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큐플레이스 맛집 기프트샵 블로그 체험단/피맥

[큐플레이스 맛집/영등포구청역 맛집]영등포구청의 소문난 명소 피맥!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큐플레이스 맛집이자, 영등포구청역 맛집으로 소문난 영등포구청의 소문난 명소 피맥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큐플레이스 맛집 피맥은 피자와 맥주를 전문으로 하는 영등포구청역 맛집으로,

딥 디쉬 피자인 오리지널 시카고피자를 기본으로한 아메리칸 스타일의 포차인데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큐플레이스 맛집 피맥을 살펴볼까요?^^

 

 

 

 

영등포구청역에서 도보 1분거리 먹자골목에 위치한 영등포구청역 맛집 피맥..

 

 

 

 

지하1층에 위치한 매장 내부 모습..

아기자기하고 감각적인 인테리어가 돋보이네요~

규모는 작지만 테이블은 커서 편안하게 즐기기 좋았고, 아담하고 아늑한 공간이 운치있고 마음에 들었어요^^

오픈시간에 맞춰 방문헀더니 한가했지만, 1시간쯤 지나니 여자 손님들로 가득 만석이 될 정도로 인기가 굉장하더라구요ㅎㅎ

 

 

 

 

위생적이고 깔끔한 오픈형 주방!

피자와 치킨은 직접 만들어서 재료가 떨어지면 판매가 중단된다고 하니 너무 늦게 방문하면 안되겠어요ㅋㅋ

 

 

 

 

셀프코너에요~

 

 

 

 

오이피클, 블랙올리브, 할라피뇨까지 3가지 종류의 피클과 파마산치즈가루, 핫소스가 마련되어 있었어요~

 

 

 

 

강레오 셰프, 웃음을 찾는 사람들 개그맨 최수락 등 유명인들도 다녀간 맛집이네요~

 

 

 

 

요즘 스마트폰 어플 많이 사용하시죠?

하지만, 괜찮은 맛집어플은 별로 없는데 큐플레이스 라는 마음에 쏙 드는 맛집어플을 발견했어요!

바로, 큐플레이스는 100% 핸드메이드 맛집어플인데요.. 

광고 일절 없이 큐레이터가 엄선하고 직접 방문한 맛집, 카페, 펍&바 등 보석같은 맛집만 소개하고 있어 좋고,

맛집 기프트샵 코너를 통해 흔한 프랜차이즈 기프티콘이 아닌,

특색있는 맛집 메뉴 선물 및 구매가 가능해 좋더라구요~ㅎㅎ

저는 피맥의 모든 메뉴이용이 가능한 큐플레이스 기프트샵의 피맥 상품권5만원으로 초이스~

 

 

 

 

메뉴판이에요..

피자, 파스타 등 양식에 각종 맥주와 소주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새로운 스타일의 맛집인듯!

치즈가 듬뿍 담긴 시카고피자, 인도식 닭요리로 16가지 향신료를 가미해 독특하고 새로운 맛을 제공하는 탄두리 치킨도 맛있겠지만,

저희는 페페로니 1/2판 (10,000원), 이탈리안 치킨 (15,000원), 매콤한 토마토 파스타 (8,000원),

새우깡 (6,000원), 반건조 오징어 (9,000원), 콜라 (2,000원)를 주문했어요~

 

 

 

 

주문한 메뉴들이 등장~

 

 

 

 

달달하고 시원한 콜라에요..

앙증맞은 병에 담겨나와 스트로우를 바로 꽂아 즐기는 방식이에요~~

 

 

 

 

기본안주로 제공되는 파스타튀김이에요~

길쭉한 파스타면을 튀겨 바삭바삭 별미네요^^

 

 

 

 

새우깡이에요..

 

 

 

 

건새우를 직접 튀겨 만든 이자카야 인기 메뉴죠~

과자 새우깡과 달리 바로 튀겨내 따끈따끈 정말 맛있더라구요^^

 

 

 

 

새우 본연의 풍미와 식감이 살아있고,

바삭바삭 고소하니 간단히 즐기기 좋은 사이드메뉴 같아요ㅎㅎ

 

 

 

 

이탈리안 치킨 (550g 닭 국내산) 이에요..

치킨 반마리와 함께 샐러드, 감자튀김이 곁들여져 나오는 푸짐한 구성이네요!

 

 

 

 

이탈리아 대표 소스인 토마토소스와 피자 치즈가 곁들여져 꿀맥, 버니니, 소니니와 잘 어울리겠어요^^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니 육즙 가득~

살짝 매콤하면서 칼칼하니 맛있더라구요^^

 

 

 

 

바삭하고 따끈한 감자튀김은 케찹에 찍어 먹어야 제 맛이죠~

 

 

 

 

신선한 샐러드도 함께~~

 

 

 

 

매콤한 토마토 파스타 (면 160g) 에요..

 

 

 

 

상큼한 토마토와 몸에 좋은 브로콜리가 듬뿍!

 

 

 

 

직접 조리한 토마토소스로 만든 건강식 파스타가 순식간에 입맛을 사로잡는군요^^

소주나 꿀맥과 함께해도 좋겠지만 식사메뉴로도 제격인 것 같아요~

 

 

 

 

페페로니(1/2판) 이에요..

짭짤한 햄과 매운 고추의 조화가 일품인 미국식 피자의 원조죠~

에일맥주나 소맥과 환상의 찰떡 궁합을 이룰듯!!

 

 

 

 

우와!! 쭈~욱~ 늘어나는 풍성한 치즈의 자태 완전 감동이네요+_+

 

 

 

 

부드러운 치즈와 고소한 햄이 어우러져 담백하고 맛있었어요ㅎㅎ

 

 

 

 

반건조 오징어에요..

 

 

 

 

오징어다리는 바삭하게 튀겨져 나와 별미였구요..

 

 

 

 

담백하게 구워낸 쫄깃한 오징어몸통은 케찹과 마요네즈 소스에 찍어 먹으니 술안주로 제격이네요~!!

토마토소스부터 모든 음식을 다 직접 만들어 맛과 건강 모두 챙길 수 있어 마음에 들었어요^^

 

 

 

 

피맥의 다양한 피자, 샐러드, 파스타, 사이드디쉬 등을 자유롭게 이용가능한 프리미엄 상품권 사용완료!

큐플레이스 덕분에 진짜 맛집을 발견하게 되어 뿌듯하네요ㅋㅋ

흔한 프랜차이즈 맛집은 솔직히 할인해주는 카드사도 많지만,

큐플레이스에서 소개하는 특색있는 맛집은 할인받을 수 있는 곳이 없는데,

큐플레이스( http://qplace.kr/ ) 기프트샵을 통해 미리 기프티콘을 구매해서 방문하면,

매장이나 지역 상관없이 통합 적립금이 10%씩 쌓여 외식비가 많이 절약되서 좋은것 같아요ㅎㅎ

또한 기프티콘은 계산시 제출하는 방식이라 전혀 차별도 없고 친절한 서비스 마음에 쏙 들었어요!

오늘은 큐플레이스 맛집어플에서 10% 적립금받고, 맛깔스런 시카고 피자와 꿀 맥주가 일품인 아메리칸 포차 피맥 어떠신가요?^^

 

 

 

 

* 피맥 *

[주소] 서울시 영등포구 당산동3가 172번지 지하1층 (도로명주소 : 서울시 영등포구 국회대로34길 10)

[전화번호] 02-2678-4127

[찾아가는길] 2호선 영등포구청역 4번출구에서 도보 1분거리 먹자골목에 위치.

[영업시간] 17:30 ~ 02:00 (L.O 01:30) / 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주차가능여부] 불가

 

 

 

 

            여운걸의 프로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