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한식맛집

[안양맛집/대게요리맛집]비즈니스미팅장소 굿! 크래버대게나라 안양점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비즈니스미팅장소 및 상견례 장소로 입소문난 대게요리맛집! 크래버대게나라 안양점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안양맛집 크래버대게나라는 대게, 킹크랩 수입 유통 물류 분야 국내 최고로 품질좋은 최상의 상품만 고집하는 대게요리맛집인데요,

부담없는 가격에 맛있고 푸짐한 대게코스요리를 즐길 수 있어 주말 가족모임 장소 및 주말 가족외식 장소로 각광받고 있답니다!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비즈니스미팅장소로 추천할만한 대게요리맛집! 안양맛집 크래버대게나라를 살펴볼까요?^^

 

 

 

 

평촌역에서 도보 5분거리 평촌역문화의거리에 위치한 대게요리맛집! 안양맛집 크래버대게나라 안양점..

1층은 넓은 주차장이고, 2층은 매장이에요..

오픈한지 한달이 채 되지도 않았는데 입소문이 자자해 연일 문전성시를 이루고 있다는 맛집을 귀여운걸도 방문해 보았어요~

여기서, 크래버(Crabber)는 게잡이, 어부, 게잡이 배라는 뜻이라고 해요~

 

 

 

 

130석 규모의 엄청나게 넓은 매장 내부 모습..

 

 

 

 

아늑하고 고급스런 레스토랑 분위기의 인테리어가 돋보이는군요!

 

 

 

 

방바닥에 앉아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좌식테이블도 있네요~

 

 

 

 

가족모임이나 가족외식을 즐기기 좋은 오붓한 룸부터 단체룸까지 완비되어 있었어요..

 

 

 

 

신선도를 유지하기 위해 수온은 항상 영하 1도 ~ 영하 3도에 맞춰 특별관리 하는 수족관!

우와~ 규모가 굉장하네요ㅎㅎ

캄차카 반도 청정해역에서 조업한 대게, 킹크랩 중 엄선한 A급만을 사용해 언제나 싱싱한 대게를 맛볼 수 있다고 해요~

 

 

 

 

메뉴판이에요..

1인당 최소 800g부터 1kg 주문이 가능하고 죽부터 후식까지 코스요리로 즐기는 방식이에요~

1~2kg 정도의 크기는 10~15년 정도 자란것으로 이때가 바닷가재 최고의 맛을 내는 크기라는 사실!ㅎㅎ

랍스터 1.78kg (121,000원), 게장볶음밥(2,000원) 2개를 주문했어요~

 

 

 

 

오늘의 죽과 샐러드에요..

건강함이 느껴지는 고소한 흑임자죽과 아삭아삭 신선한 샐러드와 방울토마토가 있는 들깨드레싱샐러드 마음에 들었어요ㅎㅎ

 

 

 

 

에피타이저로 제공되는 연어샐러드에요..

비린내 없이 야들야들 입안에서 살살 녹는 연어를 채소와 함께 산뜻하게 즐기기 좋았어요~

 

 

 

 

토마토해파리냉채에요..

우와~ 근사한 비주얼에 눈이 휘둥그레~+_+

 

 

 

 

토마토 속에는 해파리, 쭈꾸미, 새우 등이 푸짐하게 들어 있었는데요..

요렇게 먹기 좋게 잘라 한입에 쏙쏙~ 먹어보니 새콤달콤 톡 쏘는 맛이 일품이었어요!

 

 

 

 

신선회로 제공된 광어회에요..

 

 

 

 

쫄깃쫄깃 신선한 광어회를 초고추장에 콕~ 찍어 냠냠~

 

 

 

 

해초에요..

 

 

 

 

미역에 해초를 넣어 돌돌 말아 쌈장에 콕~ 찍어 냠냠~

해초에 싸 먹는 재미도 있고 별미네요ㅎㅎ

 

 

 

 

불고기냉채에요..

야들야들 부드러운 불고기와 아삭한 채소를 곁들여 먹으니 식감도 참 좋네요~

 

 

 

 

두부튀김이에요..

속은 부드럽고 겉은 바삭한 두부튀김이 상큼하니 맛있었어요~

 

 

 

 

가자미튀김이에요..

가시를 제거하여 먹기도 좋고 담백하고 깔끔했어요^^

 

 

 

 

메인 랍스터회에요..

랍스터는 꼬리 사시미, 나머지는 버터구이찜과 칠리구이찜으로 골고루 먹어보았는데요..

먼저, 꼬리 사시미부터 살펴볼께요ㅋㅋ

 

 

 

 

탱글탱글 쫄깃한 식감이 예술이었고 특유의 단맛이 더해진 뛰어난 맛으로, 평범한 회와 달리 입안이 황홀해지네요^^

랍스터는 전복, 해삼, 소라, 조개 등 신선한 어패류를 주먹이로 하여 

저지방, 저칼로리, 저콜레스테롤에 필수아미노산을 다량 함유한 단백질 식품이죠~

 

 

 

 

랍스터 등살 회도 살살녹네요~

캐나다 원산지의 랍스터라 확실히 더 맛있는 것 같아요!

차갑고 맑은 깨끗한 물에서만 서식하며 주로 북미 동부해안인 캐나다 지역에서 잡히는 것이 맛과 영양이 우수하다는 사실 아시죠?

 

 

 

 

대게나라 안양점 오픈기념 이벤트로 디너식사 고객에게 테이블당 버니니 1병이 서비스로 제공되었어요~ 대박ㅋㅋ

상큼하고 달콤하면서 과일과 꽃 향이 느껴지는 스파클링와인 이었는데요..

랍스터회와 참 잘 어울리는 궁합이었어요!

 

 

 

 

랍스터 몸통을 이용한 버터구이찜과 칠리구이찜이에요..

랍스터는 5쌍의 다리와 2쌍의 긴 촉각을 가지고 있으며, 양 집게 다리가 몸길이와 비슷하죠~

원래 몸  빛깔은 짙은 초록색이거나 짙은 파란색인데 불에 익히면 선명한 붉은색이 된다고해요ㅎㅎ

 

 

 

 

칠리구이찜이에요..

한번 찜한 랍스터를 손질하여 칠리소스로 조리해 매콤달콤 입에 착착 감기는군요!

 

 

 

 

버터구이찜이에요..

한번 찜한 랍스터를 손질하여 버터소스를 발라 오븐에 조리해져 나와 버터의 고소한 맛이 잘 어우러져 더욱 맛있었어요~

 

 

 

 

꽃게탕이에요..

꽃게 한마리와 새우가 들어가 바다의 향이 가득하면서 구수하고, 고추가 더해져 칼칼했어요ㅎㅎ

 

 

 

 

오징어초무침이에요..

매콤하고 새콤하면서 쫄깃하니 입맛을 살려주는군요ㅎㅎ

 

 

 

 

게장볶음밥과 김, 김치가 함께 나오는 식사에요..

특히, 몸통 안 내장을 가지고 야채와 함께 비벼 제공되는 게장비빔밥이 담백하고 고소하니 별미였어요^^

 

 

 

 

후식이에요..

새콤달콤 시원한 레몬에이드까지 디저트 센스있네요ㅎㅎ

철분과 마그네슘, 칼륨, 아연, 비타민A, B와 DHA를 포함한 지방산을 함유하고 있으며

키토산과 인 등 건강식 및 스테미나식으로 각광받는 요리 랍스터 최고에요^^

게다가 유통단계를 거치지 않고 직수입하여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고,

손님이 직접 고른후 찜통에 들어가는 것까지 오픈해 믿고 먹을 수 있는 진정한 대게요리맛집인듯!

오늘은 구성이 알찬 코스요리가 제공되는 근사한 분위기의 크래버대게나라 안양점에서 소중한 사람들과 맛있는 시간 어떠신가요?^^

 

 

 

 

* 크래버대게나라 안양점 *

[주소]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관양동 1602번지 2층 (도로명주소 :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관평로 186)

[전화번호] 031-383-1116

[찾아가는길] 4호선 평촌역(한림대성심병원) 2번출구 1,2번출구에서도 도보 5분거리에 위치.

[영업시간] 11:30 ~ 24:00 / 브레이크타임 없음 / 휴무 없음

[주차가능여부] 가능 (1층 주차장 이용)

[홈페이지] http://www.대게나라.kr/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cutygirlfood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