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분식맛집

[북촌한옥마을 맛집/창덕궁맛집]데이트 삼청동 맛집 삼청동궁물떡볶이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북촌한옥마을 맛집, 창덕궁맛집으로 추천할만한 삼청동맛집! 삼청동 궁물떡볶이를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창덕궁맛집 삼청동궁물떡볶이는 데이트하기 좋은 북촌한옥마을 근처에 위치해 북촌한옥마을 맛집 이자,

세계문화유산 창덕궁 근처에 위치해 창덕궁맛집 으로도 각광받고 있음은 물론,

삼청동을 찾는 관광객들이 꼭 가봐야 할 대표적인 북촌한옥마을 맛집으로도 유명세를 타고 있는 관광명소죠~ㅎㅎ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궁물떡볶이가 맛있는 삼청동 데이트맛집! 삼청동맛집 궁물떡볶이를 살펴볼까요?^^

 

 

 

 

안국역에서 도보 16분거리 북촌한옥마을 근처 삼청동에 위치한 삼청동 궁물떡볶이 본점..

 

 

 

 

옛추억을 떠올리게 하는 쏘울푸드 국물떡볶이와 유기농밀과 현미를 이용한 웰빙 피자, 상큼한 수제드레싱을 곁들인 가든샐러드까지!

착한 가격에 전세계 유일무이한 3가지 이색조합을 맛볼 수 있어 커다란 인기를 끌고 있는 맛집이죠~

또한 더욱 한국적인 맛과 멋이 더해진 궁중떡볶이도 출시되었나봐요ㅎㅎ

 

 

 

 

삼청동 궁물떡볶이 소개문..

국내최고가 아닌, 매력적인 한국의 맛을 세계로 널리 알리는것이 목표라니 더욱 기대되는군요ㅎㅎ

 

 

 

 

계단을 따라 올라가면 2층에 위치한 매장 입구..

 

 

 

 

궁을 연상케하는 깔끔하고 쾌적한 매장 내부 모습..

 

 

 

 

고풍스러운 한국 전통의 미에 세련미를 더한 감각적인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캐주얼 레스토랑..

 

 

 

 

삼청동의 매력을 잘 살린 분위기 있는 인테리어~~

 

 

 

 

단품메뉴판이에요..

 

 

 

 

좀 더 실속있게 즐길 수 있느네 세트메뉴판이에요..

왕비세트(25,000원), 현미발효도우 고구마 샐러드 피자변경(2,000원),

유자에이드(4,000원 -> 세트메뉴 주문시 3,000원)를 주문했어요~

 

 

 

 

주문한 메뉴들이 등장~

 

 

 

 

예쁜 병에 담겨나온 유자에이드에요..

상큼하고 달콤하니 시원한 유자에이드 맛있네요~

 

 

 

 

피클이에요..

 

 

 

 

가든샐러드에요..

 

 

 

 

양배추, 적채, 상추 등 신선한 야채에 닭가슴살, 베이컨을 듬뿍 올리고, 상큼한 수제 드레싱을 곁들인 샐러드~

 

 

 

 

저지방 고단백 식품으로 다이어트에 좋은 담백한 닭가슴살부터~

 

 

 

 

아삭아삭 신선한 샐러드와 짭쪼름한 베이컨의 조화가 만족스럽네요ㅎㅎ

 

 

 

 

궁물떡볶이에요..

말랑말랑 쫄깃한 떡, 납작한 어묵, 든든한 메추리알이 푸짐했고, 위에는 향긋한 파가 뿌려져 나왔어요~

 

 

 

 

분식집의 떡볶이와 달리 냄비채로 나오는 전골형태의 궁물떡볶이 굿!!

은은한 촛불을 이용해 끝까지 따끈하게 즐길 수 있어 좋았어요~

 

 

 

 

우리나라 대표음식인 떡볶이를 독자적인 레시피로 완성시킨 이색 국물떡볶이~

 

 

 

 

제가 좋아하는 어묵도 듬뿍 들어있었어요..

 

 

 

 

국물떡볶이는 요렇게 스푼으로 떠 먹어야 제 맛이죠ㅋㅋ

그리운 어린시절 학교앞에서 맛보았던 달달하고 매콤한 떡볶이~

그때 그맛 그대로 추억의 맛을 경험할 수 있었어요^^

 

 

 

 

모듬튀김이에요..

만두튀김, 야채튀김, 고구마튀김, 김말이튀김으로 푸짐하게 잘 나오네요..

사진상으로는 양이 적어보이는데 바구니가 커서 그렇게 보이는거구요.. 실제로는 양이 정말 많았어요^^

 

 

 

 

각종 야채가 어우러진 바삭한 야채튀김..

 

 

 

 

노릇노릇 바삭한 만두튀김도 먹기 좋은 크기로 썰어주었어요..

 

 

 

 

당면으로 꽉 찬 김말이는 떡볶이국물에 찍어 먹어야 더욱 맛있죠~

느끼함없이 깔끔한 모듬튀김도 합격점!

 

 

 

 

현미발효도우 고구마 샐러드 피자에요..

 

 

 

 

아메리칸의 무거운 딥피자와 이탈리안의 가벼운 씬피자의 장단점을 고려해 누구나 좋아할만한 두께의 피자도우~

게다가 유기농 현미만을 이용한 웰빙 화덕피자라 느끼함없이 담백했어요ㅎㅎ

 

 

 

 

부드럽고 달콤한 고구마 샐러드와 고소한 아몬드가 조화를 이루어 그 맛이 일품이네요!

 

 

 

 

10년 이상 경력의 장인이 만들어낸 화덕피자를 달콤한 꿀에 찍어 먹어도 별미!!

맛있는 국물 떡볶이 소스에 화덕피자를 찍어먹는 세계 어디에도 없는 독특한 발상과 매운맛을 중화시키는 샐러드와의 만남 굿!!

같은 음식도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조합이 마음에 들었고, 완전 코스 메뉴 같아 만족스러웠어요ㅋㅋ

엄선된 식재료만을 사용해 믿고 먹을 수 있었고, 차별화된 맛의 진미를 경험할 수 있었어요~

오늘은 삼청동 궁물떡볶이에서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힐링푸드 어떠신가요?^^

 

 

 

 

* 삼청동 궁물떡볶이 본점 *

[주소] 서울시 종로구 삼청로 101 (삼청동, 1층) (지번주소 : 서울시 종로구 삼청동 98-1)

[전화번호] 02-737-0153

[찾아가는길] 3호선 안국역 1번출구에서 도보 16분거리 북촌한옥마을 근처에 위치.

[영업시간] 11:30 ~ 21:30 / 브레이크타임 없음 / 휴무 없음

[주차가능여부] 불가

[홈페이지] http://www.samgungbok.com/

 

 

 

            여운걸의 프로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