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한식맛집

[역삼역맛집추천/역삼역근처 맛집]점심 및 회식 장소! 역삼동 전봇대!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역삼역근처 맛집으로 추천할만한 역삼역맛집추천 전봇대를 소개해 드릴께요~

역삼역맛집추천 전봇대는 천연식재료만 고집해 역삼역 점심 및 역삼역 회식 장소로 입소문난 역삼역주변 맛집 인데요..

집에서 엄마가 해주시는듯한 맛있고 따뜻한 식사를 할 수 있어 만족스러웠어요ㅎㅎ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역삼역맛집추천! 역삼동 전봇대를 살펴볼까요?^^

 

 

 

 

역삼역에서 도보 4분거리 충현교회 앞에 위치한 역삼역근처 맛집! 역삼동 전봇대..

 

 

 

 

깔끔하고 쾌적한 매장 내부 모습..

 

 

 

 

매장이 크지는 않지만 테이블이 넓어 편안하게 즐기기 좋았어요~

 

 

 

 

메뉴판이에요..

해물칼국수(6,000원), 전봇대김밥(2,500원), 오징어야채무침(10,000원)

음식에 들어가는 모든 재료의 원산지가 표시되어 있네요ㅎㅎ

 

 

 

 

해물파전(14,000원), 두루치기(18,000원)도 주문했어요~

 

 

 

 

주문한 메뉴들이 등장~

 

 

 

 

기본 밑반찬으로 제공된 단무지, 배추김치, 열무김치에요..

 

 

 

 

담백한 콩나물국도 따끈하니 맛있었어요~

 

 

 

 

두루치기에요..

두루치기를 쌈 싸 먹을수 있도록 상추가 함께 제공되네요^^

 

 

 

 

돼지고기와 김치를 매콤하게 볶아내고 깨와 파가 솔솔 뿌려져 나왔어요ㅎㅎ

 

 

 

 

감칠맛 가득 매콤달콤 입에 착착 감기는군요^^

 

 

 

 

아삭아삭 잘 숙성된 김치도 함께 곁들여 먹기 좋았어요~

 

 

 

 

상추쌈에 쌈 싸먹는 두루치기 별미네요ㅎㅎ

 

 

 

 

해물파전이에요..

 

 

 

 

오징어, 새우, 홍합 등 각종 해물을 아낌없이 넣어 큼직하게 부쳐낸 해물파전~

 

 

 

 

뒷면도 타지 않고 노릇노릇~~

 

 

 

 

간장에 콕~ 찍어 냠냠~

바삭바삭 쫄깃하니 맛있었구요.. 고추가 들어가 느끼함 없이 칼칼해 좋았어요^^

 

 

 

 

오징어야채무침이에요..

 

 

 

 

오징어와 미나리, 오이, 당근 등 각종 야채를 매콤하게 무쳐내고 깨가 솔솔 뿌려져 나왔어요~

 

 

 

 

오동통통 쫄깃하고 매콤달콤 맛있었어요ㅎㅎ

 

 

 

 

오이, 당근, 미나리 등 각종 야채가 아삭한 식감을 더해주어 맛을 한층 살려주는군요!

 

 

 

 

오징어야채무침도 신선한 상추에 쌈 싸서 냠냠~

 

 

 

 

전봇대김밥이에요..

가지런히 썰어진 김밥 위에 깨가 뿌려져 고소함을 더해주는군요~

 

 

 

 

햄, 계란, 오이, 당근, 우엉, 맛살, 단무지가 들어간 담백한 김밥~

집에서 어머니가 싸주시던 그 김밥 맛이 느껴지네요^^

 

 

 

 

김밥 위에 매콤한 오징어야채무침을 올려 먹으니 환상궁합이네요~

 

 

 

 

해물칼국수에요..

김이 모락모락~ 먹음직스런 비주얼~!!

 

 

 

 

시원한 국물맛을 자아내는 바지락도 듬뿍 들어있었어요~

 

 

 

 

쫄깃한 면발을 호로록~ 호로록~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고 개운하니 좋네요ㅋㅋ

국수파전 전문점답게 국수와 파전은 물론 다양한 음식들이 하나같이 맛있고 가격도 착해 만족스러웠어요!

집에서 가족들이 먹는 음식을 만들듯이 똑같이 만들기에 인공조미료를 일체 쓰지 않고 각종 천연식재료만을 사용해

어린아이들까지도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바람직한 맛집 같아요~ㅎㅎ

오늘은 역삼역주변 맛집 전봇대에서 어머니가 해주시는듯한 집밥 어떠신가요?^^

 

 

 

 

* 전봇대 *

[주소]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669-2 (도로명주소 :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98길 12)

[전화번호] 02-512-2174

[찾아가는길] 2호선 역삼역 7번출구에서 도보 4분거리 충현교회 앞에 위치. 또는 9호선 언주역 6번출구에서 도보 6분거리.

[영업시간] 8:30 ~ 22:30 / 브레이크타임 없음 / 일요일 휴무

[주차가능여부] 가능 (매장 앞)

[홈페이지] http://noodleshop.modoo.at/

 

위드블로그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