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포차,주점,이자카야맛집

[대치동 치킨 맛집/대치역 맛집]치맥 추천 은마아파트 맛집 생활맥주!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대치동 치킨 맛집으로 입소문난 대치역 맛집 생활맥주를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대치동 치킨 맛집 생활맥주는 은마아파트 후문쪽에 위치한 은마아파트 맛집으로도 알려진 곳인데요..

더운 여름철 바삭한 치킨과 시원한 수제맥주 한잔까지 치맥 맛이 일품인 대치역 맛집이랍니다!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대치동 치킨 맛집 생활맥주를 살펴볼까요?^^

 

 

 

 

대치역에서 도보 10분거리 대치은마아파트 후문에 위치한 대치동 치킨 맛집! 생활맥주 대치은마아파트점..

 

 

 

 

아늑한 분위기의 매장 내부 모습..

빔을 이용한 대형화면으로 야구경기를 시청하며 치맥하기 좋은곳 같아요~

 

 

 

 

매장이 크지는 않지만 운치있고 편안하게 즐기기 좋아 마음에 들었어요ㅎㅎ

 

 

 

 

수제맥주와 치킨에 관한 최고의 치맥 전문가! 치맥장인 생활맥주는

맥주와 어울리는 최상의 치킨과 안주를 완성하였다고 해요~

 

 

 

 

"대치동 맥주복지 치맥장인 생활맥주가 책임집니다." 라는 문구를 보니 그 맛이 더욱 기대되는군요ㅎㅎ

 

 

 

 

오픈형 주방이에요..

 

 

 

 

오호~ 깨끗한 기름ㅋㅋ

조리하는 과정을 직접 살펴볼 수 있어 믿고 먹을 수 있고 좋더라구요^^

 

 

 

 

메뉴판이에요..

생활맥주의 크레프트비어는 맥주 전용저장고에 숙성되어 제공된다고 해요..

일반적인 급냉방식과는 비교할 수 없는 최상의 맥주 맛을 느낄 수 있어 인기가 많은가봐요~

게다가 크림거품 무료 피필이라니 굿!ㅋㅋ

 

 

 

 

앵그리 버드(16,000원), 촉촉오징어와 땅콩(10,000원), 골빔면(9,000원)을 주문했어요~

 

 

 

 

주문한 메뉴들이 등장~

 

 

 

 

할라피뇨와 치킨무우, 그리고 양념치킨소스에요..

 

 

 

 

기본안주에요..

 

 

 

 

바삭바삭 고소하니 맛있더라구요~ㅎㅎ

 

 

 

 

앵그리 버드 (Spicy Fried Chicken) 에요..

 

 

 

 

푸짐하고 먹음직스런 크리스피 치킨~

 

 

 

 

가장 맛있는 큼직한 닭다리부터~ㅋㅋ

 

 

 

 

앞접시에 덜어서..

 

 

 

 

우와~ 살이 아주 실하네요ㅎㅎ

겉은 바삭! 속은 담백하니 입에 착착 감기고, 느끼함없이 깔끔하고 맛있었어요^^

 

 

 

 

양념치킨소스에 콕~ 찍어 먹으니 크리스피치킨이 양념치킨이 되었네요ㅎㅎ

매콤달콤 별미였어요^^

 

 

 

 

촉촉오징어와 땅콩 (Grilled Squid) 이에요..

 

 

 

 

동해 반건오징어 직화구이를 먹기 좋은 크기로 찢어주었어요~

 

 

 

 

매콤한 초고추장에 찍어 먹어도 맛있고..

 

 

 

 

부드럽고 달콤한 마요네즈소스에 찍어 먹어도 굿!!

 

 

 

 

고소한 땅콩도 곁들여 먹기 좋았어요ㅎㅎ

 

 

 

 

골빔면 (Spicy Noodle With Whelk) 이에요..

 

 

 

 

골뱅이 한통과 특제소스를 가미한 팔도비빔면이에요~

 

 

 

 

골고루 잘 비벼주었어요~

 

 

 

 

매콤하고 쫄깃한 비빔면을 후루룩~

 

 

 

 

큼직하고 쫄깃한 골뱅이와 아삭한 오이를 곁들여 먹으면 금상첨화!

바삭한 치킨 먹고 마무리로 든든하면서도 칼칼하니 좋은것 같네요~ㅎㅎ

오늘은 치맥에 대한 집요한 근성으로 새로운 치맥 문화를 만들어가는 생활맥주에서 맛있는 치킨과 수제맥주 어떠신가요?^^

 

 

 

 

* 생활맥주 대치은마아파트점 *

[주소] 서울시 강남구 도곡로 516, 1층 114호 (대치동, 삼성상가) / 지번주소 : 서울시 강남구 대치동 990

[전화번호] 02-555-7602

[찾아가는길] 3호선 대치역 3번출구에서 도보 10분거리 대치은마아파트 후문에 위치.

[영업시간] 16:00 ~ 02:00 / 연중무휴

[주차가능여부] 가능 (뒷편 주차장 이용)

[홈페이지] http://dailybeer.co.kr/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