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한식맛집

[사당동맛집/사당역밥집]사당해물찜으로 유명해진 소문난 해물한소반!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사당해물찜으로 유명해진 소문난 사당동맛집! 해물한소반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사당해물찜 하면 떠오르는 사당역밥집 해물한소반은 10여가지 곡물로 국물을 낸 콧등치기 칼국수와

신선한 해물과 천연재료의 양념으로 만든 해물찜 맛이 일품이라 인산인해를 이루는 사당맛집인데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사당해물찜 전문점 사당동맛집 해물한소반을 살펴볼까요?^^

 

 

 

 

사당역 7,8번출구에서 도보 2분거리에 위치한 사당역밥집 해물한소반..

 

 

 

 

직접 반죽하여 뽑은 막국수도 정말 기대되네요~ㅎㅎ

 

 

 

 

넓고 쾌적한 매장 내부 모습..

모두 좌식형으로 아늑하고 편안하게 즐기기 좋았고, 각종 모임 및 회식장소로도 제격이더라구요ㅎㅎ

 

 

 

 

테이블에 모두 셋팅된 모습 보이시나요?

워낙 인기가 많은 소문난 맛집이다보니 거의 모든 테이블이 예약석이더라구요~

예약 없이는 먹기 힘든 곳이니 방문하실 분들은 잊지말고 예약하고 방문하셔요^^

 

 

 

 

메밀에는 곡물중에 혈관의 노화현상을 예방하는 효과를 지닌 루틴 성분이 있어

동맥경화 및 고혈압과 다이어트, 피부미용에도 좋다고 해요~

특히 코틴이라고하는 비타민이 함유되어 숙취해소에도 탁월한 효과가 있다니 해물찜 먹고 메밀막국수 먹어봐야겠네요ㅋㅋ

 

 

 

 

메뉴판이에요..

메밀막국수 (7,000원) 주문..

 

 

 

 

왕해물찜 소 (40,000원) 도 주문했어요~

 

 

 

 

주문한 메뉴들이 등장~

 

 

 

 

밑반찬들이 정갈하고 다양하게 나왔는데요.. 하나하나 살펴볼께요..

감자조림이에요..

부드럽고 매콤하니 칼칼해 맛있더라구요~

 

 

 

 

고추된장무침이에요..

아삭아삭 식감좋은 고추가 구수하니 입에 착착 감기는군요ㅎㅎ

 

 

 

 

콩나물무침이에요..

짜지 않고 아삭아삭 맛있었어요~

 

 

 

 

메밀전이에요..

몸에 좋은 메밀로 만든 메밀전 별미네요ㅎㅎ

 

 

 

 

도토리묵이에요..

탱글탱글 도토리묵 위에 짭쪼름한 양념장이 뿌려져 나왔어요ㅎㅎ

 

 

 

 

호박볶음이에요..

맵지 않고 부드러워 아이들도 잘 먹을듯!

 

 

 

 

가지나물이에요..

느끼한 맛 없이 심심하니 괜찮더라구요~

 

 

 

 

배추김치에요..

볶음밥과 잘 어울리는 녀석이죠ㅋㅋ

 

 

 

 

오이미역냉국이에요..

시원하고 깔끔하니 여름철 딱 어울리는 새콤한 냉국이 입맛을 살려주네요ㅎㅎ

 

 

 

 

왕해물찜(소) 이에요..

소 사이즈임에도 불구하고 양이 굉장히 푸짐해 만족스러웠어요ㅋㅋ

 

 

 

 

낙지, 오징어, 조개, 새우, 꽃게, 아구, 고니, 미더덕 등 다양한 해물이 듬뿍!

 

 

 

 

와~ 큼직한 낙지한마리가 통째로!!

 

 

 

 

살이 꽉 찬 꽃게도 냠냠~

바다의 영양분을 그대로 옮겨놓은 듯 신선한 해물이 가득+_+

 

 

 

 

해물찜에 빠질수 없는 아삭아삭 콩나물까지~~

맛있게 매운 맛으로 해물찜을 제대로 즐길 수 있었어요ㅎㅎ

 

 

 

 

살이 통통한 아구는 간장에 콕~ 찍어 먹어야 제 맛!

쫀득하면서 담백한 맛이 일품이었어요ㅎㅎ

 

 

 

 

볶음밥이에요..

 

 

 

 

해물찜 양념과 김치, 김가루 등이 어우러져 고슬고슬하게 볶아져 나왔네요~ㅎㅎ

 

 

 

 

살짝 매콤하면서 담백하니 해물찜 먹고 꼭 먹어줘야 후회없는 볶음밥^^

 

 

 

 

메밀막국수에요..

 

 

 

 

해물한소반 봉평 메밀 막국수는 봉평 농협 메밀로 직접 반죽하여 뽑기 때문에

향긋한 메밀향이 남다르고 쫄깃하니 맛있는것 같아요ㅎㅎ

 

 

 

 

시원한 살얼음 육수까지 굿!!

해물찜 먹고 마무리로 개운하고 깔끔하니 딱 좋네요^^

사당동맛집 해물한소반은 2호점으로, 과천시 중앙동 40-4 동성빌딩 2층에 위치한 1호점 둔내복가네 에서도 같은 메뉴를 판매해

맛있는 메뉴를 맛볼 수 있다고 해요ㅎㅎ

해물찜 양이 정말 푸짐하고 막국수까지 그 맛이 예술이라 예약 없이는 먹기 힘들정도로 소문난 진짜맛집인듯!

오늘은 해물한소반에서 가족모임 또는 직장동료와 회식을 즐기며 중독성강한 해물찜 어떠신가요?^^

 

 

 

 

* 해물한소반 *

[주소] 서울시 동작구 사당동 1041-12 천보빌딩10호 (도로명주소 : 서울시 동작구 동작대로1길 18 천보빌딩)

[전화번호] 02-597-0717

[찾아가는길] 4호선 또는 2호선 사당역 7,8번출구에서 도보 2분거리.

[영업시간] 11:00 ~ 23:30 / 브레이크타임 없음 / 휴무 없음

[주차가능여부] 가능

 

위드블로그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