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한식맛집

[가로수길고기집]투뿔등심 지존 가로수길 핫플레이스 대한극장 신사점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투뿔등심 지존 가로수길고기집! 대한극장 신사점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가로수길고기집 대한극장은 옛추억 가득한 이색 분위기 속에서 저렴한 가격으로 투뿔등심을 즐길 수 있는 가로수길 핫플레이스로,

생생정보통, 찾아라! 맛있는 TV, MBC 뉴스데스크, TV조선 등 각종 매스컴에 호평으로 소개된 가로수길 투뿔등심 맛집인데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가로수길고기집 대한극장 신사점을 살펴볼까요?^^

 

 

 

 

신사역에서 도보 1분거리에 위치한 가로수길 핫플레이스! 가로수길고기집 대한극장 신사점..

 

 

 

 

MBC 뉴스데스크, 찾아라 맛있는 TV, 생생정보통, TV조선까지 다양한 매체에 소개된 모습..

추억을 테마로 한 추억을 파는 맛집 정말 기대되네요^^

 

 

 

 

계단을 따라 내려가보니, 옛추억이 물씬 풍기는 교련복 입은 꽃미남이 반겨주네요ㅋㅋ

 

 

 

 

지하 1층에 위치한 매장 입구..

어릴적 추억이 새록새록 떠오르는 문방구, 그리고 그 앞에 오락기까지!ㅋㅋ

 

 

 

 

복고풍 인테리어의 넓은 매장 내부 모습..

타임머신을 타고 과거로 돌아간 느낌이었어요+_+

 

 

 

 

각종 모임 및 회식장소로 적합한 룸도 마련되어 있었어요~

 

 

 

 

위생이 돋보이는 깔끔한 오픈형주방! 안심하고 즐길 수 있겠어요ㅎㅎ

또한 훈남 직원분들의 친절한 서비스로 기분이 좋아지더라구요~

 

 

 

 

한우 이력서 상시 공개 및 퀄리티가 보장되는 국내산 100% 최고급 1등급 한우를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어 감동이네요!

 

 

 

 

메뉴판이에요..

불꽃한우숙성등심(30,000원) 2인분, 돌판된장찌개(10,000원), 추억의 도시락(3,000원)을 주문했어요~

옆 테이블에서 전투라면을 먹는 모습을 보니 야채와 고기가 들어간 깊은 풍미 가득 반합라면도 정말 맛있겠더라구요ㅎㅎ

 

 

 

 

기본 제공 밑반찬이에요..

아삭이고추된장무침, 명이나물, 노각무침, 쌈무, 배추김치에요..

 

 

 

 

양념부추에요..

아삭아삭 매콤하니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나중에 불판에 구워 먹으니 더 맛있더라구요ㅎㅎ

 

 

 

 

뚝배기에 보글보글~ 따끈한 우거지해장국도 기본으로 제공되는 센스 굿!!

칼칼하고 개운하니 좋았어요ㅎㅎ

 

 

 

 

불꽃한우숙성등심 2인분(300g) 이에요..

우와~ 마블링이 살아있네요ㅎㅎ

 

 

 

 

대한극장의 대표 메뉴로서, 1++등급 이상의 최고급 한우만을 엄선하여 대한극장만의 노하우로

20~35일 이상 저온 숙성시켜 육즙이 살아있는 한우 등심을 불판위에 올리고 직화구이를 해주시네요!

 

 

 

 

겉이 살짝 익으면 먹기 좋은 크기로 썰어주셨어요..

 

 

 

 

우와~ 오감만족 불꽃직화 대박!!

화려한 불쇼를 감상하는 재미도 쏠쏠하고, 최단시간 직화구이로 고기 맛도 일품이네요ㅎㅎ

또한 이렇게 다 구워주시니 고기굽는 수고로움 없이 손하나 까딱하지 않고 맛있는 고기를 즐길 수 있어 만족스러웠어요^^

 

 

 

 

잘 익은 불꽃한우숙성등심은 선반위에 올리고, 부추무침과 양파, 구운마늘도 불판위에 올려 완성되었네요!

 

 

 

 

잡내 없이 담백하고 고소하면서 육즙이 가득해 입안에서 살살 녹았어요~

투플러스 한우를 20일 이상 숙성시켜 일반 고기와 달리 조미료를 뿌린 것처럼 감칠맛을 느낄 수 있어 입안이 황홀하군요^^

 

 

 

 

귀한 명이나물에 부추무침을 곁들여 쌈 싸 먹으면 더 이상 바랄 것이 없지요~

다른 곳에서는 맛보기 어려운 숙성된 한우의 깊은 맛을 느낄 수 있어 감동 그 자체였어요!

 

 

 

 

추억의 도시락이에요..

계란후라이, 멸치볶음, 고추장, 소세지가 올려져 나왔어요~

 

 

 

 

계란후라이와 소세지를 자른 다음, 멸치볶음, 고추장과 함께 흔들어 비벼먹는 양은 도시락 완성~

추억돋는 센스 메뉴였고, 든든하니 맛있었어요^^

 

 

 

 

돌판된장찌개를 주문했더니 고기 듬뿍 푸짐한 재료를 커다란 양푼에 가져오시네요~

 

 

 

 

돌판된장찌개(쌀국수, 공기밥 포함) 에요..

커다란 돌판에 즉석에서 끓여먹는 방식 마음에 들었어요ㅎㅎ

 

 

 

 

8가지 이상의 재료로 우려낸 육수에 전남 강진에서 공수한 된장으로 돌판에 끓여 먹는 한우돌판된장!

 

 

 

 

된장찌개에 쌀국수를 넣어 먹어보기는 처음인데요..

담백하고 쫄깃한 쌀국수와 구수한 된장찌개의 조화가 예술! 완전 별미였어요ㅎㅎ

 

 

 

 

마지막으로, 된장찌개에 공기밥을 말아 먹어야 제 맛!!

 

 

 

 

진짜 맛집이라면 빼놓을 수 없는 연예인들의 흔적! 대한극장 역시 많은 연예인들이 찾는 맛집이네요^^

가수 틴탑 니엘, 탤런트 주원, 봉태규, 진태현, 가수 쿨 유리, 샵 이지혜, 축구선수 이을용, 탤런트 박상면,

가수 다이나믹듀오 최자, 개코, 영화배우 박성웅 싸인..

 

 

 

 

가수 샤이니 온유, 종현, 민호, 비투비 서은광, 임현식, 이창섭, 에일리, 티아라 지연,

탤런트 천이슬, 정주연, 가수 범키, 탤런트 이혜숙, 전 야구선수 양준혁 싸인..

 

 

 

 

가수 2PM 찬성, 준호, 비(정지훈), 영화배우 장근석, 가수 B1A4 공찬, 진영, 산들, 신우,

빅뱅 승리, 포미닛 김현아, 비스트 장현승, 지나, 쿨 김성수 싸인까지 정말 많은 연예인들의 입맛도 사로잡은 곳이로군요~

옛 생각이 나거나 추억이 그리울때 꼭 한번 가볼만한 고기집인듯!

최고의 식자재만을 고집하는데 가격부담은 없고 맛이 일품이라 소문날 수 밖에 없는 맛집 같아요ㅎㅎ

오늘은 옛추억과 마블링이 살아있는 가로수길고기집 대한극장에서 맛있는 투뿔등심 어떠신가요?^^

 

 

 

 

* 대한극장 신사점 *

[주소]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 514-20번지 지하 1층 (도로명주소 : 서울시 강남구 도산대로 115)

[전화번호] 02-3446-0900

[찾아가는길] 3호선 신사역 8번출구로 나와 직진하면 길건너 맞은편 지하에 위치. 역에서 도보 1분거리.

[영업시간] 17:00 ~ 23:00 (사전예약시 연장 가능) / 명절 외 휴무 없음

[주차가능여부] 가능 (발렛파킹)

[홈페이지] https://www.facebook.com/dahangukjangS

 

 

            여운걸의 프로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