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차이나팩토리 TASTY CLUB 6,7기/차이나팩토리

[송파맛집추천]여름에는 칭타오와 냉짬뽕! 차이나팩토리 올림픽공원점!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더운 여름철 추천할만한 송파맛집추천! 차이나팩토리 올림픽공원점을 소개해 드릴께요~

시원하게 즐기는 칭타오와 매콤한 냉짬뽕으로 더위가 한방에 사라지는 느낌이었어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송파맛집추천 차이나팩토리 올림픽공원점을 살펴볼까요?^^

 

 

 

 

올림픽공원역 앞 만남의광장 내에 위치한 차이나팩토리 올림픽공원점..

 

 

 

 

맛있는 즐거움이 끝없이 이어지는 색다른 차이니즈 캐쥬얼 다이닝~~

쿠킹쇼를 볼 수 있는 오픈키친이 매력적인 곳이죠ㅎㅎ

 

 

 

 

각종모임 및 회식장소로 제격인 넓고 고급스런 룸도 마련되어 있었어요~

 

 

 

 

무제한 딤섬&디저트바에요..

 

 

 

 

김이 모락모락~ 따끈따끈한 딤섬들~

 

 

 

 

코코넛 하가우에요..

매달 차이나팩토리를 방문하지만 이번에 처음 본 딤섬이에요~ 보라빛의 신비롭고 예쁜 딤섬이죠?

코코넛의 달콤, 고소한 맛과 쫀득한 식감이 어우러진 디저트 딤섬인데 추천할만한 맛이었어요!

 

 

 

 

춘권과 군만두 코너..

 

 

 

 

리치, 파인애플, 오렌지, 스위트크런치 코너..

 

 

 

 

메뉴판이에요..

프리미엄메뉴는 메뉴별 가격이 상이하고, 모든 메뉴는 1인 무제한 딤섬&디저트바 이용이 포함되어 있는데요..

홍콩찬가 토마토 칠리 탕수육 (29,000원) 주문!

  

 

 

 

망고에이드 (4,500원), 칭타오 640ml (6,000원) 주문..

 

 

 

 

자연송이 삼계죽, 짬뽕, 냉짬뽕까지 평일 디너 1인3선 (27,500원) 도 주문했어요~

 

 

 

 

칭타오 640ml (大) 사이즈가 특가판매중이네요~ 이 기회 놓치면 섭섭하죠ㅋㅋ

 

 

 

 

칭타오 640ml 에요~

역시 여름에는 시원한 칭타오와 함께 중국요리를 즐겨야 제 맛이죠^^

 

 

 

 

자연송이 삼계죽 (Chicken Soup with Pine Mushroom) 이에요..

 

 

 

 

향긋한 자연송이의 은은한 향과 고소한 표고버섯으로 담백함을 더한 자연송이 삼계죽~

식전에 속을 부드럽게 해주고 영양만점으로 여름철 몸보신하기 딱이네요^^

 

 

 

 

토마토 칠리 탕수육 (Fried Pork with Tomato Chili Sauce) 이에요..

 

 

 

 

바삭하게 튀긴 돼지고기, 토마토, 오이를 넣은 매콤달콤한 소스와 곁들여 먹는 홍콩식 칠리 탕수육이에요..

 

 

 

 

겉은 바삭! 속은 쫄깃하면서 매콤달콤 입에 착착 감기는군요~

 

 

 

 

큼직큼직한 토마토도 냠냠~

시원한 칭타오와 잘 어울리면서 홍콩의 화려한 맛을 경험할 수 있었던 홍콩찬가 프리미엄 메뉴 굿!!

 

 

 

 

달콤한 단팥이 들어있어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개구리 모양  찐빵, 갈비만두, 코코넛 하가우,

탱글탱글한 새우살과 돼지고기의 매콤한 맛이 특별한 매콤해물 딤섬,

돼지고기와 양파, 부추로 맛을 낸 상하이식 샤오롱 한접시~

 

 

 

 

갈비를 듬뿍 넣어 입안이 황홀한 갈비 교자도 맛보게 되다니 좋네요ㅋㅋ

 

 

 

 

반달 모양으로 돼지고기와 부추, 당면이 들어간 만두소가 맛있는 군만두,

돼지고기와 부추, 당면으로 만든 둥근 모양의 납작한 군만두,

바삭바삭 달콤한 감자튀김인 스위트크런치 한접시~

 

 

 

 

냉짬뽕 (Spicy Seafood Cold Noodle Soup) 이에요..

 

 

 

 

쫄깃함이 살아있는 매력적인 시원한 면발~

 

 

 

 

살얼음이 서려 있어 시원하고 칼칼한 국물이 일품이었어요!

더운여름을 냉랭한여름으로 만들어주는 중국식 냉짬뽕의 맛을 잊을 수가 없네요ㅎㅎ

 

 

 

 

짬뽕 (Spicy Soup Noodle with Seafood) 이에요..

 

 

 

 

후루룩~ 후루룩~ 언제 먹어도 맛있는 짬뽕ㅋㅋ

 

 

 

 

신선한 채소와 해물을 넣어 개운하고 얼큰하니 맛있었어요~

 

 

 

 

파인애플, 리치, 오렌지까지 달콤하고 시원한 과일 디저트로 마무리!

특가 판매중인 칭타오와 살얼음가득 매콤한 냉짬뽕까지 여름을 시원하게 보내는 여름메뉴 만족스럽네요^^

중국요리가 기름지고 건강하지 못하는 편견을 깨고, 계절별로 우리 제철재료를 사용한 중식요리로 맛과 건강을 사로잡는 중식당!

오늘은 올림픽공원에서 나들이 즐기고 차이나팩토리 올림픽공원점에서 맛있는 시간 어떠신가요?ㅎㅎ

 

 

 

 

* 차이나팩토리 올림픽공원점 *

[주소] 서울시 송파구 방이동 88-2 올림픽공원 동2동 (도로명주소 : 서울시 송파구 올림픽로 424 올림픽공원)

[전화번호] 02-425-1535

[찾아가는길] 5호선 올림픽공원역 3번출구 바로 앞 만남의광장 내 위치. 역에서 도보 1~2분 거리.

[영업시간] 10:30 ~ 22:30 / 연중무휴

[주차가능여부] 가능 (올림픽공원 내 유료 주차)

[홈페이지] http://www.chinafactory.co.kr/

 

 

"차이나팩토리 서포터즈 7기로서, 차이나팩토리로부터 식사권을 받아 포스팅 하였습니다."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