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포차,주점,이자카야맛집

[성신여대입구맛집/보문역맛집]성신여대 연어전문 삼선동맛집 송식연어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성신여대입구맛집, 보문역맛집으로 입소문난 성신여대 연어전문점! 삼선동맛집 송식연어를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보문역맛집 송식연어는 노르웨이산 냉동되지 않은 생연어만을 자체숙성으로 맛있게 제공하는 성신여대입구맛집 으로,

신선한 생연어로 만든 다양한 연어 요리를 맛볼 수 있어 만족스러웠던 성신여대 연어전문 삼선동맛집 이었어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성신여대입구맛집 및 보문역맛집 송식연어를 살펴볼까요?^^

 

 

 

 

성신여대입구역과 보문역 사이 성북구청옆 GS25편의점 2층에 위치한 삼선동맛집 송식연어..

 

 

 

 

생연어 사시미 中 과 쇼치쿠바이 텐 사케 세트를 3만원에 즐길 수 있다니 굿!!

점심에는 저렴하고 든든한 생연어회덮밥 한그릇 먹어도 좋겠네요^^

 

 

 

 

2층에 위치한 매장 입구..

 

 

 

 

넓고 깔끔한 매장 내부 모습~

 

 

 

 

우드톤의 인테리어가 멋스럽고 아늑한 분위기 속에서 편안하게 즐기기 좋았어요^^

 

 

 

 

다양한 종류의 사케가 멋스럽게 진열되어 있네요~

 

 

 

 

메뉴판이에요..

연어 스테이크(15,000원), 연어 야끼소바(12,000원), 나가사키 해물탕(15,000원), 새우깡(6,000원)을 주문했어요~

 

 

 

 

다양한 종류의 사케, 쌀소주, 스파클링 와인, 음료도 있군요~

 

 

 

 

주문한 메뉴들이 등장~

 

 

 

 

풋콩이에요..

풋콩은 열량이 낮아 포만감을 주며 다이어트에도 효과적이라는 사실 알고 계시나요?ㅎㅎ

게다가 단백질도 풍부하고 대두에는 함유되지 않은 비타민 C도 많이 들어있다고 해요~

 

 

 

 

하나씩 까 먹는 재미가 쏠쏠한 풋콩~

단맛이 감도는 영양만점 간식 같아요!

 

 

 

 

연어 스테이크에요..

 

 

 

 

알록달록 근사한 비주얼 대박인듯!

 

 

 

 

윤기가 자르르~ 먹음직스런 연어 스테이크..

노르웨이의 싱싱함을 그대로 담은 연어의 진정한 맛을 경험할 수 있었어요!

 

 

 

 

먹기 좋은 크기로 썰어서 냠냠~

노르웨이 생연어라 육즙이 살아있고, 연어 특유의 고소함과 더불어 부드럽게 살살 녹았어요ㅎㅎ

 

 

 

 

시큼하니 입맛을 돋궈주는 자몽도 함께~

 

 

 

 

피망, 브로콜리, 양상추 등 신선한 샐러드도 함께 제공되어 연어 스테이크와 곁들여 먹기 참 좋았어요ㅎㅎ

 

 

 

 

연어 야끼소바에요..

 

 

 

 

맛있게 볶아낸 야끼소바 위에는 가쓰오부시가 듬뿍 뿌려져 나오는 센스~

 

 

 

 

야끼소바 소스가 더해져 감칠맛 가득 담백하니 맛있었어요^^

수만년에 걸쳐 형성된 빙하와 피오르에 둘러싸인 아름다운 대자연 속에서 자라나는 세계 청정지역 수산물 노르웨이 연어는

낮은 기온과 깨끗한 환경, 철저한 위생관리 덕분에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는것 같아요!

 

 

 

 

탱탱하고 쫄깃한 면발도 매력적이고, 고추가 들어가 있어 칼칼하면서 매콤달콤하니 입에 착착 감기는군요ㅎㅎ

 

 

 

 

연어가 정말 많이 들어있어서 처음부터 끝까지 야끼소바와 함께 즐길 수 있어 만족스러웠어요^^

 

 

 

 

새우깡이에요..

건새우를 바로 튀겨내 따끈따끈 정말 맛있었어요~

 

 

 

 

작은 새우 말고 요렇게 큼직한 새우도 2마리가 들어 있더라구요~

바삭바삭 고소함 가득 안주로 제격인것 같아요!

 

 

 

 

나가사키 해물탕이에요..

양이 어마어마하게 많아서 깜짝 놀랐어요~ㅋㅋ

 

 

 

 

큼직한 홍합부터 냠냠~ 바다의 향이 물씬 풍기는듯!

 

 

 

 

오동통통 쫄깃한 오징어도 푸짐푸짐~

 

 

 

 

숙주와 청경채도 들어있어 아삭아삭 식감도 좋고 맛있네요~

 

 

 

 

돼지뼈를 푹 우려낸 진한 육수로 시원하고 담백한 국물 맛도 일품이었고,

속도 편안해지는 느낌이 들어 마음에 들더라구요~ㅎㅎ

생연어 맛집 찾기가 참 힘든데, 싱싱함의 끝을 보여주는 추천할만한 생연어전문점 이었어요~

오늘은 송식연어에서 신선한 생연어로 만든 담백하고 영양가 높은 다양한 연어요리와 함께 맛있는 시간 어떠신가요?^^

 

 

 

 

* 송식연어 *

[주소] 서울시 성북구 삼선동5가 315 2층 (도로명주소 : 서울시 성북구 보문로 164)

[전화번호] 02-921-4042

[찾아가는길] 4호선 성신여대입구역(돈암) 3번출구 또는 6호선 보문역 2번출구에서 도보 6분거리 성북구청옆 GS25편의점 2층.

[영업시간] 17:00 ~ 24:00 / 매주 일요일 휴무

[주차가능여부] 불가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