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분식맛집

[개포동 맛집/개포역 맛집]웰빙 개포5단지상가 맛집! 정성한줄 개포점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개포동 맛집 및 개포역 맛집 으로 입소문난 건강한 웰빙 개포5단지상가 맛집! 정성한줄 개포점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개포동 맛집 정성한줄은 100% 우리 농산물에 엄마의 정성을 가득 담은 김밥이 맛있기로 유명한 개포5단지상가 맛집 인데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맛과 건강을 사로잡은 개포동 맛집! 정성한줄 개포점을 살펴볼까요?^^

 

 

 

 

개포동역에서 도보 2분거리 개포5단지상가 내에 위치한 개포역 맛집 정성한줄 개포점..

엄마맘 김밥이 새롭게 시작한 정성한줄 브랜드는 정성깃든 100% 우리농산물만 사용하는 맛집으로,

대치점, 압구정점이 있는데, 이렇게 개포점에서도 만나볼 수 있어 좋았어요~

 

 

 

 

넓고 쾌적한 매장 내부 모습..

 

 

 

 

깔끔하고 아늑한 분위기 속에서 편안하게 즐기기 좋았어요^^

 

 

 

 

엄마의 고집으로 손수절여낸 生무절임, 엄마의 사랑으로 매일 신선한 청정당근, 엄마의 노력을 더한 100% 국내산 아삭우엉,

엄마의 선택 무항생제 건강달걀, 엄마의 믿음으로 고른 품질좋은 우리한우, 엄마의 손맛이 더해진 갓도정한 우리햅쌀까지

몸이 좋아하는 건강 재료가 다 모였네요ㅎㅎ

 

 

 

 

우와~ 김밥을 만드는데 무려 36시간의 정성이 깃들여져 있다니 정말 엄마의 마음으로 만든 건강한 김밥이네요!

 

 

 

 

오픈형 주방이에요..

신선한 김밥 재료가 가득~ 위생이 돋보여 안심이 되더라구요^^

 

 

 

 

비트단무지와 배추김치 코너에요..

 

 

 

 

참치마요한줄(3,800원), 돈가스한줄(3,800원), 매운견과류한줄(4,200원) 주문..

 

 

 

 

한우떡만두국(6,000원), 국물 떡볶이(4,000원)를 주문했어요~

 

 

 

 

주문한 메뉴들이 등장~

 

 

 

 

밑반찬으로 제공되는 배추김치, 비트단무지, 기본국물이에요..

특히 비트로 물을 낸 건강한 단무지가 매력적이었고, 국물도 깔끔하고 담백해 좋았어요~

 

 

 

 

맛도 영양도 가득! 매운견과류한줄 이에요..

접시에 예쁘게 담아낸 김밥 위에 깨가 솔솔 뿌려져 나왔어요~

 

 

 

 

갓 도정한 우리지역의 햅쌀을 사용해 고슬고슬하고 윤기가 자르르~ 흐르는 쌀밥에 시선이 집중되었구요..

100% 순수 국내산 재료만을 고집하고 따뜻한 정성을 가득 담아 만든 김밥이라 마음에 쏙 들었어요~

 

 

 

 

정성깃든 生무와 당근 초절임, 청정야채 오이, 깻잎, 고추, 건강한 달걀지단, 멸치와 견과류 등 푸짐한 재료에

고슬고슬 맛있는 밥과 두번 구운 청정김이 어우러져 고소하면서 살짝 매콤하니 그 맛이 일품이었어요!

청정바다의 산물 남해김을 까다롭게 엄선하여 김밥 만들기 전 두번 구워 준비해 그런지 더 고소하고 바삭했구요..

특히 무색소 단무지 조차도 믿지 못해 정성한줄만의 生무절임을 직접 담그는 점이 감동이었어요^^

 

 

 

 

국물 떡볶이에요..

국물이 자작한 떡볶이 위에 삶은계란과 김말이튀김, 송송 썰은 파, 고소한 깨가 듬뿍 뿌려져 나왔어요~

 

 

 

 

국물 떡볶이는 역시 숟가락으로 요렇게 국물과 함께 떠 먹어야 제 맛이죠~

쫄깃한 떡과 매콤달콤 국물이 어우러져 입에 착착 감기는군요^^

 

 

 

 

떡볶이에 빠질 수 없는 어묵도 냠냠~

 

 

 

 

당면이 듬뿍 들어있는 맛있는 김말이도 떡볶이 국물에 찍어 먹었어요~

 

 

 

 

역시 김밥은 떡볶이 국물에 찍어 먹어야 환상궁합이죠~ㅋㅋ

매콤달콤 촉촉함이 더해져 김밥 맛이 더욱 살아나는 느낌이었어요!

 

 

 

 

한우떡만두국이에요..

김이 모락모락~ 따끈한 한우떡만두국 위에 파와 김가루가 푸짐하게 뿌려져 나왔어요~

 

 

 

 

쫄깃쫄깃 식사로 안성맞춤인 떡국떡부터~

 

 

 

 

부드럽게 잘 익어 술술 넘어가는 만두와 계란도 함께~

 

 

 

 

진한 국물에 한우를 곁들여 국물 맛도 일품이었어요!

특히 요즘 날이 선선해져서 따뜻한 음식이 그리워지는데 아주 적절한듯^^

 

 

 

 

한우떡만두국 주문시 서비스로 제공되는 공기밥이에요..

누구나 배부르게 즐길 수 있어 마음에 드네요~ㅎㅎ

 

 

 

 

떡과 만두를 다 먹은 다음, 공기밥을 말아서 영양만점 한우고기, 칼칼한 김치를 올려 먹으니 든든하고 좋네요^^

 

 

 

 

내 가족을 생각하는 마음으로 가장 좋은 것을 담고자 하는 정성한줄 참 바람직한듯!

오로지 100% 우리 농산물에 엄마의 마음처럼 따뜻한 정성을 가득 담아 만든 김밥에 반해 2줄을 포장해왔어요~

 

 

 

 

참치마요한줄과 돈가스한줄 이에요..

 

  

 

 

바삭함이 한 입에! 돈가스한줄 이에요..

두툼하니 육질이 살아있는 바삭바삭 돈가스와 큼직한 달걀지단이 매력포인트!

달걀지단은 그날 그날 따끈하게 만들어야 제 맛이죠~

매일아침 무항생제 1등급란으로만 달걀지단을 만들어 보들보들 맛도 좋고 건강에도 최고일 것 같았어요!

 

 

 

 

고소함이 한입 가득! 참치마요한줄 이에요..

단무지 대신 제철재배한 생무와 청정당근을 보리식초에 36시간동안 절여 조리하는데,

초절임은 염장 절임에 비해 염도가 낮아 저염식으로도 좋고, 저온에서 서서히 절여져서 최고의 아삭함을 선사했어요ㅋㅋ

100% 국내산 야채와 한우 등 신선한 최고 재료를 사용해 어머니가 해주시는듯한 건강한 집밥 같아 만족스러웠어요~

게다가 포장시 제공되는 젓가락은 평범한 나무젓가락이 아닌 고급진 대나무젓가락이라 부드럽고 너무 좋더라구요ㅎㅎ

오늘은 가장 중요한 재료인 따뜻한 정성을 가득담은 엄마의 정성한줄에서 몸에 좋은 맛있는 식사 어떠신가요?^^

 

 

 

 

* 정성한줄 개포점 *

[주소] 서울시 강남구 개포로 82길 13-15 1층 (지번주소 : 서울시 강남구 개포동 186-6)

[전화번호] 02-3411-8253

[찾아가는길] 분당선 개포동역 5, 6번 출구에서 도보 2분거리 개포5단지상가 내에 위치.

[영업시간] 평일 10:30 ~ 22:00 / 주말&공휴일 9:30 ~ 21:30 / 휴무 없음

[주차가능여부] 매장 뒤쪽 공용주차장 이용

[홈페이지] http://jungsunghanjul.com/

 

위드블로그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