㅋ

참고로, 델리커피콩빵 온라인 사이트는 http://delicoffeebeanbread.modoo.at/ , http://kongbbang.alldaycafe.kr/ 랍니다!

 

 

 

 

씨앤디 베이커리 (C&D BAKERY) 에요..

씨앤디베이커리는 생산되는 모든 제품에 방부제와 지속제를 사용하지 않고 안전과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100% Hand made 업체로, 언제나 싱그러운 아침처럼 건강함을 추구하는 베이커리라 마음에 쏙 들었어요ㅎㅎ

고퀄리티 수제구움과자로 커피빈, 커피베이 및 국내 유명 커피 전문점에서 만나볼 수 있지만,

개인 카페 및 프랜차이즈도 납품하고 싶어 코코벨이라는 자체 브랜드를 만들었다고 해요~~

성남시의 제과 제빵 소공인 특화지원센터를 통해 지원받아 전시회 준비가 어려운데

쉽게 준비하고 접근할 수 있었다니 성남산업진흥재단 멋지네요!! 덕분에 퀄리티 높은 제품을 만나볼 수 있어서 참 좋았어요^^

 

 

 

 

코코벨(Cocobel)은 씨앤디 베이커리의 프리미엄 브랜드로,

어린아이가 좋아하는 리얼초코칩쿠키, 20대가 좋아하는 바질치즈쿠키, 당근사과칩쿠키, 40대가 좋아하는 펌킨쿠키 부터

모카청크칩쿠키, 크랜치아시드쿠키, 플레인, 초코비스코티, 바질쿠키, 모카빈쿠키까지 모든 연령층을 소화할만한 쿠키가 가득~

 

 

 

 

대표제품인 6종 쿠키와 리얼브라우니가 멋스럽게 진열되어 있었어요~

 

 

 

 

쿠키 1Box(6종)이 8,000원인데 5,000원에 카페쇼 특별할인 너무 매력적이었어요!

 

 

 

 

펌킨쿠키, 크랜치아시드쿠키, 리얼초코칩쿠키, 당근사과칩쿠키, 모카청크칩쿠키, 바질치즈쿠키에요..

크림치즈베이스의 소프트하고 진한맛이 일품이었어요~ 정말 다른곳에서 맛보기 어려울 훌륭한 맛에 감탄이 절로 나오더라구요ㅎㅎ

또한 생두를 직접 갈아 만든 모카청크칩쿠키도 매력적이었어요!

 

 

 

 

리얼브라우니도 1 Box(4개)가 8,500원인데 역시 5,000원에 특별할인! 이런 기회 놓치면 안되죠ㅋㅋㅋ

쫀득쫀득 달콤하니 진한 맛을 느낄 수 있어 리얼브라우니 대만족이에요^^

씨앤디 베이커리 사이트는 현재 준비중이며, 앞으로 대기업납품 및 코코벨이라는 자체 브랜드로 프랜차이즈납품 예정이라고 해요~

 

 

 

 

주식회사 르뺑 ( http://www.lepaincake.com/ ) 이에요..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100% 주문생산방식으로 재료부터 건강한 베이커리 업체에요..

100% 주문 생산 방식의 선 주문 후 생산해 더욱 신선하게 즐길 수 있고, 수제 냉동 시스템을 겸비했으며,

다년간의 노하우로 고품질 제품 생산으로 특 1,2급 호텔 및 대형 컨벤션, 백화점 매장 입점,

꾸준한 브랜드 및 제품 개발에 따른 다양한 신제품을 만나볼 수 있고 다수의 인증서까지 보유한 브랜드였어요!

 

 

 

 

스트로베리 마시멜로케이크, 초코 마시멜로케이크, 크랜베리 치즈케이크 1조각, 녹차/초코 미니 머핀 등

다양하고 예쁜 건강한 베이커리가 쇼케이스에 진열되어 있었어요..

B2B만 하다가 B2C도 하고자 이번 쇼에 참가하게 되었다는데요,

30~40대 여성을 타겟층으로 달지 않은 디저트를 선호하는 트렌드에 맞춰 유명해질 것 같았어요!

 

 

 

 

요거트크랜베리치즈케이크, 망고컵케이크, 치즈번머핀, 초코머핀, 넛트마들렌, 녹차머핀, 쇼콜라브라우니, 크랜베리쿠키에요..

 

 

 

 

요거트크랜베리치즈케이크에요..

100% 필라델피아 치즈크림을 사용하고, 인공색소 대신 천연과일쨈을 만들어 사용하는 등 재료가 참 좋아 믿고 먹을 수 있겠어요!

부드럽고 달콤하면서 촉촉하니 입안에서 사르르~ 녹아내려 정말 맛있게 먹은 케이크고 또 먹고싶은 맛이었어요^^

카페쪽으로 판매를 주력하여 앞으로 홈페이지와 인터넷에서도 판매 예정으로 내년 3월정도에는 만나볼 수 있을듯 했어요ㅋㅋ

 

 

 

 

델로스치즈케익 ( http://www.deloscake.com/ ) 이에요..

델로스의 이야기는 기원전 776년 그리스 델로스 섬에서 만들어진 최초의 치즈케익에서 시작되는데요..

그리스 시대를 풍미하는 이 치즈케익은 로마의 신전에 바치던 신성한 음식이기도 하였다고 해요..

델로스는 치즈케익의 근원지인 그리스 델로스 섬의 어원을 담아 치즈케익의 근원지가 되고자 만든 고급 베이커리 브랜드로, 

가장 치즈케익 다운 치즈케익을 만드는 업체였어요~

 

 

 

 

타르트 9종, 치즈케익 미니, 체리뉴욕치즈케익 등 타르트와 치즈케익이 쇼케이스에 진열되어 있었어요~

엄격한 품질 관리 및 당일 생산, 당일 유통 원칙은 물론, 제품 신선도 유지를 위한 냉장 포장까지 마음에 들었어요!

신세계백화점, 갤러리아백화점 팝업스토어에서 만나보았던 그 치즈케익이라 정말 반가웠구요..

꽃피는 아침마을 ( http://www.cconma.com/ ) 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고 하네요~ㅎㅎ

 

 

 

 

프랑스산의 고급자연치즈를 원료로 사용한 치즈함량 55% 수제케익은 델로스 치즈케익은

보통의 치즈케익과 달리 온라인 냉동 치즈케익이 아니라 치즈의 깊은 맛과 부드러움이 한층 업그레이드 된 느낌이고,

촉촉하면서 진한 수제치즈 맛의 진수를 경험할 수 있었어요!

크림치즈는 55%에 밀가루 2.5%로 밀가루와 설탕 함량이 낮아 달지 않고 담백하게 즐길 수 있어 남녀노소 모두 반할듯ㅋㅋ

참고로, 먹기 전에 살짝 얼린 후 먹어보니 치즈함량이 높아 델로스 치즈케익만의 부드러움과 촉촉함을 더 느낄 수 있더라구요^^

그리고, 모카, 화이트, 복분자로 구성된 델로스 마들렌과

호두타르트, 오렌지타르트, 치즈체리베리타르트, 고구마타르트, 호두쇼콜라타르트도 간식 및 디저트로 즐기기 참 좋았어요ㅎㅎ

 

 

 

 

델로스 마들렌이에요..

조개모양으로 구운 폭신폭신한 질감의 화이트, 복분자 마들렌 케익~

담백하고 부드러워 맛있었구요.. 중간에 고소한 땅콩도 박혀 있어 식감도 참 좋았어요~

커피나 홍차와 참 잘 어울리는 부드러운 맛 굿!!

 

 

 

 

(주)쟁이 - 달콤한 휴식 이에요..

(주)쟁이는 수제 타르트 전문 생산기업으로, 타르트 13종과 파이, 마카롱 등 총 32종의 제품을 수제로 생산하고 있으며

페스트리 쉘이 아닌 비스킷 쉘로 품질과 맛을 높인 업체에요..

다양한 거래처와 백화점에서도 판매, 검증 된 제품으로 최상의 재료로 눈과 입을 사로잡더라구요~ㅎㅎ

 

 

 

 

아몬드 사과 타르트, 아몬드 피칸 타르트, 아몬드 산딸기 레어크림치즈타르트, 아몬드 크림치즈 타르트, 아몬드 아망드 타르트,

아몬드 호두 타르트, 아몬드 가나슈 타르트, 아몬드 모카 타르트, 아몬드 에그 타르트 등 다양한 종류의 타르트가 유혹하네요~!!

 

 

 

 

최상급의 부드러운 크림치즈가 가득 들어있어 20대 여성고객이 선호하는 아몬드 크림치즈 타르트,

다크초콜릿과 부드러운 생크림의 조화로 달지 않고 맛있는 아몬드 가나슈 타르트,

상큼한 사과와 고소한 아몬드가 조화를 이룬 아몬드 사과 타르트,

최상급 크림치즈의 풍부한 맛과 산딸기 퓨레의 감미로운 조화가 어우러지는 아몬드 산딸기 레어크림치즈 타르트,

에그의 부드러움과 모카의 진한 향이 조화를 이루는 아몬드 모카 타르트,

담백하고 머리를 맑게 해주는 피칸과 고소한 아몬드가 조화를 이루는 아몬드 피칸 타르트,

머리에 좋고 견과류의 보석인 호두와 고소한 아몬드가 조화를 이루는 아몬드 호두 타르트, 아몬드 아망드 타르트, 

담백한 맛이 일품인 타르트의 대표적인 메뉴 아몬드 에그 타르트까지 9개 1박스 구성이 100박스 한정 10,000원 이었어요ㅋㅋ

거래처 확보 및 비즈니스도 중요하지만 일반관람객 대상으로 저렴하게 할인판매도 시행하는 점이 좋더라구요~

 

 

 

 

아몬드 아망드 타르트에요..

고소하고 몸에 좋은 아몬드로 고급 수제파이에 속하는 타르트로 부드러우면서 촉촉하고 고소하니 맛있었어요^^

가격은 2,500원~ 3,500원 사이로 부담없지만, 고가의 재료를 사용해 품질에 자신이 있다고 하시더니 정말 그 맛이 일품이었어요!

수분 함량을 조절해 급냉후 해동하니 포근포근 부드러워지고,

고소하고 식감좋은 견과류가 듬뿍 올라가 있어 좀 더 바삭바삭 제 입맛에 딱 이었어요^^

쟁이 - 달콤한휴식은 현재 온라인 사이트 제작중으로, 제품주문은 메가커피( http://www.megacoffee.co.kr/ )에서 가능하고,

공동구매에서 구매도 가능하다고 해요.. 물론 다이렉트로 전화주문시 저렴하게 공급 가능하다고 하네요ㅎㅎ

 

 

 

 

츄이에프앤비 ( http://chewyfnb.com/main/ ) 에요..

쫄깃한 과자공장 츄이팩토리 싱가폴 브랜드 츄이주니어의 한국마스터인 (주)츄이에프앤비는

2014년부터 츄이팩토리 브랜드로 프랜차이즈사업과 학교, 법인, 뷔페, 카페 등 디저트공급사업까지 진행하고 있는 디저트카페에요~

츄이주니어는 2007년 싱가폴에서 런칭하여 영국, 카타르, 캐나다, 타일랜드, 필리핀 등 14개국에 진출한 싱가폴 슈크림 브랜드이고,

츄이팩토리는 츄이주니어의 카페컨셉으로 편안한 공간에서 츄이 퍼프는 물론, 다양한 디저트와 음료를

합리적인 가격에 맛볼 수 있는 달콤한 과자공장이에요..

전문장비와 특수유통, 전문레시피를 통해 운영자의 수고를 최소화시키며, 동시에 매장에서 디저트를 구워내는데 성공하였다고 해요!

누구나 할 수 있는 식품보다는 세상에서 카피되지 않은 맛있고 독창적인 식품으로

세계가 함께하는 글로벌디저트를 FACTORY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매력적인 업체였어요^^

기존에 16개 매장, 올해 5개 매장을 오픈하였으며, 전국에 120개가 넘는 개인 카페, 회사, 급식에서 애용하는 디저트 전문회사!!

 

 

 

 

츄이크림퍼프, 딸기치즈크림케잌, 핑크돼지 생크림케잌, 츄이마카롱, 츄이BOX, 츄이미니세트 등

맛있고 달콤한 디저트가 진열된 쇼케이스에요..

젊은 여성이 주 타겟층으로 마카롱부터 케잌까지 다양했어요^^

 

 

 

 

츄이마카롱, 딸기치즈크림케잌, 핑크돼지 생크림케잌이에요..

 

 

 

 

핑크돼지 생크림케잌이에요.. 너무 예뻐서 먹기 아까울 정도로 반해버린 디저트인데요..

돼지 귀, 코는 바삭바삭 과자 같고, 눈은 초콜릿이었구요..

부드러운 생크림과 촉촉한 케잌이 달콤하니 입안에서 살살 녹았어요^^

 

 

 

 

츄이마카롱이에요..

달콤하고 맛있어 입안이 황홀했어요~ 역시 디저트 하면 마카롱을 빼놓을 수 없는듯ㅋㅋ

전국 배송을 다시 시작하면서 홍보가 필요하고 신제품도 홍보할겸 전시회에 참가한 업체로,

앞으로 합리적인 프랜차이즈 시스템을 통해 완제품 디저트를 다 받을 수 있게 할 계획이라고 해요~ㅎㅎ

 

 

 

 

나래인터내셔널 ( http://www.granola.co.kr/ ) 이에요..

카일스 원두커피, 파우더 생산 및 유통, 영국 조단스 뮤즐리 독점 수입 및 유통, 그래놀라몰 온라인 판매중이며,

현재 국내 주요 백화점, 카페 및 호텔에서 판매중인 업체에요..

카일스는 커피 원부자재 수출입 전문 유통사로, 좋은 제품을 아웃소싱하여 Kyle's 자체 브랜드로 판매하고 있다고 해요~

기존 제품 외 신규 상품들은 모두 프리미엄 제품으로 기획하고 있으며, 커피원두와 파우더, 뮤즐리&그래놀라 3분야를 시작으로

커피 원부자재 시장에서 가장 안전하고, 건강에 유익한 제품을 공급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자세가 바람직한 것 같아요^^

 

 

 

 

시리얼 전문 그래놀라몰에서 만나볼 수 있는 조단스 컨트리 크리스피가 엄청나네요~

조단스는 영국 160년 전통의 프리미엄 건강식품 브랜드로,

열을 가해 익히거나 튀기지 않고 건조와 압착만으로 만들어 재료 자체 영양소가 그대로 살아있는 천연시리얼 제품이에요..

 

 

 

 

유전자 변형 재료를 사용하지 않고, 생산 이력제로 어떻게 재배된 작물로 만들어 졌는지 확인이 가능하며,

인공색소, 나트륨, 보존료 등이 들어가지 않은 자연 친화적 상품이라 믿고 먹을 수 있겠어요^^

 

 

 

 

제품별로 직접 시식도 하고 품질을 확인해 볼 수 있어 만족스러웠어요~

조단스 제품은 신세계백화점, 현대백화점, 갤러리아백화점, 롯데백화점, 롯데마트, GS슈퍼마켓 등에서 만나볼 수 있고,

앞으로 대형이마트와 창고형 할인마트에도 입점예정이라고 해요ㅎㅎ

 

 

 

 

유럽 인지도 1위 시리얼 브랜드 조단스의 컨트리 크리스피 딸기맛, 크랜베리&애플 프루슬리(뮤즐리 바) 에요..

학생부터 주부, 직장인까지 누구나 아침식사 대용으로 든든하게 즐기기 좋을 것 같아요~

 

 

 

 

바쁜 현대인들의 간단한 한끼 식사대용으로 최적의 영양성분을 제공하는 영양만점 제품이라 정말 만족스럽더라구요^^

시리얼 제품이 참 매력적인데 많은 분들이 잘 모르고 한정되어 있어

보다 많은 소비자와 대형 프랜차이즈 담당자에게 홍보하고 알리기 위해 전시회에 참가하였다고 하는데요,

직접 먹어보니 맛도 좋고 든든해 앞으로 즐겨 애용하게 될 것 같아요ㅎㅎ

 

 

 

 

아셀푸드 ( http://www.aserfood.com/ ) 에요..

맥시칸식재료, 피자식재료 물류서비스 및 최상의 농산물 파트까지 납품 가능한 업체로,

언제나 신선하고 안전한 제품만을 사용하고 맛있는 25년 노하우의 식자재 전문기업이에요..

종합 식자재 전문기업이다보니 종류가 무려 3천가지에 이르고,

카페를 즐겨찾는 20~30대부터 레스토랑을 찾는 가족고객까지 모두의 입맛을 사로잡았다고 해요~

반죽을 발효시켜서 원형으로 얇게 펴서 구운 또띠아가 가장 주력 제품으로,

피자도우로도 활용이 가능하며 무색소, 무방부제 100% 천연분말로 잘 부서지지 않고 부드러운 점이 매력적이며

토마틸로, 타코벨 등 이태원, 홍대, 강남의 멕시칸 레스토랑에서 만나볼 수 있다고 해요^^

 

 

 

 

감자그라탕, 주머니빵으로 불리는 피타브래드, 수제파이 등 각종 브런치류가 진열되어 있었고, 직수입 상품으로 저렴했어요!

특히, 가운데 피타브래드는 화덕에서 구운 은은하고 구수한 냄새와 내용물이 어우러지는 빵으로,

보기에는 둥근 모양이지만 빵 속은 비어져 있다고 해요..

판매보다는 홍보 목적으로 B2B에 의의를 가지고 전시회에 참가하게 되었다고 하는데 인기가 정말 굉장하더라구요ㅎㅎ

 

 

 

 

피타브래드의 가운데를 한번 잘라주면 위와 같이 주머니(포켓) 모양처럼 가운데가 열려져 있어 신기하네요~

기호에 맞는 재료를 넣어 피타샌드위치를 손쉽게 만들 수 있고, 저칼로리 빵으로 웰빙식품인듯 하네요^^

 

 

 

 

치즈 & 감자그라탕이에요..

포테이토(감자), 모짜렐라 치즈, 갈릭(마늘), 크림, 소금, 후추가 어우러진 프랑스 인기 디저트에요..

냉동보관중인 감자그라탕을 용기에 넣고, 전자렌지에서 2분정도 해동 시킨 다음,

해동된 감자그라탕에 눈꽃송이 치즈를 듬뿍 토핑한 후, 2~3분간 재가열 시키고, 기호에 따라 케찹을 곁들여 먹는 요리에요~

프랑스 레스토랑의 요리를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어 너무 매력적이고, 입안에서 사르르~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주)테이트 ( http://www.giuso.co.kr/ ) 에요..

1994년에 설립된 (주)테이트는 국내 외식시장이 국민소득 2만 달러시대에 추구되는 웰빙트랜드로 변화됨을 생각하고

1998년부터 에스프레소 커피 시장에 진출하여 서구적인 카페 매장의 운영에 대해서 다양한 경험을 하였다고 해요..

그러나 카페 구성의 매운 중요한 요소인 웰빙음식을 고객에게 제공하는데 많은 어려움을 느껴 2006년 부터 웰빙 음식인

이태리 젤라또 및 이태리 천연발효 베이커리를 고객에게 제공하기 위해 식품제조업을 운영하고 있는 업체에요~

두 업체 이탈밀 베이커리와 쥬조젤라또의 원료를 공급받고, 이태리에서 가져온 기계로

국내에서 이태리 맛을 그대로 재현하여 직접 생산하는 테이트.. 20~40대 여성이 주 타겟으로 전연령층의 사랑을 받고 있다고해요~

 

 

 

 

ITALMILL 천연발효 Bakery를 살펴볼께요..

1911년 이태리에서 설립된 100년 전통을 가진 기업이며 유럽, 아시아 등에 진출하고 있는 다이나믹한 이태리 기업으로,

이탈밀은 피자, 베이커리, 제과시장에 밀가루 등 전통적인 제품부터 천연이스트, 믹서까지 다양하게 상품을 공급하고 있으며

최고의 제품을 생산하기 위하여 가장 최고의 원료 선택과 함께 현대적인 기술을 사용하여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고 해요~

항상 높은 수준의 서비스와 시장의 수요에 맞추어 빠르게 변화하는 이탈밀..ㅎㅎ

비프랩 샌드위치, 치킨랩 샌드위치, 피칸호두파이, 찰보리빵, 에그치즈, 빅머쉬룸, 치킨 데리야끼 브리또, 비프 브리또,

핫치킨 브리또, 갈릭 허니브레드, 뉴 크로크무슈, 핫치킨크로크무슈, 크림치킨 크로크무슈, 햄치즈에그, 치킨머쉬룸, 에그베이컨,

치킨브레스트, 치즈스테이크, 단호박바통, 초코바통, 토마토치즈, 바질 & 치킨, 브리오슈, 나가사끼 카스테라,

크렌베리스콘, 단호박스콘 까지 베이커리 종류가 정말 다양하네요^^

 

 

 

 

이태리 수제 아이스크림 쥬조젤라또를 살펴볼께요..

1919년에 설립된 GIUSO는 Pastry와 Ice-Cream으로 유명한 이태리 Alto Monffeerrato지역 Acqui Terme에서

Candid Fruits 및 Gelato 등 디저트 제품 원료를 생산하는 기업으로,

500여가지 제품을 이태리 국내 뿐만 아니라 독일을 비롯한 유럽 전체와 미국, 아시아, 북미, 남미, 아프리카 등 세계 각국에 수출하여

이태리 젤라또 및 Pastry 제품의 원료로 최고의 품질을 인정 받고 있으며 오랜 전통을 지닌 대표적인 이태리 우수기업이에요~

 

 

 

 

쥬조젤라또는 젤라또의 종주국인 ITALY에서 제조되어 철저한 검증을 거친 최상그 젤라또 원료를 수입하여

국내에서 제조한 젤라또로 No Fat 혹은 적은 유지방 함유량으로 느끼한 맛이 적고 깔끔하며

유지방으로 인한 비만의 걱정을 줄이고 방부제 없는 웰빙아이스크림이자, 천연의 지중해 과일 맛을 살린 Flavor 가 매력적이죠~

알록달록 아름다운 수제 아이스크림의 향연~ 화사한 꽃이 피어난듯 오감만족 여심을 사로잡는듯^^

 

 

 

 

부드럽고 달콤한 치즈케익 젤라또에 에멘탈 치즈가 토핑된 고급 치즈케익 쥬조젤라또와

요거트 베이스에 지중해 베리의 향이 가득해 산뜻한 맛이 매력적인 뚜또보스코 쥬조젤라또에요~

이태리 수제아이스크림이라 확실히 그 맛이 일품이었고, 부드러우면서도 쫀득쫀득한 식감과 더불어 깔끔하고 맛있었어요^^

 

 

 

 

이태리 최고의 제품, 이탈밀 천연원료를 사용한 이탈밀 베이커리는 조리방법이 간편해 카페에서 손쉽게 적용 가능하고,

엄격한 관리에 의한 생산시스템으로 매우 위생적이며, 전국 배송시스템을 구축하여 매장에서 완제품을 배송받을 수 있고,

오로지 밀과 청정수로 만든 천연제품이라 믿고 먹을 수 있어 좋은 것 같아요~

뉴 크로크무슈, 바질 & 치킨 샌드위치, 치킨브레스트 샌드위치, 에그베이컨 샌드위치를 포장해 왔어요!

전자렌지에 2분30초 해동이면 완성! 샌드위치도 전자렌지에 40~50초만 조리하면 되서 편하고 좋더라구요^^

 

 

 

 

담백한 닭가슴살과 햄, 부드러운 치즈가 어우러져 정말 맛있게 먹은 샌드위치ㅋㅋ

훈제 닭가슴살에 자체 개발한 바베큐 소스가 어우러져 입맛을 돋우는 치킨브레스트 샌드위치도 흡족했어요^^

천연발효된 밀가루로 빵을 생산해 소화가 잘되고 부드러운 맛이 오랫동안 유지되며, 기존 빵보다 오래 두고 먹을 수 있고,

한국의 빵보다 쫀득한 식감과 깊은 맛과 향을 자아내며 건강에도 좋은 진정한 웰빙 베이커리 같았어요!

중소기업이지만 많은 분들에게 좋은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의 제품을 선보이고, 냉동제품이 나쁘다는 인식을 깨기 위해

이번 전시회에 참가했으며, 전국지사 유통시스템이 잘 갖추어져 편의점 및 해외 수출까지 계획하고 있다고 해요ㅎㅎ

 

 

 

 

랑 ( http://cakerang.com/ ) 이에요..

케익 및 과자류인 디저트를 만들어 개인 카페, 프렌차이즈 커피숍, 레스토랑, 기업체 등에 납품하는 회사로서

전국 배송이 가능한 물류시스템을 갖추고 있는 업체로,

첨가물을 넣지 않은 원재료에 충실한 케익을 만들어 제공하고 싶다는 생각에 공장을 만들어 서비스하기 시작했으며

업계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해요~

또한 20대 초반부터 30대 후반까지를 타겟층으로 생각하고 있지만, 요즘은 10대까지도 포함하게 되었다고 하네요ㅎㅎ

 

 

 

 

이번 전시회를 통해 신제품 아이템을 많이 알려서 공급하기 위해 참가하였다고 하는데요..

신선한 원료로 직접 만들어 건강까지 생각한 프리미엄 케이크 '랑'~ 굿!!

라즈베리치즈, 라즈베리, 녹차, 유자, 사과 등 알록달록 예쁜 아이스케익, 리얼 초코 브라우니, 크림과 크랜베리 스콘까지

눈이 즐거운 예쁜 디저트들이 쇼케이스에 진열되어 있었어요~

 

 

 

 

녹차 아이스케익 (Green Tea Ice Handy Cake) 이에요..

고소한 다쿠와즈 사이에 다양한 맛의 무스를 넣어 만든 고급 디저트 케익~

손으로 잡고 먹기도 편하고, 시원하니 입안에서 사르르 녹고 맛있었어요^^

독특하고 유니크한 컨셉의 아이스케익 정말 매력적인 것 같아요!

 

 

 

 

토탈에프앤비 부스에서는 하우스브란트 머그컵 증정 선착순 이벤트도 진행되었는데요..

전시장에서 카페티몰 가입자 선착순 100명, SNS 토탈에프앤비 부스 방문 인증 선착순 100명,

입장권 무료 나눔 이벤트 기간 동안 카페티몰 가입자 선착순 100명에게 하우스브란트 컵이 증정되어

저두 현장에서 바로 페이스북에 SNS 토탈에프앤비 부스 방문 인증을 하여 이벤트에 참여했어요!

 

 

 

 

하우스브란트 머그컵이에요..

산뜻하고 깔끔한 디자인 마음에 드네요~ 앞으로 이 머그컵에 차 마셔야겠어요ㅋㅋ

맛있고 좋은 제품을 저렴하게 만나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 무척 만족스러웠고, 앞으로도 이런 기회가 자주 있었으면 좋겠어요^^

지금까지 2015 서울카페쇼 관람후기 1탄이었습니다! 1탄에서는 A홀의 모든것을 살펴보았는데요..

2탄에서는 B홀, C홀, D홀을 모두 포함해 놓치면 후회하는 전시품 리스트를 살펴볼께요~

그럼, 또 다른 즐거움이 가득한 생생 관람후기 2탄도 많이 기대해주세요^^

 

 

 

 

* 제14회 서울카페쇼 - 14th Seoul Int'l Cafe Show (Cafe Show 2015) *

[행사장소] 서울시 강남구 영동대로 513 코엑스 Hall A, B, C, D

[행사기간] 2015년 11월 12일(목) ~ 11월 15일(일), 4일간

[관람시간] 2015년 11월 12일(목) ~ 11월 14일(토) 10:00 ~ 18:00 (입장마감 17:30)

                2015년 11월 15일(일) 10:00 ~ 16:00 (입장마감 15:30)

[입장료] 15,000원 (사전등록시 무료)

[주최] 엑스포럼, 월간커피

[공식후원] 국제커피기구(International Coffee Organization, ICO)

[전화번호] 02-6000-6719 (참가업체 문의), 6720 (참관문의)

[공식홈페이지] http://www.cafeshow.com/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