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한식맛집

[가평역 맛집/용추계곡맛집]가평 닭백숙,옻백숙! 가평여행지 춘하추동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가평여행지로 가평 닭백숙,옻백숙 하면 떠오르는 가평역 맛집 춘하추동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가평역 맛집 춘하추동은 용추계곡 근처에 위치한 용추계곡맛집 으로도 입소문난 가평 닭백숙,옻백숙 맛집인데요..

능이백숙, 옻백숙을 비교해서 한자리에서 함께 즐길 수 있는 곳은 찾기 힘든데, 함께 먹을 수 있어 참 좋았고, 

여행지맛집임에도 불구하고 서울도심보다 오히려 저렴한 가격에 엄청나게 푸짐하고 맛있어 만족스러웠던 가평여행지 맛집이에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가평역 맛집이자 용추계곡맛집인 가평여행지 춘하추동을 살펴볼까요?^^

 

 

 

 

맛과 건강을 사로잡는 가평 닭백숙,옻백숙 전문 경기도 가평 맛집 춘하추동~

 

 

 

 

잔디밭이 넓게 펼쳐진 펜션 느낌의 춘하추동~ 가평여행지 답게 근사하네요!

매주 월요일은 쉰다고 안내되어 있지만, 정상영업하고 휴무는 없으니 참고하셔요~

넓은 뜰에는 그네도 있고 파라솔도 있어 휴식을 즐기기 안성맞춤인데, 곧 원두막도 생긴다고 하니 정말 기대되는군요ㅎㅎ

 

 

 

 

넓고 깔끔한 매장 내부 모습..

 

 

 

 

단체손님들을 위한 아늑하고 편안한 룸도 마련되어 있었어요~

 

 

 

 

여름에 딱 어울리는 시원한 실내분수도 멋스럽네요ㅎㅎ

 

 

 

 

능이버섯(향버섯)과 옻의 효능을 살펴보니 굉장하네요~

보통 능이백숙집과 옻백숙집이 분리가 되어 있어 한곳에서 즐길 수 있는 곳이 없어 아쉬웠는데,

이곳은 한곳에서 취향에 따라 모두 즐길 수 있어 매력적인곳 같아요!

 

 

 

 

메뉴판이에요..

오리, 닭, 쌀, 김치 모두 국내산만 취급하는 바람직한 맛집인듯!

능이토종닭백숙(55,000원), 오리로스(40,000원), 오리주물럭(40,000원), 감자전(10,000원)을 주문했어요~

 

 

 

 

주문한 메뉴들이 등장하기 시작!

 

 

 

 

밑반찬부터 살펴볼께요~

시금치나물, 도라지무침, 배추겉절이..

 

 

 

 

오이지, 멸치볶음, 피망과 브로콜리에요..

 

 

 

 

오리로스에요..

신선한 오리로스와 함께 새송이버섯, 애느타리버섯, 피망이 함께 나왔는데 비주얼이 참 예쁘네요!

 

 

 

 

잘 달구어진 불판 위에 오리로스를 올려주었어요~

동의보감과 본초강목에 의하면 오리는 찬 성질을 갖고 있어 몸의 열을 내려주고, 기력을 회복하는데 도움을 주며,

혈액순환과 해독작용을 도와 고혈압, 동맥경화, 중풍 등의 순환기 질환자들에게도 좋다고 해요ㅎㅎ

 

 

 

 

지글지글 맛있게 익어가는 모습~

국내산 생오리라 더욱 쫄깃하고 담백한 오리로스! 무더운 여름을 스태미너로 가득 채워볼까요?ㅋㅋ

 

 

 

 

기름장에만 콕~ 찍어 먹어도 그 맛이 예술이네요!

고기맛이 연하고 부드러우며 신선한 오리 고기 본연의 맛을 즐길 수 있었어요ㅎㅎ

 

 

 

 

상추위에 노릇노릇 맛있는 오리로스에 구운 애느타리버섯을 올려

집에서 담근 구수한 쌈장을 올려 함께 쌈 싸 먹으니 입안이 황홀해지는듯^^

 

 

 

 

오리주물럭이에요..

국내산 생오리를 사장님만의 특별한 매콤양념으로 버무린 오리주물럭!

엄청나게 푸짐한 비주얼에 깜짝 놀랐어요~

 

 

 

 

오리주물럭을 조금씩 불판에 덜어 익혀주었어요..

 

 

 

 

매콤달콤 입에 착착 감기는 오리주물럭!

오리에는 불포화 지방산이 풍부하게 들어있어 배불리 먹어도 살찔 걱정 없어 좋지요ㅋㅋ

 

 

 

 

신선한 쌈채소와 함께 즐기니 맛도 두배!

올여름은 푹푹 찌는 무더위도 거뜬하게 이겨낼 것 같아요ㅎㅎ

 

 

 

 

감자전이에요..

서울을 벗어나 여행가게 되면 꼭 먹고 싶고 생각나는 감자전~^^

 

 

 

 

다른곳과 달리 성의없고 밋밋한 감자전이 아니라 부추와 당근을 송송 썰어 넣어 식감도 좋고 더욱 맛있더라구요~

 

 

 

 

아삭아삭 바삭하고 쫄깃하면서 느끼함 없이 담백하니 맛있었던 감자전!

 

 

 

 

능이토종닭백숙이에요..

 

 

 

 

토종닭이라 그런지 닭다리가 어마무시하게 크네요~ 대박ㅋㅋㅋ

 

 

 

 

능이버섯과 더불어 몸에 좋은 각종 한약재가 어우러져 살짝 쌉싸름하면서 진한 국물 맛이 일품이었고, 입맛을 돋구워주었어요~

남녀노소 누구나 반할 수 밖에 없을듯! 온가족 지친 몸에 활기를 불어넣을 수 있겠어요ㅋㅋ

 

 

 

 

맨 위에 보이는 검정색 버섯이 바로 능이버섯인데요..

능이버섯은 고단백질 분해성 저칼로리로서 천연 소화제 역할을 하는 식품이자,

최고의 항암식품으로 암 예방, 면역체계 강화, 콜레스테롤 감소, 혈관질환 예방, 기관지 질병 치료 및 변비예방과 다이어트에 좋으며,

비만, 당뇨, 심장병, 뇌졸중에 효과적인 건강식품이라고 해요! 독특한 향이 매력적이더라구요ㅎㅎ

 

 

 

 

푹 삶아 야들야들 부드럽고 쫄깃한 닭백숙을 기름장과 함께~

 

 

 

 

백숙 주문시 함께 제공되는 찰밥이에요..

우와~ 양이 엄청나네요^^

찰밥 그대로 즐겨도 좋고, 취향에 따라 찰밥을 다 먹은 백숙에 넣어 죽으로 즐겨도 되는데요, 따로 먹는게 더 맛있더라구요ㅎㅎ

 

 

 

 

쫀득쫀득 찰지고 맛있었던 찰밥!

찰밥은 소화가 잘 되서 위장이 약한 사람들에게도 좋은 음식이라는 사실 알고 계시죠?

보통 백숙 먹으면 죽이 나오잖아요.. 그런데 이곳은 죽이 아닌 찰밥이 나와 더 맛있고 양도 푸짐해 든든하니 좋았어요ㅎㅎ

바가지만 씌우는 여행지맛집과 달리 좋은 재료만 사용하고, 착한 가격에 푸짐하고 맛있어 감동이었어요!

한번 방문하면 그 맛을 잊지 못해 다시 찾게되는 맛집인듯!!

더운 여름 용추계곡이나 자라섬 등 가평에서 여행을 즐기고 춘하추동에서 맛있는 능이토종닭백숙, 옻오리백숙 어떠신가요?

춘하추동이 맛있다는 입소문을 듣고 다녀왔는데 너무 만족스러워서 따로 놀러가지 않아도

무기력한 여름 온가족 건강 보양식으로 원기회복할겸 찾아갈만한 진짜 맛집 같아요^^

 

 

 

 

* 춘하추동 *

[주소] 경기도 가평군 가평읍 가화로 321 (지번주소 : 경기도 가평군 가평읍 마장리 800-13)

[전화번호] 031-582-7727

[찾아가는길] 가평군청에서 목동방향 1.5km 가화로 321번지. 가평역 정류장에서 버스 승차후 엽광촌정류장 하차(역에서 23분).

                   또는 가평역에서 문화로를 따라 284m 이동후, 가평역삼거리에서 호반로 자라섬 방면으로 좌회전하여 593m 이동,

                   가평오거리에서 가화로 가평 방면으로 우측도로 484m 이동한 다음,

                   읍내파출소앞삼거리에서 가화로 가평군청 방면으로 우측도로 1.7km 이동, 

                   신미식품앞삼거리에서 석봉로 북면 방면으로 우측도로 1.1km 이동. (가평역에서 자동차로 11분 거리에 위치)

[영업시간] 11:00 ~ 22:00 / 브레이크타임 없음

[주차가능여부] 가능

 

 

            여운걸의 프로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