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한식맛집

[잠실야구장 맛집/잠실 신천 맛집]1등 신천역 조개찜 맛집 한통가득!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잠실야구장 맛집, 잠실 신천 맛집 하면 떠오르는 소문난 1등 신천역 조개찜 맛집 한통가득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잠실야구장 맛집 한통가득은 매스컴에도 소개된 신천역 조개찜 맛집으로 조개찜 맛은 워낙 일품이지만,

이번에 새로 출시된 신메뉴 조개해물찜도 매콤하고 푸짐하니 정말 맛있더라구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잠실야구장 맛집이자, 잠실 신천 맛집인 조개찜 맛집 한통가득을 살펴볼까요?^^

 

 

 

 

신천역과 종합운동장역 사이에 위치한 잠실 신천 맛집! 조개찜전문점 한통가득 본점..

종합운동장역의 잠실야구장과 가까워 잠실야구장 맛집으로 인기인 곳이죠~

 

 

 

 

신천역 조개찜 맛집답게 수족관에는 싱싱한 조개들이 가득하네요~

A급 신선한 조개와 해산물 취급은 물론 하루에 한번씩 신선한 산지직송 재료로 수족관을 채운다고 해요^^

 

 

 

 

매장 안으로 들어가볼께요..

 

 

 

 

넓고 쾌적한 매장 내부 모습..

카페풍의 세련된 인테리어와 은은한 조명이 돋보이는군요!

 

 

 

 

포장마차 분위기가 아닌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속에서 분위기 있게 즐길 수 있어 좋았어요^^

 

 

 

 

각종 모임 및 회식장소로 적합한 단체룸도 마련되어 있었어요..

 

 

 

 

산낙지와 육회가 조화를 이루는 탕탕이, 푸짐한 커플조개찜, 신메뉴 조개해물찜 모두 맛있겠네요~!!

 

 

(출처 : 한통가득)

 

생생정보통 대박의비빌에도 방영되었나봐요~

 

 

 

 

생생정보통에 방영된 월남쌈도 보이고 신메뉴 조개해물찜도 보이네요~

 

 

(출처 : 한통가득)

 

여름에는 몸보신도 할겸 닭한마리조개찜도 맛나겠어요!

푸짐한 조개찜 속에 닭 한마리가 통째로~ 상상만 해도 먹고싶어지네요~

부드러운 닭고기와 쫄깃한 조갯살의 조화가 일품이겠어요! 여름에 딱 좋은 닭한마리!

조개에는 천연타우린과 호박산이 들어있어 약해진 위장이나 간장의 건강회복에 효과가 있다고 해요~

또한 체액이나 혈액, 내분비액 등의 결핍을 막아준다고 하네요ㅎㅎ

 

 

 

 

메뉴판이에요..

조개해물찜 中 (35,000원), 해물찜용 해물야채볶음밥 (3,000원) 주문..

 

 

 

 

음료수 (2,000원) 도 주문했어요~

 

 

 

 

톡 쏘는 시원한 칠성사이다 한잔~~

 

 

 

 

양파장아찌에요..

 

 

 

 

배추김치에요..

 

 

 

 

번데기에요..

 

 

 

 

기본으로 제공되는 콘치즈에요..

 

 

 

 

옥수수콘과 맛살이 치즈와 어우러져 따끈따끈 맛있네요!

 

 

 

 

김치전도 기본으로 제공되다니 센스있네요~ㅋㅋ

 

 

 

 

바삭바삭 느끼함없이 칼칼하니 맛있었어요~

 

 

 

 

조개해물찜 中 이에요..

와~ 근사하고 푸짐한 비주얼+_+

조개, 가리비, 오징어, 쭈꾸미, 새우 등 신선한 해산물과 미나리, 콩나물 등을 듬뿍 넣어 매콤한 양념에 볶은 찜요리에요~

 

 

 

 

오징어 한마리가 통째로 나오다니.. 이렇게 푸짐한 해물찜은 처음봐요~대박!!

먹기 좋은 크기로 썰어주셨어요~

 

 

 

 

큼직한 가리비부터 먹어볼께요~

가리비는 칼로리와 콜레스테롤이 낮고 단백질과 미네랄이 풍부한 식품이라는 사실 다들 알고 계시죠?

게다가 쫄깃하면서도 부드럽고 담백하니 풍미가 예술이었어요!

 

 

 

 

오동통한 왕새우는 언제 먹어도 맛있네요~

새우에는 키토산, 칼슘, 타우린 등이 많이 함유되어 있어 건강에도 좋지요ㅋㅋ

 

 

 

 

아삭아삭한 콩나물과 향긋한 미나리가 조개해물찜을 맛을 살려주었어요ㅎㅎ

 

 

 

 

앞접시에 조금씩 덜어서..

 

 

 

 

각종 해산물이 어우러져 매콤하니 맛있었고, 다양한 식감을 느낄 수 있어 만족스러웠어요^^

 

 

 

 

조갯살을 간장에 콕~ 찍어 먹으니 더욱 맛있네요ㅎㅎ

화끈하게 매운 맛에 스트레스까지 해소되는 조개해물찜 대박인듯ㅋㅋ

 

 

 

 

해물야채볶음밥(해물찜용) 이에요..

 

 

 

 

당근, 호박, 깻잎, 김가루 등을 넣어 고슬고슬하게 볶아낸 해물야채볶음밥~

보통 해물찜 먹고 나중에 볶아먹는 흔한 볶음밥과 달리 식사메뉴처럼 너무 맛있고 든든하더라구요!

 

 

 

 

매콤한 김치를 곁들여 먹으면 환상궁합ㅋㅋ

조개해물찜은 배를 든든하게 채우는 실속있는 신메뉴인듯! 마음에 쏙 들었어요ㅎㅎ

입소문이 자자한 이유가 있었더라구요~ 맛집을 찾아다니는 미식가도 반할 만한 진짜 맛집같아요!!

오늘은 잠실야구장에서 프로야구경기 관람하고 한통가득에서 맛있는 조개해물찜 어떠신가요?^^

 

 

 

 

* 한통가득 본점 *

[주소] 서울시 송파구 잠실본동 182번지 1층 (도로명주소 : 서울시 송파구 올림픽로12길 4-15 스카이모텔)

[전화번호] 02-424-0241

[찾아가는길] 2호선 신천역 4번출구 맥도날드 뒷편 삼성모바일방향. 역에서 도보 3분 거리에 위치.

                  또는 9호선 종합운동장역 9번출구에서 도보 6분거리.

[영업시간] 16:00 ~ 04:00 / 연중무휴

[주차가능여부] 가능

 

 

 

            여운걸의 프로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