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차이나팩토리 TASTY CLUB 6,7기/차이나팩토리

[목동맛집추천]나가사키짬뽕 등 일본식 중화요리 맛집! 차팩 목동점!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나가사키짬뽕 등 일본식 중화요리 목동맛집추천 차팩 목동점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세계 중식 기행을 테마로 하는 차이나팩토리에서 이번에 일본식 중화요리를 출시했다는 소식을 접하고,

나가사키짬뽕과 방방지누들샐러드를 먹어보았는데요.. 담백한 맛이 일품이었어요~ㅋㅋ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나가사키짬뽕 등 일본식 중화요리가 매력적인 목동맛집추천 차팩 목동점을 살펴볼까요?^^

 

 

 

 

오목교역에서 도보 4분거리 기독교방송국 2층에 위치한 차이나팩토리 목동점..

 

 

 

 

고풍스러우면서 모던한 분위기의 매장 내부 모습..

 

 

 

 

밝은 갈색과 연한 청색의 산뜻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룸도 마련되어 있었어요~

 

 

 

 

딤섬과 디저트코너에요..

 

 

 

 

메뉴 1개당 디저트 칩 1개가 제공되는데, 이 디저트 칩으로 교환 가능한 스페셜 디저트에요..

가또 쇼콜라, 에그 타르트, 치즈 케이크, 중국식 푸딩, Fresh 과일컵, 타로 요거트, 베리 요거트까지 다양하네요~

 

 

 

 

메뉴판이에요..

나가사키짬뽕(18,900원), 방방지누들샐러드(16,900원)를 주문했어요~

 

 

 

 

주문한 메뉴들이 등장~

 

 

 

 

기본찬으로 제공되는 무우피클과 자차이에요..

 

 

 

 

인원수에 맞게 메뉴 주문시 1인 2pcs씩 무료로 제공되는 딤섬 샘플러에요..

 

 

 

 

갈비를 듬뿍 넣어 입안이 황홀한 갈비교자를 간장에 콕~ 찍어 냠냠~

 

 

 

 

통 새우가 들어있어 용 꼬리를 연상시키는 특별한 모양의 용미 하가우도 탱글탱글 쫀득하니 별미였어요ㅎㅎ

 

 

 

 

방방지누들샐러드 (Boiled Chicken with Sesame Sauce) 에요..

 

 

 

 

저온에서 부드럽게 익혀낸 닭고기와 오이, 토마토, 치커리 등 다채로운 채소가 예쁘게 담겨 나오네요~

 

 

 

 

레몬즙을 뿌려 상큼한 맛을 더해주었어요~

 

 

 

 

참깨 라유 드레싱을 기호에 맞게 적당량 부어주었어요..

 

 

 

 

쫄깃한 누들에 참깨 라유 드레싱이 곁들여져 매콤하고 고소하니 맛있었구요..

향긋한 파채가 더해져 아삭아삭 식감도 좋았어요^^

 

 

 

 

저온에서 부드럽게 익혀낸 닭고기 굿!!

 

 

 

 

아삭아삭 신선한 야채와 방울토마토도 함께 즐기기 좋았어요~

 

 

 

 

나가사키짬뽕 (White Noodle Soup with Seafood) 이에요..

은은한 촛불을 이용해 끝까지 따끈하게 즐길 수 있어 좋았어요~

 

 

 

 

뽀얗고 진한 고기 육수에 바지락, 오징어, 새우 등을 더하여 끓여낸 대표 일본식 중화요리!

 

 

 

 

껍질을 제거해 먹기 좋은 탱글탱글 새우부터 냠냠~

 

 

 

 

아삭아삭 숙주와 어우러져 쫄깃한 면발도 호로록~ 호로록~

 

 

 

 

신선한 해물과 야채, 삶은계란까지 어우러져 환상궁합이었구요..

 

 

 

 

고소하면서 깔끔한 국물 맛도 매력적이었어요!

 

 

 

 

스페셜 디저트 칩이에요..

메뉴당 칩 1개가 제공되는 방식이고, 디저트 칩으로 디저트바에서 원하는 디저트로 직접 교환하면 된답니다!

 

 

 

 

그래서 디저트로 가또 쇼콜라, Fresh 과일컵,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즐겼어요~

탄산음료, 커피, 아이스크림은 디저트바에서 무제한으로 이용 가능하다는 사실 아시죠?ㅎㅎ

 

 

 

 

가또 쇼콜라에요..

부드러우면서 초콜릿의 진한 맛이 일품이었어요!

 

 

 

 

Fresh 과일컵이에요..

파인애플, 오렌지, 수박, 메론을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 시원한 컵에 담긴 과일디저트!

알록달록 색감도 예쁘고 달콤하고 시원하니 마음에 쏙 드네요~

 

 

 

 

입에 넣는 순간 사르르~ 녹는 시원한 메론 오랜만에 맛있게 먹었네요^^

중화요리가 전해지며 비로소 육류를 이용한 식문화가 생겨난 일본은 남중국에서 이주한 화교들의 영향으로

일본식 중화요리는 담백한 맛이 특징인데요.. 

차이나팩토리만의 맛으로 재해석한 일본의 맛을 담아낸 중식을 경험할 수 있어 만족스러웠어요ㅎㅎ

오늘은 차이나팩토리에서 일본식 중화요리와 함께 맛있는 시간 어떠신가요?^^

 

 

 

 

* 차이나팩토리 목동점 *

[주소] 서울시 양천구 목동서로 159-1 (지번주소 : 서울시 양천구 목동 917-1 기독교방송국 2층)

[전화번호] 02-2061-1366

[찾아가는길] 5호선 오목교역 2번출구에서 도보 4분 거리 기독교방송국 2층에 위치.

[영업시간] 11:00 ~ 23:00 / 연중무휴

[주차가능여부] 가능

[홈페이지] http://www.chinafactory.co.kr/

 

 

"차이나팩토리 서포터즈 7기로서, 차이나팩토리로부터 식사권을 받아 포스팅 하였습니다."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